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영어공부혼자하기 1개월차 성인구몬!

 

 

성인구몬 시작한지 이제 1개월정도 되었어요. 학습지라서 부담없이 조금씩 할 수 있다는 게 학습지의 장점인 것 같아요. 성인구몬 처음 리뷰를 남겼었는데 다들 성인 학습지에 대한 관심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좀 더 자세한 1개월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성인구몬 스마트구몬AI로도 진행할 수 있어요. 기존 매주 1회 선생님이 방문하는 방문학습과 구몬학습(종이 학습지)에 스마트학습서비스(태플릿PC)가 합쳐진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의 종이학습지보다는 확실히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넘 잘 활용하고 있어요.

스마트학습 서비스로 앱에 들어가면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기본 학습지를 태블릿PC와 연동해서 공부할 수 있고 AI 리포트, 진도 앱, 나만의 학습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처음에 봤을 때 너무 신기했어요. 학습지랑 태블릿PC 화면이 동일하게 나오다니 >_<

K-펜과 K-지우개가 있어서 연동되어 종이에 K-펜을 사용해서 문제 풀이를 하고 틀린 경우에는 K-지우개를 사용해 지울 수도 있어요.

진짜 제일 신기했던게 바로 K-펜이였어요. 젤펜 느낌이고 필기감도 정말 딱 좋았어요.

 

성인구몬은 맞춤학습으로 세분화된 단계로 개인의 실력에 꼭 맞는 학습을 할 수 있어요. 저는 문법도 같이 학습하길 원했는데, 구몬영어가 리딩과 문법을 함께 공부할 수 있는 구성이고, 제가 학습하는 G단게의 난이도도 많이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구몬영어는 일반 종이 학습지보다는 스마트구몬AI로 선택하길 추천드립니다. 시작버튼 누르고 학습지를 풀면 태블릿에 데이터로 저장이 되서 제출 버튼을 눌러 학습지를 제출할 수 있어요. 채점센터를 거쳐 다음날 학습 시작 전 채점이 이루어집니다.

채점이 끝난 학습지는 오답이 생긴 경우 오답체크 표시가 생깁니다. 다음날 새로운 학습지를 풀기전에 오답체크부터 항상 먼저 하고 공부하고 있어요.

오답의 경우 모르는 것은 실시간 화상으로 이루어지는 오답질문방을 통해 지도를 따로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아직은 내용이 어렵지는 않아서 괜찮은데 난이도가 더 올라가면 그만큼 더 필요한 서비스인 것 같아요. 아직은 오답이 없지만 이 오답이 없는 것도 괜히 뿌듯하고 넘 좋더라구요. 성취감이 계속 생깁니다!

공부하다가 잘못 쓴 경우에는 K-지우개로 편하게 지울 수 있어요.

일반 지우개가 아니고 마찰열을 이용해 지우는건데 그냥 일반 지우개처럼 문지르면 잘 지워집니다. 바로 태블릿에 반영까지! 오 진짜 신기해요!

오답인 경우에도 다시 지우고 새로운 정답을 적고 제출을 눌러주면 됩니다.

또 신기한 기능은 바로 리스닝 기능이였습니다. 영어는 단순하게 리딩, 문법보다는 리스닝과 스피킹도 중요하잖아요. 학습지 상단에 보면 헤드폰 모양이 있는데 K-지우개로 꾸욱 누르면 음원이 다운되고 본문을 들으면서 읽을 수 있어요.

하나씩 쌓이는 뿌듯한 학습지입니다. 괜히 이렇게 모아서 보관하고 싶어지더라구요. 하루에 20분정도 시간내서 공부하고 있어서 전혀 부담도 없고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AI시스템으로 학습 과정과 결과를 실시간으로 기록되고 분석해줍니다. 태블릿PC에 저장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몬선생님이 1:1로 정확하고 세심하게 관리를 해주세요. 이번주 교재를 다 풀었고 아이템도 획득했어요. 이런 게 은근 재밌고 성취감이 생깁니다.

나의 보상, AI 리포트, 진도 맵, 나의 학습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체계적인 진도를 나갈 수 있게 도와줍니다. 특히 AI 리포트, 진도 맵으로 부족한 부분부터 학습 습관까지 고려한 종합적인 코칭을 받을 수 있어요. 요즘 같은 상황에서는 방문수업보다는 비대면으로 선택해서 수업을 받아도 더 좋을 것 같아요!

일주일 진도이지만 스케줄에 따라서 충분히 진도를 조절할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직장인들이라면 하루에 한 강의씩 하는 게 사실 힘들잖아요. 그럼 조금씩 밀리다보면 나중에 하기 싫어지게 되는데 성인구몬은 그런 부담은 없어서 좋았어요.

나의 보상에서는 하트를 받을 수 있어요. 구몬 성실왕, 포트폴리오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아이들은 정말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저도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공부하는게 재밌어요!

스마트구몬으로 더 재밌게 사용이 가능해요. 특히 구몬 타임이라는 기능도 있는데 구몬을 공부할 시간을 타이머로 설정해서 공부하는 거예요. 저는 항상 10시로 시간을 맞춰놓고 공부하고 있어요. 또 어플을 맞추고 그때 공부를 하면 하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재미를 느끼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성인구몬 1개월차 후기였습니다. 일반 종이 학습지가 아닌 스마트구몬을 활용해서 공부해서 더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스마트구몬과 K-펜, K-지우개를 활용해서 문제를 풀고 제출하면 바로 채점도 자동으로 되고 오답체크까지 할 수 있어요. 오답도 정정하고 모르는 문제는 질문도 할 수 있어요. AI리포트에서 공부 분석 데이터가 나와서 하루하루 공부할때마다 성취감도 들어요. 하트를 모으는 기능으로 재미도 느끼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영어공부혼자하기 성인구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