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23. 7. 9. 22:08
728x90
반응형

송리단길 수제버거 올더웨이 클래식 치즈버거!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즐거운 주말! 짝꿍이랑 송리단길 맛있는 수제버거 먹으러 왔어요. 짝꿍이랑 둘다 수제버거 좋아하는데 송리단길에 맛있는 수제버거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송리단길에 맛집 진짜 많아서 자주 가는데 다양한 음식을 먹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저저번주에는 한식이 먹고 싶어서 솥밥 먹으러 왔는데 이번엔 아주 패티 투툼한 수제버거를 먹으러 왔지요!

진짜 리얼! 아메리칸 버거를 즐길 수 있는 올더웨이입니다

 

버거, 올더웨이

아메리칸 스탠다드 버거샵

매장은 진짜 미국 식당 느낌으로 알록달록!

▶올더웨이 메뉴, 가격

 

<버거> 클래식 치즈 버거(싱글/더블) 빵, 소고기패티, 치즈, 양파, 피클, 소스, 올더웨이 버거(싱글/더블) 빵, 소고기패티, 치즈, 양파, 토마토, 로메인, 소스, 세트변경(감자튀김+탄산음료) <추가> 치즈 추가, 야채 추가, 구운양파 변경 <사이드> 감자튀김, 윙 4조각 <음료> 탄산음료(콜라, 사이다, 제로콜라, 닥터페퍼)

버거는 딱 두가지! 그만큼 메뉴에 자신있다는게 느껴집니다.

저는 올더웨이 버거, 짝꿍은 클래식 치즈버거 주문했어요. 햄버거는 무조건 세트를 먹어줘야죠!

음료는 이렇게 컵이 제공되고 카운터 옆에 얼음을 직접 가져오면 됩니다. 얼음을 싫어하신다면 없이 드시면 됩니다.

음료도 준비됐고 이제 맛있게 먹어봅니다!

완전 투툼한 수제버거! 패티는 싱글, 더블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는 둘다 더블로 주문했어요.

 

세트 메뉴로 제공되는 감자튀김은 케이준 감자튀김!

클래식 치즈 버거 더블 8.5

빵, 소고기패티 2장, 치즈, 양파, 토마토, 로메인, 소스

기본 올더웨이 버거에도 치즈가 들어가는데 클래식 치즈버거는 더 고소하게 많이 들어가있어요. 치즈가 아주 흘러요 흘러!

패티고기와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줄 아삭한 양파와 새콤달콤한 피클!

올더웨이 버거 더블 9.0

빵, 소고기패티, 치즈, 양파, 토마토, 로메인, 소스

올더웨이의 시그니처 버거!

더블패티에 치즈 그리고 아삭한 양파, 토마토, 로메인이 들어있어요. 채소가 정말 신선해서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일반 패스트푸드 보다는 확실히 수제버거가 훨씬 더 건강하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패티도 더블이라 육향이 정말 진하고 좋았어요. 느끼할까 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토핑도 정말 맛있었지만 겉에 있는 촉촉한 빵까지 다 맛있었던 햄버거 였어요!

햄버거는 햄버거를 먹는 것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 감튀가 정말 더 좋아여 ㅋㅋㅋ

매장에서 바로 튀겨서 더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전날 치킨이랑 감튀 시켰는데 눅눅해서 진짜 아쉬웠는데 역시 매장에서 갓 튀긴 감튀가 최고최고! 그냥 먹어도 짭조롬하니 맛있고 새콤한 케찹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올더웨이버거! 리얼 아메리칸 버거를 즐길 수 있는 수제버거집입니다. 정말 클래식하고 기본으로 맛있었던 클래식 치즈 버거, 신선한 채소와 고소한 패티가 들어있어서 건강하고 맛있었던 올더웨이 버거 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추가로 치즈, 야채를 추가할 수 있고 생양파의 경우는 구운양파로 변경도 가능해요. 감자튀김은 물론 윙도 있는데 나중에는 버거랑 윙도 먹어볼래요!

송리단길 수제버거 올더웨이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