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식물영양제 스틱으로 간편! 닥터조 이지코트

 

 

무럭무럭 너무 잘자라고 있는 커피나무들 >_< 거의 엄마가 사랑으로 이쁘게 키워주셔서 더 잘자라는 것 같지만요. 요즘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가끔 식물도 구경하고 물도 주고 관심이 더 가더라구요. 작년 봄인가 엄마랑 사온 커피나무들이 벌써 무럭무럭 엄청 자랐어요. 커피나무는 3년후에 커피꽃이 피고 5년후에는 커피열매가 열린다고 하는데 이제 3년이 남았네요. 2년동안 잘 자랐는데 남은 3년도 튼튼하게 키워봐야죠. 아무리 물을 자주 주고 사랑을 줘도 살짝 부족한 느낌이고 가끔은 잎 컬러가 연해져서 영양이 필요한가? 해서 영양제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어요.

식물을 더 건강하게 키우기 위해서는 식물영양제는 필수입니다. 워낙에 다양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데 처음 식물을 키우는 분들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식물영양제 바로 닥터조 이지코트입니다. 영양제와 함께 스프레이 형태로 편하게 다양한 작물에 벌레 예방을 위해 사용하기 좋은 닥터조 벅스킬까지!

닥터조 이지코트 프리미엄 화분용 코팅 영양제입니다. 분갈이 때 1회 시비만으로도 충분합니다. 6개월 동안 지속되는 신개념 식물영양제입니다. "기르는 재미에서 먹는 즐거움까지" 항상 자연과 환경을 먼저 생각하고 지키는 것, 그것이 내 몸을 지키는 것이고 미래세대를 위한 우리의 역할입니다. 세계 최고의 농업용 발포제 기술과 완효성 비료 기술을 보유한 누보에서 친환경 유기농 농업 전문가들이 모여 누구나 편하고 안전하게 식물을 기르고 먹을 수 있도록 닥터조를 만들었습니다. 닥터조는 국내 최초 미국과 호주 등 세계 가드닝 시장에 진출하여 자연과 환경에 모범 답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미래세대를 위해 식물, 그리고 자연과 함께 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안전한 먹거리를 내가 직접 편하게 기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닥터조는 언제나 여러분의 삶과 함께 합니다.

<제품의 특징> 계량이 필요업이 사용하는 완효성 복합비료입니다. 한번 사용으로 6개월간 비분이 천천히 흡수됩니다. 비료 사용량을 크게 줄여주어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영양분을 균형있고 균일하게 공급하여 식물이 튼튼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방법> 1포를 분갈이용 배양토와 잘 섞어서 사용하세요. 화분의 직경에 맞추어 1포를 나누어 사용해 주세요.

<닥터조 이지코트 이럴때 사용하세요!> 소중한 반려식물을 처음 키울 때나 새로 분갈이 할때, 키우던 식물의 낙엽이 지고 잎이 황화 될때, 식물의 입 끝이 갈변되거나 시들시들하고 축 처질때 사용하면 됩니다. 디자인부터 일반적인 비료와 다르게 차별화 되어있어서 보관해두기에도 너무 이쁩니다.

우리집 식물들 물을 어떻게 줘야 할까요? 깔끔하게 정리된 그림이 있어서 집에 있는 식물들 물줄때 참고하기에 좋았어요.

기능도 기능이지만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사용하기 편하게 제작되어있어요. 성분이 뿌리에 바로 가는 파구처리 비료라고 해요!

식물이 성장하기 위한 필수 요소인 NPK(질소, 인산, 가리) 잘 알고 있어도 제대로 주기가 쉽지 않은데 이지코트로 한번에!

 

박스로 보관해두고 사용할때 하나씩 꺼내서 사용하면 됩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완효성 성분, 용출 제어형 식물영양제, NPK 성분 20-6-14 함유, 냄새가 나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 스틱 포장으로 보다 편리하게, 회분 10개 6개월 사용가능합니다.

닥터조는 분갈이때 사용하거나 식물 흙위에 뿌려서 사용하면 되니까 저처럼 초보자분들이 사용하기 좋아요!

열심히 이쁘게 끼우고 있는 내사랑 커피나무♥ 엄마가 사랑으로 키워주고 계신데 가끔 잎이 시들시들하고 컬러가 연해지더라구요. 이럴때는 영양제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용하기 좋은게 바로 식물영양제 이지코트 입니다. 말그대로 이지! 정말 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CRF 완효성 식물영양제 1회 시비만으로 6개월 효과 지속됩니다. 닥터조 이지코트는 농업계에 떠오르는 CRF 기술로 만들어진 완효성 식품영양제입니다. 영양제의 입자가 다중 수지로 코팅되어있습니다. 물을 주면 물이 코팅된 층을 천천히 뚫고 들어가 영양제 성분을 녹여 식물영양액이 됩니다. 확산의 원리에 의해 비료 성분이 입자를 빠져나갑니다.

