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침도시락 배달 식단 정기배송 트루라이프 호밀!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식단 정기배송 서비스 트루라이프 호밀! 바쁜 아침 아침도시락으로 정말 딱입니다. 결혼하고 둘다 아침을 꼭 챙겨 먹는 스타일이라 아침에 일어나서 부지런하게 아침 준비하고 먹고 있어요. 근데 사실 거의 전날 만들어 놓은 국이나 남은 반찬을 먹는편인데 그것도 아침에 부랴부랴 준비해서 먹고 설거지도 안하고 나와서 항상 찝찝했거든요. 맞벌이로 바쁜 부부들을 위한 식단 정기배송!

아침에 일어나면 이렇게 문고리에 걸려져있어요. 전날 저녁 9시 부터 아침 6시 사이에 배송이 되는 직배송입니다. 매일 새벽 문 앞으로 배송이 됩니다. 호밀식단은 당일조리하여 밤새 고객님의 문 앞으로 직접 배송하는 도시락 정기배송 상품입니다.

신선한 식재료로 영양밸런스를 맞춘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트루라이프에서 매일 정성스럽게 배달해드립니다.

안전하게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에 배송이 됩니다. 비대면, 언택트로 진행되는 배송이라 더욱 안심하고 도시락을 먹을 수 있어요. 부직포 가방과 아이스 박스, 아이스팩은 매일 회수되어 세척 후 안전하게 재사용 되므로 환경 문제에 대한 걱정도 없고 쓰레기를 버릴 일이 없어서 편하고 좋았어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집밥을 재현하여 밥, 국, 반찬으로 구성된 식단입니다. 매일매일 식단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두부양념조림, 북어채고추장무침, 버섯잡채, 깍뚜기, 잡곡밥, 어묵볶음, 동태탕 깔끔하게 용기에 담겨서 제공됩니다.

아침에 잡채라니!

 

이왕 먹는거 이쁜 접시에 담아서 먹자 하고 담아봤어요.

 

둘다 한식을 좋아하는데 아침에 든든한 한식을 먹으니 넘 좋더라구요!

 

채소도 듬뿍듬뿍 들어간 맛있는 잡채! 재료 소질부터 손이 많이 가기 때문에 평소에는 잘 먹지 못하는 잡채도 나와서 좋었어요.

짭조롬하고 매콤한 북어채고추장무침! 매콤한 반찬으로 딱이였어요.

어묵볶음! 채소와 담백하게 볶아진 어묵볶음도 맛있었어요.

건강한 두부조림! 아침에 단백질 섭취는 필수죠. 매콤한 두부 조림이라 더욱 맛있었어요.

한식식단에 김치가 빠지면 또 서운하죠. 아삭하고 시원한 깍두기도 제공됩니다.

집에서는 한번도 먹어본적 없는 동태탕! 가끔 엄마가 집에서 동태찌개 해주셨는데 그 생각이 나더라구요. 신혼집에서는 아직 생선은 안만져봤는데 초보자가 하기에는 생선 비린맛도 있어서 쉬운 메뉴는 아니죠. 아침도시락 배달로 편하게 집에서도 동태탕을 먹을 수 있다니 좋았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과 두툼한 생선살이 너무 좋았어요!

일어나자마자 눈뜨면 바로 아침도시락 부터 뭐가 왔을까 체크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미리 식단표를 확인할 수 있지만 기다리는 재미로 미리 보지 않고 받아서 확인했어요!

오늘은 어떤 아침도시락 건강식단이 준비됐을까 기대가 되더라구요. 두번째 한식 식단은 콩나물무침, 깍뚜기, 아욱된장국, 알감자조림, 잡곡밥(현미밥), 과일샐러드, 돈육김치볶음이였어요!

바로 전자레인지에 돌려만 주면 되니까 정말 간편하고 좋아요!

맞벌이 부부는 물론 아이들 끼니, 식사 준비할 시간 없는 직장인들, 부모님들을 위한 건간한 식단을 찾는다면 아침도시락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밥도 그냥 흰쌀밥이 아닌 현미가 들어간 건강한 현미밥입니다. 밥도 질지 않고 고슬고슬해서 밥맛이 너무 좋았어요!

두툼한 두부가 큼직하게 올라간 돈육김치볶음!

