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건대 중식 우육면 맛집! 이선생우육면대왕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즐거운 주말! 건대 데이트 자주 하는데 자양동 중국음식 골목은 한번도 안가봤거든요. 이쪽에 진짜 중국인들이 운영하는 현지 음식을 먹어볼 수 있다고 해서 궁금했어요. 차이나타운도 짝꿍이랑 안가봤는데 건대 중국음식 골목은 처음이라 넘 기대기대했어요. 대만여행 갔을때 우육면 먹고 너무 반해서 나중에 짝꿍이랑 해외여행 가면 대만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당분간 해외여행은 힘드니까 아쉬운대로 국내에서 현지 맛집을 즐겨보기로!

자양동 중국음식골목! 오는길이 진짜 중국 현지 같은 느낌이라 신기했어요. 중국은 안가봤지만...?ㅋㅋㅋ

 

 

매장 내부는 이런 느낌? 진짜 내부 인테리어 마져도 중국스럽네요. 직원분도 중국인이셨는데 한국말 그래도 잘하셔서 주문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직원분들끼리는 중국말로 대화를 하시는데 ㅋㅋㅋ 뭔가 진짜 여기가 중국인가 싶더라구요.

▶이선생우육면대왕

우육면 맛집으로 유명하고 정통성이 돋보이는 사천 요리들까지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 건대 중식 찾는다면 현지 중국 음식 추천드리고 싶어요!

<대표메뉴> 마라코위, 쏸차이위

<면류> 우육면, 마라우육면, 소고기 볶음면, 야채볶음면, 마라탕, 양고기마라탕, 중식수제비, 북경짜장면, 쇼룽보우, 연두부, 공기밥 <밥류> 계란볶음밥, 가지볶음밥, 마파두부덮밥, 토마토계란덮밥, 향라육슬덮밥, 새우볶음밥 <세트 메뉴> A세트 우육면+쇼차이+쇼차이, B세트 우육면+쇼차이+깐양무침

 

<쇼차이> 감자채무침, 건두부무침, 미역줄기무침, 푸주무침, 오향땅콩, 마라오이, 송화두부, 송화땅콩, 가주계, 깐양무침, 북어채무침, 소고기조림 <중국전통 요리> 지삼선, 토마토계란볶음, 류두부, 부추계란볶음, 샐러리감자볶음, 건두부볶음, 어향가지, 된장가지, 감자채볶음

<중국전통돼지요리> 사천꿔바로우, 꿔바로우, 가지튀김, 홍소우러우, 어향육슬, 향라육슬, 경장육술, 류육단, 계란오이등심볶음, 수주육편, 백김치당면볶음, 탕초갈비/홍소갈비, 내장볶음 <중국전통닭요리> 라즈지, 유린기, 궁바오지딩 <중국전통 냉채/탕 요리> 가상냉채, 고수, 파, 땅콩무침, 토마토 계란탕, 삼겹살백김치탕

<중국전통 소고기/해물 요리> 바지락볶음, 마파두부, 향라새우, 소고기청양볶음, 향라오징어, 즈란심관, 매운도가니볶음, 오이소고기무침, 소고기무침 <맥주/소주> 칭따오 맥주, 하얼빈맥주, 테라, 맥주, 생맥주, 소주, 청하, 매화수, 음료수, 중국음료수 <고량주> 연태고량, 노주탄, 설원, 이과두주

기본 찬으로 나오는 땅콩이랑 자차이!

우육면 맛집이라 우육면 주문하고 사천꽈바로우랑 궁금했던 메뉴도 주문해봤어요!

우육면 8.0 양이 진짜 푸짐한 우육면!

우육면은 소고기와 사골을 넣고 오래 끓인 육수에 면을 넣은 중국 요리입니다. 딱 먹어보면 갈비탕?에 간장을 넣은 육수로 진짜 깔끔해요.

고수가 기본으로 올라가는데 넣고 끓인게 아니고 토핑으로 그냥 올린 것 같더라구요. 고수를 안좋아하신다면 빼달라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고수를 좋아하지는 않는데 바로 걷어내고 먹으니 고수맛도 안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동통한 면발! 면발이 진짜 맛있었고 우육면 육수가 베어있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소고기도 진짜 너무 부드럽~~

푸주무침 5.0 푸주를 새콤매콤하게 버무린 무침요리!

푸주는 마라탕 먹을때 자주 먹었는데 항상 끓여서 따뜻하게 먹다가 반찬으로 차갑게 먹으니까 신기하더라구요. 맛도 생각보다는 한국적인 느낌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사천궈바로우 9.9 일반 꿔바로우는 많이 먹어봤는데 사천식이라서 더 궁금했어요.

건대 중식으로 유명한 이선생우육면대왕은 비싼 중국요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꿔바로우도 기본 작은 사이즈도 만원대부터 시작하는데 사천꿔바로우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요!

진짜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는 꿔바로우! 그 위에 매콤한 사천식 양념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우육면이 맛이 강한편이 아니라 매콤한 사천식 꿔바로우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향라새우 10.9 중식집가면 꼭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 중 하나입니다. 기본 중식당가면 양이 많아서 비교적 비싼데 조금씩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향라새우는 처음인데 오 먹어보니 익숙한 맛이더라구요. 새우를 통째로 튀겨서 바삭하고 매콤한 사천식 볶음으로 맛있었어요. 안에 새우 외에도 땅콩과 마늘쫑이 있어서 식감도 좋고 고소했어요!

우육면 맛집 이선생우육면대왕! 대부분의 메뉴들이 만원 이하이거나 만원 초반의 메뉴로 가성비가 정말 훌륭했어요. 평소에 중식 요리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양이나 가격때문에 망설였다면 여기가 정말 딱입니다. 보통 둘이서 가면 많이 주문해도 3개 이상 메뉴를 시키기 부담스러운데 여긴 다양하게 주문해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다음에는 또 새로운 중국 요리들을 먹어보고 싶어요!

우육면 맛집 이선생우육면대왕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