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부산밀면 맛집 찾았다! 성수동 맛집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성수동에 맛있는 밀면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지요!

이번 여름 휴가때 부산으로 갈까 고민하다가 옛날에 부산여행 갔을때 먹었던 부산밀면이 생각나더라구요. 진짜 식감이 서울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맛이라 너무 신기했는데 요즘은 부산밀면도 서울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넘 좋네요.

부산밀면

서울에서는 보기 드물게 부산에 가야 먹을 수 있는 진짜 부산밀면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부산밀면은 밀, 현미, 고구마, 옥수수전분 등의 곡물을 반죽하여 주문 즉시 면을 뽑아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또한 황기, 당귀 등의 한약재와 함께 육수를 만들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는 보양식으로도 좋습니다.

 

매장은 깔끔깔끔!

부산 5성급 호텔 일식요리사가 해운대 장산쪽에서 오랫동안 운영했고 방송에도 자주 방영됐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있다고 해요!

▶부산밀면 메뉴, 가격

물밀면, 비빔밀면, 곱배기, 만두

밀면 맛있게 먹는 노하우!

향긋하고 시원한 육수를 먼저 맛보기

새콤함을 좋아하면 겨자와 식초는 필수

쫄깃한 면발을 위해 가위질은 적당히

 

부산밀면

밀, 현미, 고구마, 옥수수전분 등의 곡물을 반죽하여 주문 즉시 면을 뽑아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또한 황기, 당귀 등의 한약재와 함께 소사골과 양지를 사흘 밤낮으로 우려내어 육수를 만들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 입맛을 돋우는 보양식으로 제격입니다.

부산5성급 호텔 일식요리사의 밀면 외길!

벽에 해수욕장 그림이 크게 있는데 보니까 진짜 부산같기도 하고 ㅋㅋㅋ 부산으로 떠나고 싶어짐!!!

기본 반찬이 깔끔하게 제공됩니다.

물밀면, 비빔밀면 그리고 만두 주문했어요!

물을 먹을까 비빔을 먹을까 고민될때?

그냥 둘다 다 먹는다!

 

비빔밀면 8.0

물밀면 8.0

만두 6.0

물민면! 기본 다대기 양념이 들어가는 스타일

부산밀면의 포인트는 역시 저 면발!

냉면 면도 아니고 메밀 면도 아니고!

밀, 현미, 고구마, 옥수수전분이 들어가 더 쫀득한게 매력입니다. 시원한 육수도 진짜 깔끔하고 좋았어요.

매콤새콤한 양념의 비빔밀면!

고기도 들어있고 무, 오이 아삭한 채소와 함께 먹는 비빔밀면!

쫀득한 면발과 매콤새콤한 비빔밀면!

밀면에 만두조합 오 최고인데용?

만두피가 진짜 완전 특이했어요. 쫀득한 만두피에 안에 육즙 가득한 만두소까지!

이젠 부산밀면 먹으로 성수동으로 와야겠어요. 성수동에는 항상 핫한 맛집만 갔는데 이젠 기본에 충실하고 맛있는 맛집도 너무 좋네요. 부산현지의 밀면을 맛있게 먹고 왔어요!

서울 부산밀면 맛집 성수동 맛집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