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송리단길 맛집 다운타우너 수제버거 존맛탱!

 

 

송리단길 수제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다운타우너 다녀왔어요! 전부터 친한 언니가 송리단길에 엄청 맛있는 버거집이 있다고 했는데 드디어 다녀왔어요.

 

 

 

왠지 웨이팅이 있을 것 같아서 잠실에서 좀 놀다가 4시쯤 다운타우너 도착했는데 역시 맛집이라 웨이팅이... 오히려 4시라서 없을 줄 알았는데 있더라구요. 그정도로 맛있는 집이구나 고개를 끄덕이면 기분 좋게 웨이팅했어요!

 

딱 앞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을 보고 잠시 흔들렸지만...ㅋㅋㅋ 그래도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안에 히터도 틀어져있어서 따뜻하게 기다려서 넘 좋았어요!

▶다운타우너 잠실점

주소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3

전화번호

070-8868-3696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L.O 20:30)

위치는 요즘 핫하다는 송리단길 쪽에 있어요. 석촌호수에서 걸어서도 금방이지만 송파나루역에서 더 가까워요. 송파나루역 1번출구에서 나와서 조금 걷다가 파리바게뜨 지나서 나오는 골목으로 쓱 들어가면 좌측에 바로 보여요! 위치는 찾기 쉽더라구요~

다운타우너, 포장주문 고객님은 대기없이 바로 입장 및 주문 가능합니다. 자리는 웨이팅 하시는 순서대로 안내해드립니다. 일행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매장 내 좌석 현황에 따라 다음 고객님께 안내가 먼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웨이팅 발생시 평균 대기시간은 약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매장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매장입니다. 소형견에 한해 케이지 이용시에만 입장이 가능하며, 반려견 동반좌석이 지정되어있습니다.

바로 옆에 대창덮밥으로 유명한 식당이있는데 거기도 웨이팅이 있던데 거기는 포장없이 그냥 밖에서 기다려야되더라구요. 진짜 추운날 웨이팅 정말 끔찍한데 다행이 안에서 기다릴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이정도라면 한시간도 기다릴 수 있죠. 웨이팅은 따로 이름을 적을 필요없이 순서대로 그냥 기다리면 됩니다!

안에도 많은 분들이 수제버거를 맛있게 먹고있는게 보이는데 어떤 버거가 인기가 많은가 쓱~ 확인해보고 메뉴 주문할때 참고했어요. 블로그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가긴 했지만 대부분 두명이서 햄버거 각 1개, 프라이즈 하나씩 시켜서 먹더라구요!

▶다운타우너 메뉴, 가격

<버거> 치즈(소고기 패티, 아메리칸치즈, 로메인, 토마토, 구운양파, 하우스소스), 더블 더블(소고기 패티 2장, 아메리칸치즈 2장, 로메인, 토마토, 구운양파, 하우스소스), 베이컨 치즈(소고기 패티, 베이컨, 아메리칸치즈, 로메인, 토마토, 구운양파, 하우스소스), 더블 베이컨(소고기 패티 2장, 베이컨 슬라이스 2장, 아메리칸 치즈 2장, 로메인, 토마토, 구운양파, 하우스소스), 아보카도(소고기 패티, 베이컨, 아메리칸치즈, 구운양파, 아보카도슬라이스, 토마토, 로메인, 스파이시 치폴레마오), 더블 트러플(소고기 패티 2장, 베이컨 슬라이스 2장, 아메리칸치즈 2장, 구운양파, 트러플마요)

<프라이즈> 오리지널 프라이즈, 치즈 프라이즈, 베이컨 치즈 프라이즈, 파마산 트리플 프라이즈, 갈릭 버터 프라이즈,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 과카몰리 프라이즈 <치킨> 제너럴 쏘 치킨, 바질 크림 치킨, 핫 앤 스파이시 치킨

<드래프트> 라거, 페일 에일, 아이피에이 <보틀> 코로나(라거), 스텔라아르투아(라거), 데스페라도(데킬라에일), 산미구엘 페일필센(필스너), 호가든(화이트에일), 블루문(화이트에일), 사무엘 아담스 보스톤(라거), 버니니 클래식(스파클링 와인), 대강 더 부스(페일에어), 국민 더 부스(IPA), 인디카(IPA), 워터멜론 위트(위트에일), 호가든 로제(위트에일), 브루클린 라거(라거), 하이네켄 다크(스타우트), 코나 빅웨이브(골든에일)

<드링크> 소다: 코카콜라, 펩시, 제로 콜라, 스프라이트, 닥터 페퍼, 마운틴 듀, 웰치스 포도, 페리에 라임, 하리토스: 라임, 구아바, 망고, 그레이프푸르트, 하와이언 썬: 그린 티 리치, 파인애플 오렌지

30~40분정도 웨이팅 하니 바로 앞쪽으로 순서가 다가오더라구요. 이때 직원분이 메뉴판을 보라고 주시는데 메뉴를 정하고 있다가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카운터에 메뉴판을 드리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

다운타우너!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우유, 참깨, 밀, 토마토, 아보카도, 후추 등은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알러지가 있는 고객꼐서는 미리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옆쪽을 보니 물과 양파피클, 핫소스가 있어서 챙겨왔어요!