구수한 아욱된장국도 맛있었어요. 진짜 매번 고민하는게 바로 국인 것 같아요. 딱 한번 먹을만큼 국을 만드는게 정말 어렵더라구요. 손이 커서 그런지 만들다보면 또 많이 만들어서 연속해서 2~3일 먹게된는데 진짜 질리거든요. 호밀 식단을 이용하면 매일 아침마다 새로운 국을 먹을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반찬들도 다양한 구성이고 영양성분을 고려해서 만든거라 더 식사 관리에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진짜 둘이서 먹기에도 양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세번째날은 동지팥죽이 제공되었어요. 동지팥죽, 시금치나물, 돈육메추리알장조림, 배추김치, 잡곡밥(보리밥), 건새우마늘쫑볶음, 물김치

이날이 동지날이였는데 이렇게 동지팥죽이 메뉴로 나오다니 신기했어요.

매년 동지날에는 엄마가 팥죽을 사오셔서 함께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젠 챙겨줄 사람도 없는데 이렇게 호밀식단에서 동지밭죽을 챙겨주다니 뭔가 뭉클한 느낌이였어요. 매번 똑같은 식단이 아닌 그날그날 상황을 보고 메뉴가 나와서 더 신경쓰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기본 뿌려먹으라고 설탕이 제공되는데 충분히 팥의 은은한 단맛이 느껴져서 그냥 먹었어요!

메뉴 고민없이 매일 다른 메뉴를 먹을 수 있는데 호밀 식단의 매력인 것 같아요. 항상 엄마들이 하는 고민 오늘 식사 준비는 뭘해야 하지? 그전에는 공감이 하나도 안됐는데 요즘은 진짜 공감이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짝꿍은 뭐든 다 잘먹어서 크게 스트레스까지는 아닌데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주고 싶은 욕심때문에 매번 고민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다음날도 일어나자마자 바로 아침도시락부터 확인했어요. 배추김치, 참나물무침, 스위트콘샐러드, 검은콩조림, 잡곡밥(귀리수수밥), 모듬버섯두부들깨탕, 새우계란찜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에서 제조되는 음식들이라 믿고 먹을 수 있어요.

밥도 건강한 귀리수수밥! 집에는 현미랑 쌀밖에 없어서 항상 현미밥이나 쌀밥을 먹는데 호밀식단을 먹으니 더 다양한 잡곡밥도 먹을 수 있네요!

구수한 들깨국!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없는 국도 메뉴로 나와서 좋더라구요. 무가 들어있어서 진짜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반찬들도 진짜 다 맛있었고 양도 넉넉해서 충분히 즐기기 좋았어요.

5일째 마지막 식단! 기본 밥, 국, 메인요리, 4종 반찬이 제공되는 구성입니다. 추가로 생과일주스, 클렌즈주스, 컵과일, 건강간식을 추가할 수 있어요!

마지막이라 정말 아쉬웠어요. 진짜 또 바로 연장하고 싶은 느낌? 메뉴를 보니 금요일은 뭔가 더 특별한 메뉴가 제공되는 것 같아요. 회사 구내식당도 보면 항상 금요일은 더 맛있는 특식메뉴가 나오는데 딱 그런 느낌이랄까?

수제쿠키도 함께 제공되었는데 오잉 마지막 날이라서 준건가 했는데 원래 메뉴에 포함된 거더라구요. 수제쿠키 디저트까지 챙겨주다니!

요즘 날이 추워서 따뜻한 삼계탕이 계속 생각났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이렇게 편하게 반계탕을 즐길 수 있다니 넘 좋더라구요!

둘이서 먹기에도 아주 넉넉한 양의 반계탕!

메뉴 구성들도 딱 각각 메뉴들과 다 잘 어울리는 구성으로 제공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계탕에 딱 잘 어울리는 배추겉절이!

닭도 연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크 진짜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금요일 특식 메뉴를 아주 제대로 즐겼어요!

매일 아침 하루 한끼씩 당일 만든 신선한 도시락을 새벽배송으로 바로 받아서 즐길 수 있는 호밀식단!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집밥을 재현해 밥, 국, 반찬으로 구성되어있고 양도 넉넉하게 제공됩니다. 바쁜 직장인들의 아침시간 절약이 되고 출근하기전에 든든하게 한식을 먹으니 더 좋더라구요. 항상 아침 안먹고 가면 왠지모르게 기운없고 회사에서 과자랑 빵을 먹게되는데 역시 한국인은 밥심인 것 같아요!

호밀 한식 도시락배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