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 플레이스 캠프 제주 맛집추천 샤오츠 우육면!

 

 

제주도 둘째날 저녁 먹으로 플레이 캠프 제주로! 숙소를 더 베스트 성산 호텔을 예약했는데 저녁은 원래 다른곳에서 먹고 가는 일정이였는데 힘들어서 일단은 숙소로 가서 근처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맛집을 검색해보니 꽤 많은데 차 끌고 가기는 귀찮아서 숙소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곳 '플레이스 캠프 제주'

 

 

둘째날 숙소 잡을때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로 알아봤는데 그때 봤던 호텔 '플레이스 캠프 제주' 인데 호텔에 식당과 카페, 펍이 있더라구요. 호텔은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데 엄마랑 함께 묵기에는 살짝 불편해보이더라구요!

흥해도 청춘! 망해도 청춘! 슬로건에 어울리게 청춘들이 좋아하는 느낌의 카페, 식당, 펍이 있어요.

카페 도렐(신선하고 좋은 품질의 원두, 역삼투압 과정을 거쳐 순수한 H20만 남긴 부드러운 텍스처와 청량한 맛의 물, 전문 바리스타의 기술과 노하우로 구현된 커피의 맛을 카페 도렐에서 즐겨보세요.), 도렐 베이커스(갓 구워진 따뜻한 빵부터 달콤한 디저트까지, 한 입 먹으면 미소를 감추기 힘든 다양한 빵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피닝 울프(쥬류 트렌드를 제주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편집샵이자 음악과 이야기와 춤과 마음이 떠들썩하게 어우러지는 뮤지컬 펍), 폼포코식당(떡볶이 위에 고명을 올린 모찌동을 아시나요? 낮에는 맛있는 분식, 밤에는 소박한 이자까야로 변신하는 폼포코 식당), 샤오츠(가벼운 식사나 간식을 뜻하는 중국어 샤오츠,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건강한 맛의 대만, 홍콩식 우육면), 리스토란떼 일 디토(요리사의 손끝에서 빚어지는 이탈리안 퀴진. 리듬감 있게 움직이는 셰프의 솜씨가 세련된 한 접시로 바뀌어 나오는 곳입니다.)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간단하게 먹으려고 우육면으로 결정했어요!

▶샤오츠 위치

 

주소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전화번호

064-766-3028

영업시간

매일 10:00~20:30 (B.T 15:00~17:00)

주문마감 15:00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 있는 식당! 입구에서 들어가서 쭉 앞으로 걸어가면 보이는 샤오츠! 샤오츠 이야기 '가벼운 식사나 간식'을 뜻하는 중국어로 딤섬이나 국수, 튀김 등 그 종류만 해도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메뉴들을 일컫는 말입니다. 즐겁게 먹는 샤오츠라는 뜻으로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건강한 맛을 추구함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샤오츠의 모든 음식은 직접 수제로 정성껏 만들고 있습니다"

매장은 깔끔해요! 안에 들어가니 한쪽에서 훠궈를 먹고 있어서 살짝 중국느낌도 나고 티비가 있는데 중국방송이 틀어져 있어서 더더욱 중국느낌났어요!

우육면은 대만여행때 먹어봤는데! 제주도에서 먹는 우육면 맛은 어떨지 너무나 기대되더라구요!

▶샤오츠 메뉴, 가격

홍콩, 대만식 누들&딤섬 전문점

홍탕우육면(간장과 토마토를 넣고 끓인 소고기 육수에 부드러운 사태와 함께한 타이완 스타일의 우육면), 상탕우육면(맑고 진한 쇠고기 육수에 부드러운 사태와 함께한 홍콩 스타일의 우육면), 국물 탄탄면(땅콩소스, 고추, 참깨장, 볶은고기가 들어간 고소한 국물이 있는 탄탄면), 비빔탄탄면(땅콩소스, 참깨장, 볶은 고기가 들어간 타이완 스타일의 따뜻한 비빔탄탄면), 페이창펀(돼지 곱창과 당면, 숙주가 어우러진 사천식 곱창당면국수), 우육냉면(여름 한정 판매하는 시원한 냉 우육면), 홍콩식 달달볶음밥(돼지고기와 새우, 계란, 파기름으로 볶은 홍콩식볶음밥), 마파두부밥(고추, 산초, 다진고기를 함께 볶아 매콤, 얼얼한 사천식 마파두부 덮밥)

