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학동역 맛집 회사점심 연우정 옛날돼지김치찌개!

 

 

 

회사점심으로 먹은 맛있는 옛날돼지김치찌개! 맨날 하는 즐거운 고민~

 

 

 

오늘 점심에 뭐 먹을까~?! 닭볶음탕, 주물럭 전문점인것같지만 점심메뉴가 따로 있어서 점심메뉴 먹으러 왔어요!

 

점심시간 좀 지나서 방문했더니 널널해서 좋았어요! 블로그 후기를 찾아보니 전통있는 곳이더라구요. 42년 정성의 손맛이라니!

▶연우정 위치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131길 20

전화번호

02-544-5689

위치는 학동역 6~7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딱 식당있는 라인에 식당이 많아서 자주 가는 곳인데~ 연우정은 첫방문이라 궁금했어요!

▶연우정 메뉴, 가격

닭볶음탕, 목살주물럭, 쭈목/쭈삼주물럭, 쭈삼목주물럭, 삼겹살, 생두부김치볶음, 파전, 부추전, 계란말이

점심메뉴! 숙주목살볶음, 김치닭볶음탕, 자반고등어구이, 얼큰복돼지국밥, 매콤제육김치덮밥, 옛날돼지김치찌개, 목살맛된장찌개, 공기밥, 라면, 당면, 떡, 비엔나!

네명이서 방문해서 옛날돼지김치찌개 3인분이랑 자반고등어구이 주문했어요! 찌개도 먹고싶고~ 생선도 먹고싶어서 딱 좋았던 메뉴!

기본반찬! 멸치볶음, 깍뚜기, 배추김치, 콩나물무침~

돼지김치찌개에 라면사리 2개 추가했어요! 라면을 추가해야 양이 든든하고 더 맛있죠~

사리는 라면이랑 떡, 당면, 비엔나가 있는데 기본 김치찌개에는 라면이 딱 좋았어요~ 다음에 가면 당면도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지고 있는 김치찌개! 안에 돼지고기도 가득 들어가있어요~

 

 

자반고등어구이! 집에서는 자주 못먹는 고등어구이~ 그래서 회사 점심으로 생선메뉴가 있으면 자주 먹는편인데! 고등어 구이는 무난한 편!

든든한 점심 한끼! 가격대도 7~8천원대로 가격도 괜찮고 양도 생각보다 넉넉해서 양껏 먹기에 좋았어요. 김치찌개랑 고등어구이 그리고 밑반찬까지라서 뭔가 집밥느낌도 나고 좋았어요. 점심 든든하게 맛있게 먹고~ 또 열심히 일했지요!

학동역 회사점심 추천!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