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명동맛집 명동 눈스퀘어 맛집 추천!

경성함바그

 

 

 

 

 

명동나들이~

 

 

 

▶ 경성함바그 위치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길 14 눈스퀘어 6층

 

 

 

 

 

명동 눈스퀘어 6층 식당가층!

 

 

 

▶경성함바그 메뉴, 가격

 

 

 

 

함바그 메뉴

 

경성함바그
클래식 함바그
경성 치즈 함바그
타이 귀림프 함바그
토마토소스 함바그
크림소스 함바그
로제소스 함바그
단호박 포타쥬 함바그
애플 커리 함바그
얼큰 된장전골 함바그
얼큰 고추장소스 함바그
토마토함바그 피자

 


함바그 종류 외에도 피자도 있더라구요~

 

 

 

 


시나몬 고구마/크림치즈  각 1.7

 

 

 

 

 


고로케부터 냠냠~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고로케 원래 좋아하는데, 사이드로 가격도 괜찮고~
소스도 2가지 다 맛있었어여 ㅎㅎ

 

 

 

 

 

 

식판처럼~ 뚝배기에 함바그, 밥, 샐러드, 피클, 깍두기, 요쿠르트

담겨져 나오는게 너무 귀엽 >_<

 

 

 

 

 

 

경성 함바그 9.9

 

소고기의 풍미와 토마토의 상큼함이 더해진
진한 데미소스에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진
경성의 기본 함바그 스테이크

 

 


 

 

 

토마토소스 함바그 10.9

 

신선한 파프리카를 갈아 넣어 만든
토마토 소스에 새콤 달콤한 크림치즈
소스를 뿌려 담은 함바그 스테이크

 

 

 

 

 

 

경성함바그의 패티는 모두 170g!
두툼하고 동글동글하니 넘 귀엽 ㅋㅋㅋ


함바그에 소스가 넉넉해서
밥이나 빵을 함께 먹기에 좋았다는~


 

 

 

 

소고기 패티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안에 파스타 면도 들어있어서

함바그도 먹고 파스타도 먹고 둘다 먹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함박스테이크도 맛있었다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