추가메뉴(공기밥, 튀긴 꽃빵), 샤오마이딤섬(다진 돼지고기와 새우를 넣어 만든 딤섬), 마라오이냉채(상큼한 오이를 매콤, 새콤한 소스와 함께 먹는 냉채 요리), 사천꿔바로우(돼지고기를 찹쌀반죽으로 튀겨 매콤 달콤한 소스로 버무린 찹쌀 탕수육), 마라훠궈탕(돼지머리고기, 오소리감투, 허파, 돈설 등 갖은 부산물과 피쉬볼, 옥수수, 얼린두부를 함께 넣고 끓여 먹는 매콤, 얼얼한 사천식 마라탕)

타이거 밀크티(흑당시럽에 졸인 타피오카펄 우유를 함께 넣은 타이완 인기음료), 복숭아 아이스티(복숭아맛 아이스티), 콜라, 사이다, 환타(포도맛), 소주(진로이즈백, 참이슬, 한라산, 한라산올레, 한라산 17도), 테라맥주, 칭따오, 옌징, 강소백, 연태고량주, 공부노교!

우육면이 유명하다고 해서 홍탕우육면이랑 상탕우육면 두개 주문했어요. 면은 기본 생밀면과 쌀국수 선택이 가능해요. 보통 생밀면으로!

더 맛있게 샤오츠 메뉴 즐기는 방법! 먼저 국물을 맛보신 후 취향에 따라~ 우육면(홍탕&상탕) 후추+새우, 고추소스 반스푼, 탄탄면(비빔&국물) 흑식초+베트남고추 가루, 페이창 펀 흑식초+(필요시)베트남고추 가루, 샤오마이 딤섬 흑식초+생강채

식기류도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

면이라서 메뉴는 빠르게 나왔어요! 점심을 늦게 먹은 탓에 둘다 배가 불러서 간단하게 면요리만 주문했어요. 평소같았으면 면2개랑 꿔바로우나 딤섬 하나 시켰을텐데! ㅋㅋㅋ 다른 요리는 다음에 간다면 도전해봐야겠어요!

홍탕 우육면 9.0 간장과 토마토를 넣고 끓인 소고기 육수에 부드러운 사태와 함께 타이완 스타일의 우육면

홍탕우육면이라해서 매운건줄 알았는데 간장베이스의 우육면이더라구요. 대만에서 먹었던 우육면은 살짝 매콤한 느낌이였는데 샤오츠의 우육면은 달짝찌근한 간장베이스 육수였어요!

면은 생면인데 짬뽕면느낌?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사태고기가 가득 들어있는데 생각보다는 부드럽지 않고 장조림 느낌의 고기! 간장소스라서 더 장조림 느낌이 났던것같아요!

맛있게 먹는 팁을 활용해서 후추, 새우, 고추소스반스푼 넣어서 먹어봤어요! 간장맛이 살짝 질릴때쯤 매콤하게 고추소스 넣어서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괜찮더라구요. 텁텁한 맛이 아닌 깔끔한 소고기 육수라서 담백하고 좋았어요!

상탕우육면 9.0 맑고 진한 소고기 육수에 부드러운 사태와 함께한 홍콩 스타일의 우육면

맑고 깔끔한 쇠고기 육수! 홍탕우육면보다는 깔끔한데 간장먹고 먹으면 살짝 밍밍한느낌?ㅋㅋㅋ

맑은 탕인데 요것도 괜찮더라구요! 엄마는 담백한 상탕우육면이 더 입맛에 맞는다고 하셨어요. 저는 둘다 괜찮긴했는데 그래도 홍탕우육면이 더 익숙하고 맛있었어요. 홍콩 대만식 누들&딤섬 전문점 샤오츠! 플레이스 캠프 안에 있는 식당이라 간단하게 식사하고 근처에 있는 펍에서 맥주까지 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카페랑 펍을 한번 가봐야겠어요!

샤오츠 대만 우육면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