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파티와인 스파클링와인 추천! 꼬든 네그로

 

 

 

이제 곧 연말! 연말에 무슨 계획들 있으신가요?! 저는 연말에 가족들과 친한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낼예정이예요. 친한 동생들이랑은 벌써 계획을 구체적으로 짜고 있는 중! 2019년을 간직하기 위해서 포토매틱 서울에서 기념사진 촬영하고 청담스케쥴에서 분위기있게 와인마시면서 연말을 보내려고 계획중이예요 >_<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좋은 자리에 와인이 빠질 수 없죠!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과 와인도 너무 좋지만, 홈파티도 너무 좋죠. 가족들과는 홈파티를 할껀데 홈파티에 빠지지 않는게 또 달달한 스파클링와인입니다!

레드와인, 화이트 와인도 너무 좋지만! 달달한 와인을 원한다면 역시 스파클링와인이죠!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스페인 프리미엄 까바의 또 다른 이름 꼬든 네그로는 '검은병에 담긴 샴페인과 같은 고급 스파클링 와인'이라는 의미로 프레시넷의 대표 까바이자 미국에서 가장 사랑 받는 No.1 스파클링 와인이다. 페네데스 지역세어 재배되는 3개의 토착품종의 조화로운 블렌딩으로 완성된 신선한 산미와 상큼한 스파클링을 간직한 현대적인 까바이다. 저온발효를 통해 얻어진 부케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전 세계 No.1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프레시넷의 대표제품인 '꼬든 네그로'와 '카르타 네바다'는 유명 모델이 백 스테이지에서 200사이즈의 병에 빨대를 꽂아 마신 계기로 '빨대와인'이라는 애칭으로 더욱 유명세를 타게 되었다. 1500ml,750,200 세가지 사이즈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패션 피플도 즐기는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지난 10월 18일(금) 비욘드 클로젯 2020 S/S 패션쇼! 김원중, 권현빈, 이성경이 행사 메인 모델로 참가한 멋진 패션쇼에 함은정, 전효성, 지숙, 이사배등 셀럽들이 참석했어요. 멋진쇼와 와인이 함께하는 패션쇼라니 정말 멋지네요!

 

 

파티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지난 10월 19일(토) 구 청담 디브릿지가 하이엔드 청담으로 리뉴얼하면서 진행한 파티에 파티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도 함께! 핫한 랩퍼 창모 공연도 함께!

 

 

 

W Korea 할로윈 파티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핫한 파티와 행사에 빠질 수 없는 와인! 행사에 참여한 만은 셀럽들이 픽한 할로윈 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한예슬, 유아인, 장성규, 이동휘등 정말 많은 셀럽들이 참석했어요. 김하온, 식케이, 지코등 다양한 공연 라인업까지! 다양한 파티, 행사에 핫한 셀럽들도 즐기는 와인이라니 더욱 궁금하더라구요.

플레시넷! 전세계 No.1 스파클링 브랜드이자 까바 수출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프레시넷은 스페인 까바의 선구자로서 스페인 최초로 기압을 통한 포도압착 방식을 도입하였으며 보다 고품질의 까바를 생산하기 위해 최초로 냉장 저장고 시설을 구축한 와이너리이다. 1935년 런던과 미국에 해외지사를 설립하고 '까바'의 세계화를 진두 지휘한 프레시넷은 스페인 까바 수출량의 56%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매 초당 3.3병이상 판매되고 있는 명실상부 전세계 No.1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이다.

테이스팅 노트, 에메랄드 빛이 감도는 옅은 옐로우 컬러로, 잔잔히 피어나는 레몬향과 풋사과, 배, 복숭아, 파인애플, 멜론 등의 풍부한 과일 향이 산뜻하게 펼처진다. 상큼한 과일 맛이 톡톡 튀는 탄산과 함께 상쾌하게 느껴진다. 무겁지 않지만 길고 엘레강스한 피니쉬가 인상적이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게 역시 와인이죠! 개인적으로 달달한 모스카토나 스파클링 와인을 좋아하는데 항상 복불복이였어요. 추천받아서 먹어본 와인중에 맛있는 와인도 있지만 맛없는 와인도 있고! 항상 와인후기가 적어서 아쉬웠는데 자세한 후기를 남길 수 있어서 기분이 좋고 와인 구입시 참고되셨으면 좋겠어요!

주말 저녁! 간만에 엄마랑 오붓하게 집에서 분위기 내봤어요.

연말홈파티에는 여럿이서 즐길꺼라 더 음식을 준비해서 즐기겠지만 둘이서는 간단하게 스테이크와 파스타로 준비해봤어요!

역시 맛있는 음식에 함께 하면 더욱 좋은 스파클링와인 추천! 음식과 와인이 함께 한다면 더욱 맛있고 분위기는 더 업되죠! >_<

스테이크! 요즘 계속 밖에서 외식을 많이 했는데 집에서 먹는 스테이크 정말 오랜만이네요~ 마트에서 2만원대로 구입한 등심부위랑 애호박, 양파 맛있게 구워봤어요!

시간이 있어서 오일파스타랑 토마토파스타 두종류 만들어봤어요. 오일파스타는 진짜 간단해요. 올리브오일에 마늘 넣고 면만 넣으면 초간단! 여유가 있으면 해산물을 넣어서 만들면 맛있지만 없어도 충분히 맛있는 오일파스타가 완성됩니다~

토마토파스타는 베이컨이랑 토마토소스 따로 구입해서 만들었어요. 집에서 만들면 파는 토마토파스타보다 베이컨이랑 양파를 가득 넣어서 먹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스테이크와 파스타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지만 분위기를 더해줄 와인도 함께라면 더욱 좋지요!

스파클링 와인이라! 샴페인처럼 코르크를 열면 바로 뻥!하고 탄산이 올라옵니다. 조심히 열어야해요~ 스파클링와인이니 절대 열기전에 흔들면 안됩니다!

스파클링 와인이 더해지니 더욱 멋진 식사가 완성되었어요!

그전에 먹어봤던 모스카토 보다 훨씬 탄산이 많이 들어있는 스파클링 와인이라 마실때마다 청량감이 더욱 느껴지고 풍부한 과일향이 나서 더욱 좋았어요!

스파클링와인이지만 마냥 가벼운 바디감이 아닌 무겁지 않지만 길고 고급스러운 끝맛이 너무 좋았어요! 마냥 달기만 스파클링 와인이 아니라 음식과 함께 즐기기에 좋았어요~

한잔씩 마시니까 딱 좋더라구요. 살짝 남은 와인 잘 동봉해서 냉장보관했어요! 스파클링이 첫날보다는 쎄지는 않았지만 둘째날에 먹어도 스파클링와인으로 즐기기엔 충분했어요.

자기전에 엄마가 남은 스파클링 와인 한잔할까? 하셔서 안주를 찾다가 저번에 사둔 오징어입버터구이랑 남은 버터에 호두를 살짝 볶아서 안주를 준비했어요!

버터가 들어가서 살짝 느끼한데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더라구요. 느끼함은 맥주인데 맥주보단 훨씬 느낌있는 스파클링 와인~

저녁에 분위기있게 간단한 안주와 함께 즐기는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 쓴맛이나 떫은맛 때문에 와인을 즐기지 못하는 분들이나 저처럼 와알못인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그렇지만 결코 가볍지만은 않은 맛의 스파클링 와인 '프레시넷 꼬든 네그로' 연말에 홈파티를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파티와인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스파클링와인 추천, 꼬든 네그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