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청계천 빛초롱축제, bhc핫뿌링클, 모엣샹동 로제!

 

 

즐거웠던 제주도여행에서 돌아와 다시 일상 적응중! 역시나 여행은 피로감이 은근 오래가더라구요. 여행다닐때는 신나게 여기저기 다니면서 엄청 열심히 걸어다녔더니 그 후유증이 꽤 있더라구요.

 

 

 

힘든것도 힘든데 또 다음엔 어디를 갈지? 즐거운 고민도 함께 하고 있어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서 일도 집중해서 하고 블로그도 더 열심히 해보려구요!

 

코엑스 다녀왔어요! 코엑스 아쿠아리움 전부터 너무너무 가보고싶었는데 연말전에 써야할 연차가 친구랑 꽤 남아서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동심으로 돌아가보자해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가보기로 했어요!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진짜... 거의 20년만인것같아요. 초딩때 엄마랑 갔던거 빼고는 없었고 성인이 되서는 오키나와여행가서 아쿠아리움 갔다오고!

코엑스 가면 항상 친구랑 만나는 장소! 별마당~ 친구랑 만나서 아쿠아리움 가기전에 별마당구경했는데 꿈의여정이라는 곰돌이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의 포토 카드가 있어서 챙겨왔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엽서 좋아하는데 소장하거나 겨울에 친한친구들 편지 써줘야겠어요. 아쿠아리움은 따로 포스팅 할께요 : )

주말에는 청계천 빛초롱축제 다녀왔어요! 사실 이미 전시는 끝났지만 늦은 후기로나마 남겨봐요~ 저녁에 청계천에 만나서 저녁먹고 빛초롱축제를 즐기기로 했어요. 청계천근처에서 뭘 먹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치맥 어때? 해서 bhc매장으로 고고했어요. 시원한 생맥주부터 크~

치킨매장에서 직접 치킨 먹어본지가 얼마만인지! 특히 bhc는 거의 처음인 것 같아요. 둘다 bhc뿌링클 좋아해서 뿌링클 주문하려고했는데 핫뿌링클 메뉴가 있길래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살짝 매콤한 정도겠지? 하고 주문한 핫뿌링클! 나오자마자 매콤한 향이 나서 설마설마했는데...

역시나 핫!핫! 핫해도 너무나 핫한 매운맛이였어요. 둘다 매운맛을 엄청 좋아하지도 못먹지도 않는데도 보통의 매운맛은 아니였어요! 뿌링클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면 그나마 조금 중화가 되는데 너무 맵더라구요!

시즈닝이 이렇게나 많이~ 그래서 더 매운것같았어요. 둘다 헥헥거리면서 맛있게 핫 뿌링클치킨에 맥주 한잔하고! 청계천 서울빛초롱축제를 보러 갔어요~

서울빛초롱축제2019

매년 11월, 매해 다른 콘셉트로 청계천 일대에 오색찬란한 등을 밝히는 서울의 겨울 대표 빛축제

마지막날이 11월 17일 이였는데 딱 하루전인 토요일에 방문했어요. 역시 행사가 얼마 남지 않아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빛초롱축제는 거의 5년전? 대학교 친구들이랑 다녀왔던 기억이 살짝 있는데 그때는 뭔가 귀여운 작품들이 많았다면 이번엔 정말 전문적이고 멋진 작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더 있었어요!

작품들이 다 너무 멋있어서 우와~~ 우와~~ 하면서 봤는데 아무래도 어두워서 작품은 잘찍히는데 사람은 안찍히더라구요! 인증샷은 정말 필수인데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아서 그점은 살짝쿵 아쉬웠어요~

청계천에 소원을 적은 종이배를 띄우는 체험존도 있었어요. 사람도 너무 많아서 저는 참여하지 않았지만 정말 너무 멋진 배더라구요. 배에도 빛이 들어와서 너무 멋졌어요~

위에 달린 초롱등들도 멋졌어요. 저번엔 친구랑 밤도깨비야시장을 다녀왔는데 그때도 본 옛날등불! 그냥 봐도 너무 멋지지만 청계천에 비쳐진 그림이 더욱 멋지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속 캐릭터들과 어른들이 좋아하는 멋진 작품들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가득했던 서울빛초롱축제! 올해 방문하지 못한 분들은 내년 11월에 꼭 방문해서 즐겨보세요! 청계천 걸으면서 구경하기에 딱 좋았던 축제였어요~

청계천은 멀어서 자주는 방문 못하는데 항상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서 좋더라구요. 12월에는 또 어떤 행사를 진행할지 기대가 되고~ 추워도 청계천가서 축제를 즐기고 싶어요!

밖에서 하루종일 걸어다녀서 추워서 커피숍으로! 폴바셋에서 따뜻한 티 한잔씩 먹으면서 수다수다!

짠! 너무나 귀여운 어피치가습기♥ 선물받았어요!

무드등까지 되는 너무 귀여운 어피치가습기! 회사가 너무 건조해서 집에 있는 가습기 다 회사에 가져가서 마침 집에서 사용할 가습기가 딱 필요했는데! 자기전에 켜두면 촉촉하게~

회사회식 왔어요. 1차로 삼겹살 먹고 2차로 근처 펍으로 왔어요! 엄청 비싼 느낌의 펍~ 스파클링와인을 먹고싶어서 봤는데 가격이 오 후덜덜 비싸더라구요. 사장님이 쏜다쏜다!

모엣&샹동 로제가 맛있다고 추천해주시고 주문해주셨어요! 추천안주는 찹스테이크! 고기엔 무조건 레드와인 아닌가요? 했는데 믿고 먹어보라고 하셨다는ㅋㅋㅋ

찹스테이크랑 스파클링와인 잘어울리더라구요! 비싸서 그런지 ㅋㅋㅋ 엄청 달달하고 맛있드라구요. 톡 쏘고 달달한 스파클링와인♥ 평소에는 쉽게 먹어볼 수 없는 비싼 스파클링와인! 회사회식으로 먹어보고 이럴땐 회식이 즐겁죠~ 여행다녀와서 일상에 열심히 적응중! 주말에도 신나게 놀 생각인데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일상들 가득가득!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