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익선동 카페 추천! 식물 레트로 감성 한옥카페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오랜만에 만난 동생들이랑 종각역에서 맛있게 양꼬치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 찾다가 발견한 익선동 카페 식물, 항상 동생들 만나면 프렌차이즈 커피는 안먹고 꼭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 것 같아요. 찾기 귀찮아서 대부분 스벅이나 프렌차이즈가는데 동생이 핫플을 잘 찾아서 다녀왔는데 분위기 좋더라구요. 익선동 짝꿍이랑도 진짜 가보고 싶었는데 가봐야지가봐야지하고 아직까지도 못가봤네요!

저녁에는 사람이 꽤 있었는데 9시 넘어서 집갈때 찍어보니 정말 한적하더라구요. 익선동에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잖아요!

식물, 따뜻한 커피와 각종 수제 디저트, 그리고 와인, 칵테일, 맥주를 레트로 감성이 넘쳐나는 한옥에서 즐기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크로플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 너무 배불러서 크로플은 포기!하고 가볍게 음료 한잔씩 하기로 했어요. 다음에는 크로플도 먹어봐야겠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카페라기보다는 바같은 어둑어둑한 분위기에요. 안에 귀여운 냥이도 있어요!

한옥이라고 하는데 내부는 한옥 느낌으로 꾸며져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초콤 추웠어요!

곳곳에 레트로한 느낌도 있고 빈티지 가구들로 꾸며져있더라구요. 안쪽으로 자리도 넓더라구요.

제일 편해보이는 쇼파자리! 저희가 왔을때는 자리가 있어서 못앉았는데 뭔가 할머니댁같은 느낌이라서 찍어봤어요.

한쪽에는 빔프로젝트로 쏴서 분위기도 업!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어둡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느낌있더라구요?

들어왔을때는 좀 더워서 시원한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수제청으로 만든 레몬에이드라고해요. 다양한 음료와 술도 판매하는 카페더라구요. 나중에는 가볍게 맥주 한잔해도 좋을 것 같아요. 익선동 한옥 거리는 올때마다 항상 색다른 느낌인 것 같아요. 진짜 곳곳에 식당과 카페가 아주 촘촘하게 있어서 다 가보고 싶어요. 카페에서 나와서 헤어지기 전에 동생들이랑 인생네컷 가서 사진도 찍었어요. 인생네컷 진짜 처음 찍어보는데 오 추억도 되고 좋더라구요!

익선동 한옥카페 식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