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부농방앗간 쌀5kg 프리미엄쌀 햅쌀!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결혼하고 느낀점은 정말 둘이서 살면서 이것저것 할게 정말 많다는 거였어요. 가족들이랑 살때는 엄마가 밥해주시고, 빨래도 해주시고, 청소도 해주시고 하는데 이젠 하나부터 열까지 저희 둘이서 해야하니까 정말 일이 많더라구요. 주말에는 일도 안해도 시간이 빨리가는데 평일은 둘다 회사에서 일하고 오면 진짜 시간이 너무너무 빨리가는 것 같아요. 그래도 같이 살면서 아침은 꼭 챙겨줘야지 다짐을 했지요!

쌀을 사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마트에서 사려고 하니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래서 가장 저렴한 제품을 사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와 여태까지 먹었던 쌀은 맛있는 쌀이였구나! 쌀도 맛이 또 다르구나를 느꼈거든요. 밥맛은 무조건 좋아야하니 쌀은 무조건 좋은 쌀로 먹어야겠더라구요!

부농방앗간 백미! 쌀을 마트가 아닌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는게 신기했어요. 요즘은 멀리 있는 농산물들도 편하게 택배로 집에서 즐길 수 있다는게 정말 편하고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지퍼팩에 포장되서 배송되서 신기했는데 쌀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라고 해요. 따로 다른 곳에 담을 필요없이 지퍼백 그대로 냉장고에 넣어서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GAP인증! 직접 생산, 직접 판매하는 부농방앗간, 2021년 생산 프리미엄 다미! 도정일자는 11월 26일입니다. 주문후 바로 도정해서 택배로 배송되더라구요! 우와 이렇게 바로 도정된 쌀을 밥으로 먹는건 정말 처음인 것 같아요!

부농방앗간은 50년농법의 노하우로 많은 분들께 꾸준한 밥맛으로 인정받고 충남 농업 기술원과 변화하는 기후와 토양에 앞서 신품종개발과 연구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밥맛을 위한 100% 당일 품종! 건강을 위해 100% 당일 도정!

<부농방앗간 포장지가 지퍼백 포장지인 이유?> 쌀은 살아있는 신선한 곡물입니다. 도정을 해서 껍질을 벗기면 시간이 지날수록 신선도가 떨어지며 산화가 진행됩니다. 쌀 보관에 취약한 환경 때문에 어디서든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시켜 부농방앗간 쌀의 맛을 유지할 수 있게 지퍼백 포장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퍼팩 포장지는 페트병보다 보관 및 폐기가 편리하며 재구매 시 새로운 지퍼팩 포장지가 고객님께 다시 배달됩니다.

<당일도정, 신선한 쌀을 먹어야 하는이유?> 신선한 쌀은 그 어느 음식보다도 풍부하고 신선한 영양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 영양소가 빠지기 전에 섭취하여야 어른들은 물론 성장기 어린이들에게도 양질의 탄수화물을 올바르게 흡수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신선한 쌀에 있는 풍부한 영양소들은 우리 체내에 에너지를 제공하고 면역력을 증진시켜줍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부분은 신선할수록 미질과 밥맛이 가장 주요한 부분이 당일도정입니다.

받으 직후 바로 개봉을 해야 한다고 해요! 즉석도정으로 신선한 쌀을 보내드리고 있어서 쌀은 도정 후 2주일 내에 신선하고 2주 이후에는 상품의 산화를 막기 위해 꼭 냉장 보관을 해야 한다고 해요. 신선한 쌀이라 수분이 많아 관리에 더 신경 써주면 좋다고 해요.

<부농방앗간 백미의 장점> 주문시 당일 도정! 도정 한지 오래된 쌀은 환경에 따로 15일 전후로 산화가 시작되어 신선도가 떨어집니다. 부농방앗간은 고객 분들의 건강과 밥상을 위해 당일 정오 12시까지 주문 시 당일 도정한 후 포장 배송하여 더욱 신선하고 찰기 있는 영양가 있는 쌀을 드실 수 있습니다. 직접 생산 직접유통 직접판매! 50년 노하우 농법으로 직접생산부터 수도권 영역 유통 및 직 판매 GAP 인증으로 생산된 쌀을 유통, 부농방앗간은 온오프라인 판매진행 오직 부농방앗간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프리미엄백미입니다. 고객이 도정 후 5일 안에 드실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품종개발 100%햅쌀! 품종개발 100%햅쌀 단일품종 재배 백미(다미쌀) 충남 농업기술원과 신 품종 개발로 단일 품종 생산 재배로 충남 당진에서 토양과 기후에 맞는 다미쌀을 생산합니다.

바로 도정해서 먹는 밥맛은 얼마나 맛있을까 기대가 되더라구요!

부농방앗간 햅쌀은 쌀을 미리 불릴 필요 없고 찹쌀처럼 뽀얀 햅쌀이라고 해요. 밥이 찰지고 부드럽다고 해요!

아침마다 밥을 바로바로 해먹는 편이라 따로 쌀을 불리고 할 시간이 없더라구요. 바로 씻어서 밥을 할 수 있는 햅쌀이라 좋았어요!

엄마가 알려준 팁 중 하나인데 바로 다시마를 하나 넣으면 밥맛이 더 좋아진다고 하더라구요.

둘이라 미니밥솥을 사용하고 있는지 20분이면 맛있는 흰쌀밥이 완성됩니다.

밥이 완성되는 동안 미역국도 후딱 끓이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있는 반찬들로 준비해봅니다.

시엄마가 챙겨주신 동그랑땡이랑 돼지갈비 그리고 울엄마가 싸주신 무김치, 파김치랑 함께 먹으면 든든하게 먹죠!

가장 만만한게 역시 미역국이죠. 소고기랑 미역만 있으면 만들 수 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보기만해도 윤기돌고 고슬고슬 너무 맛있어 보이는 햅쌀!

진짜 흰쌀밥만 먹어도 달달하고 너무 맛있는거 있죠! 역시 햅쌀햅쌀 하는 이유가 있네요.

 

부농방앗간은 고급 품종 개발, 단인품종 GAP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빠르게 변화하는 기후와 토양변화에 신품종 개발과 시험재배를 매년 조합원들과 연구하고 도전하고 있다고 해요. 시대의 흐름이 바뀌어도 주식인 쌀에 건강과 영양 맛까지 갖춘 품종 개발을 하고 있는 부농방앗간!

부농방앗간이 판매하는 프리미엄 당일도정 다미쌀! 주문후 바로 도정해서 택배로 집에서 5일 안에 받아볼 수 있어요. 새로 나온 2021년 햅쌀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쌀5kg면 둘이서 몇달은 먹을 것 같아요. 진짜 밥맛이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쌀을 더 신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게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어요. 뭐든지 제대로 알고 먹어야지 좋은건데 남은 쌀도 냉장고에 잘 보관해서 신선하게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겠어요!

부농방앗간 프리미엄 햅쌀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