728x90
반응형

청담 오아시스 브런치, 코레아노스 키친 타코!

 

 

제일 친한 친구가 2월에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친구가 스튜디오촬영용 웨딩드레스 피팅을 같이 가자고 해서 주말에 다녀왔어요. 결혼한다고 들은지는 꽤 됐는데 막상 진짜 시간이 다가오니 신기하더라구요. 진짜 친한 친구는 처음 결혼하는거라 왠지 신기하고 내가 내 결혼식 말고 웨딩샵을 갈일이 없을 줄 알았는데 친구덕에 미리 체험을 해보는?ㅋㅋㅋ 미리체험일지 이번이 마지막일지 모르는 웨딩샵이지만!

결혼하는 친구의 후기를 들어보면 진짜 이것저것 할게 너무나 많더라구요. 이미 본식 드레스 피팅도 여기저기 웨딩샵 투어도 하고 힘들었다고 ㅋㅋㅋ 역시 뭐 하나 쉬운게 없네요. 처음 가본 청담 웨딩샵! 그 드라마에서 보던 커튼이 있어서 괜히 반가웠어요. 커튼을 열고 친구가 나오면 사진 열심히 찍어주고 열심히 도와주고 왔어요. 세상 드레스 잘 어울리는 친구라서 얼마나 이뻤는지 공주님 같더라구요. 결혼식 본식에서는 얼마나 이쁠지 기대가 되더라구요!

▶오아시스 메뉴, 가격

<샐러드> 타이 누들 샐러드 19.5, 22.0, 새우&아보카도 샐러드 19.0, 치킨 아보카도 샐러드 19.0 <스프> 오늘의 스프 8.5 <샌드위치> 치킨 아보카도 샌드위치 16.5, 칠리 치킨 샌드위치 16.5, 햄 치즈&바질 페스토 샌드위치 15.5, 고르곤졸라 치즈 무화과 콤포트와 허니 샌드위치 15.0, 샌드위치 스프 세트 <팬케이크> 바나나 호두 팬케익 18.5, 체리 베리 팬케익 18.5, 모화과 콤포트&호두 팬케익 18.5 <브런치> 에그 베네딕트 훈제연어 19.8, 헤그 베네딕스 햄 19.5, 풀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19.5, 햄치즈토마토 오믈렛 19.0, 비프 베이크빈 칠리 19.0, 버섯&리코타 브루스케타 18.5, 더 루벤 19.8, 런치 파스타 23.0 <프렌치 토스트> 애플 햄&치즈 프렌치 토스트 18.5, 하와이안 베이컨 프렌치 토스트 18.5, 베리 콤포트 프렌치 토스트 18.0, 그릴드 바나나 프렌치 토스트 18.0

<커피> 아메리카노 5.5 아이스 아메라카노 6.0, 에스프레소/마키아또 5.5, 플랫화이트/아이스 플랫화이트 6.0, 라떼 6.5 아이스 라떼 6.5, 카푸치노 6.0, 바닐라라떼 6.8, 아이스 바닐라라떼 7.5, 메이플&시나몬라떼 6.8, 아이스 메이플&시나몬라떼 7.5, 메이플 크림 라떼 7.0 <에이드&쥬스> 오렌지 에이드 7.8, 자몽 에이드 7.8, 패션 프루트 에이드 7.8, 레몬&진저 에이드 7.8, 허니 레몬 스쿼시 7.8, 오렌지 주스 7.8, 사과 당근 생강 주스 8.0, 케일 사과 레몬 주스 8.0, 네이키드 8.0 <티> 잉글리쉬 브렉퍼스트/얼그레이/자스민/카모마일/페퍼민트/루이보스 7.0, 프레쉬 레몬티 7.0, 레몬&진저 티 7.0, 진저 티 라떼 7.0, 아이스티 복숭아 7.0 <주류> 하이네켄/페로니 9.0, 하우스 와인 11.0

 

 

피팅 같이 와줘서 고맙다고 친구가 밥을 사줬어요. 피팅시간이 2시였나? 간단하게 먹고 나왔더니 얼마나 배고픈지 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근처에 뭐 먹을까 하다가 브런치먹기로 했어요. 저녁에 친구남친이 맛있는 저녁을 사준다고해서 간단하게!

에그 베네딕트 훈제연어 19.8

간만에 먹는 베네딕트라서 얼마나 기대했는지~ 홀그레인 소스가 가득 뿌려져있는 맛있는 에그 베네딕트! 종류도 연어랑 에그 두가지 있는데 연어로 선택했어요!

오아시스 브런치로 유명한 곳인데 체인도 많더라구요. 에그베네딕트가 가장 유명하고 해요!

짭조롬한 훈제연어랑 부드러운 홀렌다이즈 소스, 수란까지 진짜 너무 맛있어요 >_<

달달한 팬케이스까지 주문했어요. 생각해보니까 팬케이스는 달아서 디저트로 딱인데 ㅋㅋㅋ 뭔가 두개 조합은 별로였다는 너무 배고파서 그런지 조합 생각못하고 먹고싶은거만 주문한 것 같아요.

에그베네딕트랑 바나나 호두 팬케이크까지!

바나나 호두 팬케익 18.5

달달한 팬케이크에 꿀이랑 바나나 리코타 치즈가 올라가있어요. 팬케익 메뉴들 모두 기본으로 리코타치즈가 올라갑니다!

너무 맛있었던 브런치 메뉴들, 매장 분위기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브런치 먹고 친구 남친님이 와서 저녁 먹으러! 브런치 먹은지 얼마 안되서 사실 배불러서 뭘 먹을까 하다가 가볍게 맥주를 마시러 가기로 했어요. 근처 맥주집 찾다가 발견한 코레아노스 키친 본점입니다. 망고플레이트? 에서 찾았는데 나름 후기도 많고 유명해서 방문했어요!

 

메뉴는 진짜 다양한데 뭘 먹으면 좋을까하다가 세트 메뉴 주문했어요!

타코, 나쵸, 퀘사디아, 감자튀김까지 다양한 구성인 세트입니다.

시원한 생맥주랑 함께 맛있게 먹고 왔어요. 타코도 먹고 싶고 퀘사디아도 먹고싶을때 주문해서 먹기에 좋은 메뉴입니다. 분위기도 괜찮았고 음식들도 넘 맛있었어요. 미국 텍사스 지역 푸드트럭에서 시작된 정통 멕시칸 요리라고 해요. 친구 남친은 처음 소개받는거라 두근두근 ㅋㅋㅋ 어색하지 않을까 했는데 다 동갑이라서 편하게 얘기 나누었던 것 같아요. 무튼 맥주 마시면서 폭풍 수다도 하고 왔어요. 2월이면 결혼하는데 정말 실감이 안나네요. 이번에 스튜디오 촬영도 한다는데 얼마나 이쁘게 촬영했는지 궁금하네요.

청담 오아시스, 코레아노스 키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