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심플리쿡X창화당 떡볶이&모둠만두

 

 

먹어도 먹어도 또 생각나는게 바로 떡볶이 아닐까요? 떡볶이는 배달도 편하고 좋지만 냉동제품으로 냉동실에 보관해두었다가 먹고 싶을때 바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저녁에 혼자 밥을 먹어야 하는데 밥은 해먹기 귀찮고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나더라구요. 저번에 미리 사서 쟁여둔 심플리쿡X창화당 떡볶이&모둠만두 먹기로 했어요.

창화당은 만두로 워낙에 유명하죠! 요즘은 밀키트가 너무 잘나오는데 심플리쿡 밀키트 편해서 자주 먹는데 창화당이랑 콜라보해서 나온 것 같아요. 이거 먹고 또 추가로 주문하려고 창화당 브랜드 찾아보니까 창화당 떡볶이도 있더라구요. 나중에는 창화당 떡볶이도 먹어봐야겠어요!

떡볶이랑 모둠만두 조리법 간단합니다. 미리 만두는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조리하고 그동안 떡볶이 재료를 준비하고 만들어주면 딱 좋아요!

떡볶이떡, 소스, 어묵, 모둠만두 냉동상태로 준비되어있어요. 해동이 필요없이 바로 조리해서 먹을 수 있어요.

창화당 만두 맛있는데 냉동만두로 집에서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떡도 제가 좋아하는 밀떡이고 한입크기로 먹기 편해요.

물을 끓이는 동안 떡을 물에 씻어준다음에 물이 끓으면 모든 재료를 다 넣고 끓여줍니다.

오 매콤한 떡볶이 냄새가! 벌써부터 빨리 먹고 싶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준 만두! 그냥 넣어서 튀겨도 맛있지만 더 바삭하게 먹고 싶다면 식용유를 조금씩 발라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주면 더 맛있어요.

조리방법을 보니 깻잎을 추가하면 더 맛있다고해서 깻잎도 준비해줬어요.

맛있게 끓여지고 있는 떡볶이!

말랑말랑한 밀떡이고 국물떡볶이 스타일로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혼자 먹기엔 양이 조금 많지만 저는 먹을 수 있지요. 간단하게 끓여서 준비한 어묵탕이랑 맥주한잔 곁들여봅니다!

매콤달콤한 떡볶이! 깻잎향이 더해져서 더 맛있었어요. 워낙에 깻잎향을 좋아해서 그런지 좋더라구요. 떡볶이 만들때 넣는 것보다는 얇게 잘라서 위에 올려서 떡볶이 국물이랑 섞어서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만두! 기름에 튀기는 번거로운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뭔가 칼로리나 건강에도 더 좋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기본 고기만두, 김치만두, 갈비만두, 새우만두 모둠만두를 즐길 수 있어요!

혼자 드라마 보면서 떡볶이 맛있게 먹기!

편의점에서 발견한 제주 슬라이스 맥주! 패션프루트맛이라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음... 그냥 쏘쏘 ㅋㅋㅋ

쌀떡? 밀떡? 저는 무조건 밀떡입니다. 밀가루가 더 맛있어여!

국물이 넉넉해서 젓가락보다는 이렇게 숟가락으로 국물이랑 같이 먹는게 훨씬 더 맛있어요.

국물이 맛있어서 삶은 계란 급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다음에는 계란도 미리 삶아서 같이 먹어야겠어요!

만두도 떡볶이 국물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죠. 기본 고기만두, 김치만두도 맛있고 달달한 갈비만두도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떡볶이에 납작당면만두 진짜 좋아하는데 집에서는 먹을 수 없으니까 ㅠㅠ 이렇게 냉동만두랑 같이 먹는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혼자서도 잘 먹어요ㅋㅋㅋ 오 양이 좀 많은것 같은데 했는데 드라마 보면서 계속 먹으니까 또 다 먹더라구요. 역시 대단해 대단해! 떡볶이는 맵단으로 진짜 먹을수록 계속 땡기고 쫄깃한 밀가루떡이라서 더 좋았어요. 어묵도 일반 얇은 어묵이 아니라 통통한 어묵이라 향도 진하고 더 맛있었어요. 창화당 만두도 맛있었고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떡볶이 배달보다는 이렇게 혼자 만들어서 먹는것도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요즘은 냉동제품도 다양하고 밀키트도 다양하고 넘 편하고 좋아요!

심플리쿡X창화당 떡볶이 모둠만두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