다운타우너, 카운터에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번호표를 줍니다. 번호표를 보고 직원분이 메뉴를 서빙해주세요~

일반적으로 먹던 오이피클이 아닌 양파로 만든 피클이더라구요. 오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뭔가 느끼함도 잡아주고 아삭아삭하고 달달하니~ 이건 진짜 1인당 하나씩 넣고 먹어야해요!ㅋㅋㅋ

주문한 음료를 먼저 가져다주세요! 저는 콜라, 친구는 닥터페퍼

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_< 오 냄새가 진짜!! 저희 앞쪽에 단체주문이 있어서 주문도 좀 오래걸려서 많이 기다렸는데~ 냄새 맡자마자 엄청 흥분! 블로그에 올린 사진은 찍어야겠고 너무 배고프고 해서 후다닥 찍고 빨리 먹어야지 했어요 ㅋㅋㅋ

수제버거 각 1개씩 주문하고 베이컨 치즈 프라이즈 주문했어요!

2인 손님이 주로 많았는데 대부분 버거 1개씩이랑 프라이즈 하나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저희 옆 커플은 프라이즈도 두개 주문해서 두분다 잘 먹더라구요 ㅋㅋㅋ 양은 먹는양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보통은 버거 1개씩, 프라이즈 1개가 딱 양이 적당했어요~ 다운타어너 후기에는 유명한 메뉴가 아보카도 버거랑 갈릭버터 프라이즈인데 둘다 좋아하는 메뉴로 고르다보니 ㅋㅋㅋ 대표메뉴보다는 먹고싶은 메뉴로 골라봤어요!

 

더블 트러플 11.8 소고기 패티 2장, 베이컨 슬라이스 2장, 아메리칸치즈 2장, 구운 양파, 트러플 마요

모든 재료가 더블로! 풍미 좋은 트러플이 들어간 마요소스가 들어간 수제버거예요. 소고기 패티가 생각보다 담백해서 좋았는데 더블이여도 많이 무겁지않고 괜찮았어요. 짭조롬한 치즈와 베이컨이 들어가서 더 잘어울렸고 살짝 느끼할때 양파피클과 함께 먹으니 딱 좋았어요!

해쉬브라운 8.8 소고기 패티, 베이컨, 아메리칸 치즈, 구운양파, 해쉬브라운, 할라피뇨, 토마토, 로메인, 스파이시 치폴레마요

해쉬브라운 좋아하는데 메뉴가 있어서 딱 주문해봤어요. 마침 매운 소스와의 조합이라 더욱 기대되었던 해쉬브라운 수제버거! 안에 매운맛을 잡아주는 할라피뇨와 스파이시 치폴레마요가 들어가있는데 생각보다는 맵지 않고~ 그냥 살짝 매운맛을 잡아줄정도의 매콤함이였어요. 너무 또 매우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딱 느끼한걸 못드시면 추천드려요!

베이컨 치즈 프라이즈 5.8

프라이즈는 하나 꼭 시켜서 먹고싶었는데 또 둘다 결정장애! 친구가 제가 먹고싶은걸로 고르라고 해서 더욱 고민했어요. 치즈프라이즈를 먹을까 하다가 베이컨이 들어간 베이컨 치즈 프라이즈를 주문했어요. 오 생각보다 치즈가 진짜 가득 뿌려져 있더라구요! 위에 짭조롬한 베이컨칩이 올라가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주고 딱 좋았어요. 프라이즈는 진짜 꼭 주문해서 드세요!

송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다운타우너! 역시 너무 맛있더라구요. 수제버거 맛집도 요즘 진짜 많은데 가끔 가는곳은 수제버거가 크고 먹기 불편하고 느끼해서 먹기엔 항상 무거운 느낌이였는데 다운타우너는 딱 수제버거의 기본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포장도 너무 깔끔하고 먹기에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딱 좋았어요. 다양한 맛들의 수제버거, 프라이즈,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다운타우너! 밥먹고 송리단길 걸어다녔는데 주변에 이쁜 카페도 있고 볼거리도 다양해서 송리단길은 또 방문해볼래요.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또 다른 버거, 프라이즈 메뉴 꼭 도전해볼래요!

송리단길 맛집 다운타우너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