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미사맛집 대창삼겹살 삼겹본능 하남미사점!

 

 

퇴근하는길에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됐는데 먹고싶은게 넘 많더라구요. 삼겹살도 먹고 싶고, 대창도 먹고 싶고, 쫄면도 먹고 싶고, 김치찌개도 먹고싶고 왜 이렇게 먹고 싶은게 많은지!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대창삼겹살 삼겹본능 세트메뉴로 밥과 김치찌개 그리고 쫄면까지 푸짐하게 제공되어서 넘 좋았어요. 한번에 다양하게 푸짐하게 먹고 싶다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하남미사맛집 워낙에 많은데 고기가 생각나면 삼겹본능 추천드립니다!

요즘은 워낙에 배달어플이 잘되어있어서 퇴근하는길에 뽕 시키면 집으로 바로 배달이 되서 넘 좋아요. 특히 삼겹본능 구이메뉴에는 밥과 찌개까지 다양하게 제공되서 따로 밥이나 국을 준비할 필요없이 배달로 한번에 다양하게 먹기에 넘 좋아요. 메뉴는 구이삼겹, 간장구이삼겹, 매운구이삼겹이 있고 이번에 새로 신메뉴로 대칭구이삼겹도 나왔어요. 삼겹살과 대창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인 대창구이삼겹을 주문했어요!

▶삼겹본능 하남미사점 위치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대로 38 위너스프라자 2층

전화번호

050-4920-7814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대창구이삼겹2인분 29.5 삼겹살 400g, 대창 200g, 쫄면, 쌈야채, 기본찬 5종, 공기밥 2, 김치찌개 2 다양한 메뉴가 제공됩니다!

바로 배달이 와서 따끈따끈한 고기와 밥 그리고 찌개 >_< 특히 쫄면도 함께 세트메뉴라서 더욱 좋았어요. 삼겹살이랑 쫄면의 조합은 진짜 맛있잖아요. 쫄면을 주는 삼겹살집이라니 넘 좋았어요!

밥과 김치찌개도 기본세트로 제공됩니다!

대창구이삼겹 2인분인데 양도 넉넉하고 그 위에 파채가 가득~

매콤새콤한 소스랑 아삭한 채소가 가득!

삼겹살과 함께 먹기 좋은 쌈무, 파채, 마늘, 고추, 쌈장, 마카로니 기본 반찬도 제공됩니다!

상추랑 깻잎도 함께 제공됩니다. 고기에는 무조건 쌈인데 쌈채소도 함께 제공되서 좋았어요~

간장양념은 짭조롬하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삼겹살도 투툼하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든든했어요!

쫄깃한 떡도 함께 들어있는데 간장소스랑 떡 조합이 진짜 넘 맛있더라구요!

대창도 들어있어요. 고소하고 쫄깃한 대창이 달달한 소스와 함께~ 그냥 대창만 먹어도 넘 맛있고 삼겹살이랑 대창 같이 먹어도 넘 맛있어요!

쫄깃한 쫄면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너무 맛있었던 쫄면! 기본 막국수 주문하면 살짝 불어서 오는데 쫄면은 그게 덜해서 좋더라구요~

고기는 역시 쌈이죠. 상추랑 무쌈 올리고 그 위에 삼겹살이랑 대창 넣어서 한입 먹으면 오 맛있어요. 기본 삼겹살은 자주 먹었는데 간만에 간장양념 삼겹살을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밥도 건강한 느낌의 흑미밥으로 제공되었어요. 고기에는 밥이 필수죠!

진한맛의 김치찌개까지! 고기 먹다보면 국물 땡기는데 그때 먹기에 딱 좋았어요~

기본 삼겹살, 대창 외에 마늘, 버섯, 떡 토핑이 가득 들어있어요!

쫄면이랑 같이 먹는 삼겹살 조합도 넘 좋아요. 2인분으로 엄마랑 아빠랑 같이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저는 식사로 아빠는 소주랑 같이 안주로 드셨는데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삼겹살도 먹고 싶고 대창도 먹고 싶고 고민할때 고민할 필요없이 둘다 먹을 수 있는 메뉴인 삼겹본능 대창구이삼겹입니다. 이번 신메뉴로 나왔다고 하는데 오 역시 삼겹살이랑 대창은 맛있더라구요. 맛있는건 맛있는거랑 같이 먹어야 맛있어요!

하남미사맛집 삼겹본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