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한식 청담동양마니, 제주여행 준비하기!

 

 

제주도 여행이 얼마 안남았어요! 제주도 여행 계획도 세울겸 천호에서 만나서 밥 먹고 여행계획 세웠어요. 다음주는 추석이고~ 더 버티다 보면 또 마지막주가 되고! 저는 제주도로 떠나겠지요. 천호에서 만나기로 하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식당가로 내려왔어요. 전날에도 쌀을 못먹어서 쌀, 한식을 먹어야겠다하고 찾은 밥집!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뉴얼 하고 나서 엄마랑 한번 다녀온뒤로 오랜만에 방문! 전보다는 훨씬 식당들도 다양하고 많아져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지요. 대신에... 결정장애가 오게된다는 ㅋㅋㅋ 그래도 한식집은 많지 않아서! 구경하다가 메뉴 구성이 좋아보이는 청담동양마니!

제육볶음이랑 연어스테이크 골랐어요. 역시 고기가 최고지요! 제육볶음도 매콤하고 돌솥판에 제공되는 비쥬얼!

함께 제공되는 반찬들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제육볶음과 함께 먹을 수 있는 파채랑 쌈채소도 같이 제공!

연어스테이크! 연어는 초밥, 사시미로 먹어도 맛있지만 스테이크 구이도 정말로 맛있죠! 가끔 이마트에서 사와서 오븐에 구워서 먹는데~ 오랜만에 먹는 연어스테이크 맛있었어요. 위에 상큼한 레몬 쫙~ 뿌려서 상큼하게 먹기!

연어스테이크랑 된장찌개, 흑미밥까지 건강한 한끼도 딱이였어요. 가격은 15,000원이였나?! 비교적 비싸지만 그래도 깔끔하게 나오는 반찬들이라서 마음에 들었고! 계속 면이나 튀김류등 먹었는데 한식 먹으니 건강해지는 기분 ㅋㅋㅋ

밥 든든하게 먹고! 옆에 스타벅스로~ 본격적으로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 전날 새언니가 선물로 스타벅스 케이크를 사오셨는데 혼자 먹기엔 그래서 친구랑 같이 먹으려고 챙겨왔어요. 초코에는 역시 아메리카노가 딱이죠!

오늘의 커피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재작년 가족여행갈때 구입한 책! 가족여행이랑 우정여행은 확실히 다르니! 저번에 못가본 곳으로 다 가보려고용~

책 안에 있는 지도인데 딱 포인트가 표시되어있어서 여행 루트 짜기는 편하더라구요!

제주시-함덕-우도-성산일출봉-서귀포-협재-한림! 한바퀴 싹 돌아보는 코스로! 3박 4일이라서 생각보다 일정이 여유있을 줄 알았는데 여행코스를 짜다보니 생각보다 가고싶은 곳이 너무 많더라구요! 가을 제주도 가보고 겨울에도 한번 더 다녀오려구요~ 빨리 떠나고 싶어요♥

카페에서 책 읽기! 저번달에 사둔 책이 엄청 많은데 아직 다 읽을라면 멀었... 출퇴근할때 책 들고다니면서 틈틈히 읽고 있어요. 요즘 열심히 읽고 있는 책은 "유시민의 글쓰기특강" 유시민작가님의 추천해 준 책들도! 읽어야 할 책 리스트가 가득인데 빨리빨리 읽어야겠어요!

남한산성 식당에서 귀여운 강아지 발견! ㅎㅎㅎ 이름이 만두만두♥

만두 이름이 너무 귀엽죠!! 애교가 많더라구요~

나중에서 또 가서 보니까 누워서 자고 있쪄용 ㅋㅋㅋ 아 궈여워 >_<

너구리로 끓인 짬뽕! 얼큰 얼큰하게! 스트레스 받을땐 역시나 매운게 최고최고~~

오 너무 맛있!! 얼큰하거 땡길때 자주 먹어야겠어요~

간식으로 만들어서 먹은 토스트! 추억의 길거리 토스트 처럼~ 계란, 양배추, 양파 넣어서 만들고 그 위에 설탕 가득 뿌리고~ 그 위에 달달한 케찹까지 역시 맛있어요~~

해물탕 먹고싶어서 이마트에서 사왔어요. 이마트에서 해무탕 재료가 있어서 사와서 고추가루, 청양고추 추가로 넣어서 얼큰하게 만들어서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긍가! 진짜 얼큰시원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끔 사와서 먹어야겠어요!

이마트 해물탕 사오면서 꼬막도 있어서 사왔는데 같이 들어있던 매콤소스는 생각보다 별로여서... 엄마가 맛있게 다시 만들어주신 매콤달콤한 꼬막이! 그냥 먹어도 새콤달콤매콤하니 맛있고 밥이랑 비벼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내일은 금요일이고~ 금방 또 즐거운 주말이 돌아오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번주 일상도 역시나 먹방일상 가득!!

즐거운 일상으로 또 돌아올께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