하나 쏙 꺼내서 화분 위에 뿌려주면 됩니다.

이렇게 끝 부분이 갈색으로 변하는건 영양분이 부족해서라고 해요. 이럴때 식물영양제를 사용해줘야죠!

윗부분은 아직 애기라서 색이 진하지 않아서 영양제를 넣어주면 더 진한 컬러로 변한다고 해요. 빨리 빨리 자라서 체리열매를 보고 싶어요 >_<

이건 병인가...? ㅠㅠ 식물영양제를 주면 예뻐지겠죠?

닥터조 이지코트는 영양 성분을 천천히 필요한 만큼만 줍니다. <분갈이> 분갈이 시 이지코트를 먼저 주고 그 위에 식물을 심어주면 보다 긍정적으로 6개월 간 영양 걱정 없이 식물을 키울 수 있습니다. <웃거름> 흙 위에 비료가 있으면 한번에 녹지 않고 천천히 영양을 전달해 약 7~8개월 간 성분을 보내줍니다.

이지컷으로 가위 없이 손으로도 충분히 뜯어집니다. 너무 편해요~

기존에 흔히 사용하는 영양제가 바로 이렇게 생긴거 아닐까요? 플라스틱을 꼽아주고 다 쓰면 또 버려야 하고 그냥 보기에도 뭔가 안예쁘잖아요!

이지코트는 깔끔하게 그냥 위에 뿌려주면 되니까 더 깔끔하게! 화분에 직경별로 넣어주면 됩니다. 하나에 두개 화분정도 넣어주면 더 많은 화분에 사용이 가능해요!

식물에 필요한 성분이 풍부하게! 질소는 잎과 가지가 자라는 데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인산은 식물세포의 분열에 필요한 성분으로 개화에 큰 영향을 줍니다. 칼륨은 뿌리와 열매의 생장과 영양분의 이동에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기존 비료와는 차원이 다른 높은 성분함량을 제공하여 적은 사용량으로도 최적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냄새 걱정없이 편하게 사용 할 수 있어요. 일반적인 식물영양제는 다소 냄새가 나는게 일반적인데 이지코트는 모든 성분이 폴리머 수지로 코팅되어 냄새가 나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기존의 배료는 영양 손실이 많고 영양 효과 지속이 약 1~2주 정도이고 손이 많이 가는데 이지코트는 영양손실도 적고 영양 효과 지속이 약 6개월로 길고 화분 위에 그냥 뿌려주면 되니까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프레이 형태의 손쉬운 사용 닥터조 벅스킬! <천연 성분 사용으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닥터조 벅스킬을 100% 천연성분인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스프레이 형태로 사용이 편리합니다> 닥터조 벅스킬을 스프레이 형태로 희석 없이 직접 분무하여 사용하므로 사용이 간편합니다. <가정 내 화분 및 텃밭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닥터조 벅스킬은 가정 내 화분 및 텃밭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다양한 작물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닥터조 벅스킬은 고추, 상추, 배추, 오이, 토마토, 벼 등 다양한 작물에 안정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발생된 유해대상 식물 전체에 충분히 직접 살포하여 주십시오.

벅스킬은 100% 천연성분인 유칼립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식물유래 천연물질의 복합체로 작물 생장 환경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화훼작물, 엽채류, 과채류, 다육이 등 가정 내 화분 및 텃밭에서 키우는 모든 식물에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화초에도 진액을 빨아먹는 진딧물, 깍지벌레, 총채벌레, 응애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빨리 대처하지 않고 방치하면 번식력이 높아 주변의 다른 식물까지 쉽게 번지기도 합니다. 식물을 키우면서 제일 슬픈게 화초에 해충때문에 식물이 시들시들 하다가 죽게 되는 경우인데... 이게 뭐지 하고 보고 있고 해충제거제를 집에서 만들 수 있다고 해서 만들어서 해봤는데 별로 효과가 없고 귀찮기도 하구요. 닥터조 벅스킬이 있으면 수시로 뿌려주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좋을 것 같아요. 닥터조 이지코트, 벅스킬 함께라면 식물을 더 편하게 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닥터조: https://www.nousboshop.co.kr

 

(주)누보 공식쇼핑몰 누보샵

농업으로 세상의 미래를 열다 :: 누보샵 NOUSBO SHOP

www.nousboshop.co.kr

식물영양제 닥터조 이지코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