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송리단길 카페 추천, 커피렉 서울 커피 스팟!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짝꿍이랑 즐거운 데이트날! 송리단길 데이트를 즐겼어요. 송리단길 근처에서 점심 맛있게 먹고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송리단길에 카페가 워낙에 많잖아요. 유명한 카페 찾아볼까 했는데 주변이 다 카페니까 그냥 분위기 보고 마음에 드는 카페를 가기로 했어요. 한 두바뀌 돌다가 마음에 들었던 커피렉으로!

서울 커피 스팟이라는 문구를 보고 쓱 보니 뭔가 분위기 좋아보여서 기대하고 들어갔어요!

 

들어가서 보니 바리스타 수상 경험이 있는 바리스타가 계시더라구요!

매장은 이런 느낌? 전체적으로 우드이고 어두운 조명이라 분위기가 좋아요!

▶커피렉 메뉴, 가격

<커피> 에스프레소(깊고 진한 맛을 원하신다면 송리단길 커피렉 매장만의 블렌드 커피), 에스프레소+콘파나&마끼아또, 롱블랙(진한 블랙커피 스타일로 블렌딩의 특징이 돋보이는 메뉴), 크래프트 롱블랙,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카푸치노/플랫화이트(에스프레소의 풍미와 조화로 이우어진 메뉴), 바닐라 라떼/카페모카(달콤한 커피를 원할 때!), 카라멜마끼아또(커피 입문자라면 이 메뉴부터), 샤케라또(에스프레소, 풍부한 거품과 차갑게 만들어진 메뉴), 오렌지 볼케이노(설탕으로 코팅된 커피 위에 향긋한 오렌지 젤리가 있는 메뉴), 솔티드 카라멜(단짠단짠! 커피렉 최고의 베스트 메뉴), 허니 비(달콤한 밀크티에 커피가 더해진 메뉴), 블랙&화이트(오리지널 아인슈페너), 골드 아포가토(아이스크림 위에 24K 금과 시그니처 폼이 올라간 믿고 먹는 메뉴), 더블린 에스프레소(베일리스와 에스프레소의 밸런스가 좋은 메뉴) <부르잉> 브라질 비날 시나몬(시나몬과 같은 느낌이 주를 이루지만, 리치의 화사함과 여운이 좋은 커피 조금 특별한 데일리 커피), 콜롬비아 에딜베르토 핑크버번(산미는 높은 편이지만 자몽, 흰꽃, 화이트 와인과 같은 맛들이 비교적 뚜렷하게 연상되는 커피), 콜드 브루 블랙(콜드브루 특유의 깔끔한 맛이 일품인 커피, 그리고 디카페인), 콜드 브루 화이트(우유가 들어갔음에도 깔끔한 메뉴), 아이리쉬 커피(아이리쉬 위스키와 브루잉 커피+크림의 밸런스가 일품인 메뉴)

<음료> (페퍼민트/얼그레이/잉글리쉬 블랙/바나나 블랙베리), 밀크티(냉침으로 자연스럽게 우려낸 깊은 맛의 메뉴), 자두 밀크티(달콤하고 향기로운 밀크티, 보틀이라 테이크 아웃을 많이 하는 인기 메뉴), 물랑루즈 아이스티(지중해 느낌의 내추럴한 아이스티), 블랙 레몬 소다(상큼한 레몬과 홍차의 조합으로 풍부한 맛을 가진 에이드), 크림 베리 소다(부드러운 크림과 톡톡 튀는 식감의 재미있는 메뉴), 화이트 피치 스무디(여기가 하와이?를 연상시키는 스무디), 자색 고구마 스무디(자색 고구마가 시원하고 부드러운 스무디로 변신), 초코(핫초코 미떼보다 더 맛있는), 녹차 라떼(녹차의 깊은 맛이 일품인 메뉴), 착즙 주스(제주도에서 100% 신선하게 착츱된 고퀄리티 주스) <와인> 마르께스 데 리스칼 루에다, 페레즈 크루즈 까베르네 소비뇽 리제르바, 헨켈 트로켄, 브리스데일 브레머뷰 쉬라즈

<디저트> 밀크티 빙수(밀크티+흑당+베리), 블루베리 케이크(싱싱한 블루베리가 시트 속에 가득 들어있는 부드러운 생크림 케이크)

티라미수(마스카포네 치즈와 끼리 치즈로 만든 티라미수에 에스프레소를 부어 먹는 커피렉만의 디저트), 크로플(컽바속촉 크루아상의 바삭함+와플의 부드러움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의 조화로운 디저트), 브라우니(진한 초코 브라우니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달콤하며 쫀득한 브라우니)

<커피렉 베스트 메뉴> 디저트: 커피렛 티라미수, 크로플, 밀크티 빙수, 음료: 콜드브루 블랙, 물랑루즈 아이스티, 솔티드 카라멜, 자두밀크티

커피도 유명하지만 디저트들도 많더라구요.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저희는 디저트는 패스했지만 ㅠㅠ 다음에 오면 꼭 티라미수 먹어볼래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곳곳에 소품들이 멋지더라구요.

출입문이 우드로 되어있어서 눈이 갔는데 진짜 이색적이였어요.

앞에 식물들도 귀엽고!

창가쪽 자리 잡고 앉아서 사진도 찍고~

커피렉 바리스타의 수상도 볼 수 있고 커피렉 드립 백을 구입할수도 있어요.

주방도 진짜 깔끔한 느낌!

드립백은 물론 커피원두, 파우치, 섬유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중입니다.

저희는 롱블랙 주문했어요!

롱블랙 진한 블랙커피 스타일로 블렌딩의 특징이 돋보이는 메뉴! 메뉴 보니 별표로 된 메뉴 중에 골라봤어요. 깔끔하고 좋았던 롱블랙! 밥 먹고 나면 꼭 그렇게 커피가 생각나는데 밖에 더운데 있다가 들어와서 시원한 음료 마시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짝꿍이랑 수다수다도 하고 사진도 찍고 쉬다가 왔어요. 송리단길 데이트 또 가고 싶네요!

송리단길 카페 추천 커피렉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