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성수동맛집

청춘다방 즉석떡볶이

그리고 어니언카페 팡도르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다시 티스토리 복귀!

 

전부터 계속 해야지해야지 하고

계속 못하고 있었어요.

그동안 밀린 포스팅들이 정말 많은데~

차근차근 하나씩 해보려구요!

 

 

 

저번에 친한동생들이랑

퇴근하고 성수에서 만나서!

 

청년다방가서 즉떡먹고

어니어카페 가서 팡도르 먹으면서

수다수다 +_+

 

 

 

 

 

 

 

 

만나자마자 배고프니까!

맛있는 떡볶이를 먹으러 고고~~~

 

 

 

 

 

청년다방 메뉴/ 가격

 

 

 

 

 

 

즉떡은 좋아하는뎅!

청년다방은 처음 와봤다는~

 

 

생각보다 종류가 많았지만!

만장일치로 차돌박이 떡볶이 주문

 

역시 떡볶이는 차돌!

 고기가 들어가야 맛있죠 >_<

 

 

 

 

 

 

 

 

 

 

 

차돌떡볶이 중(2~3인) 주문했어요!

 

 

 

 

 

 

 

 

 

 

 

 

 

요기는 기본으로 사리로

만두랑 라면, 메추리알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차돌박이 고기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고~

국물도 넉넉해보이고 ㅎㅎ

 

 

간만에 먹는 떡볶이라 더욱 좋았고!

지금 또 사진을 보니 급 먹고싶네요.

 

 

 

 

 

 

 

 

 

 

 

 

떡볶이 끓이는동안 주문한!

감자튀김 >_<

 

 

버터갈릭감자튀김인데

진짜 대박 맛있어요 ㅋㅋㅋㅋ

 

 

요즘 즉떡집에 사이드로

감튀가 기본이던데 넘나 좋습니다!

 

 

감튀는 사랑이죠

 

 

 

 

 

 

 

 

 

 

 

 

 

떡볶이가 어느정도 익으면

떡을 잘라줍니다~~~

 

요즘 즉떡집의 대세는 줄떡볶이

잘라서 먹는게 또 재밌죠!

 

 

너무 맛있어서 완전 폭풍흡입 ㅋ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

 

떡볶이국물이 차돌이 들어가서

더욱 맛있어서 그런지 볶음밥도

더욱 맛있는것같아요!

 

 

진짜 배터지게 먹었지만~

후식을 먹기위해 성수동 어니언으로 이동!

 

 

 

 

 

 

 

 

 

 

성수동 어니언 진짜 유명하죠!

 

 

 

이 유명한 카페를 저는

이번에 처음 방문해봤어요 +_+

 

 

 

전부터 너무 가고싶었는데~

성수역에서 이렇게 가까운지 알았으면

진작에 혼자라도 다녀올껄그랬어요!

 

 

 

 

 

 

 

 

 

 

 

 

 

빵종류들도 진짜 많고!

 

 

무엇보다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서 그런지 카페 분위기

완전~~ 느낌있어요 ㅎㅎㅎ

 

 

 

 

 

 

 

 

 

 

 

집에 가져갈 빵 한가득 구입하고~

 

너무 궁금했던 팡도르랑 아메리카노!

 

 

 

 

 

 

 

 

 

 

 

어니언에서 요게 제일 유명하다고 하는데!

 

 

 

 

와!!! 먹어보니 진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팡도르가 뭔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설탕과 버터, 달걀을 많이 사용해

달콤하고 부드러우며,

특유의 바닐라향이 풍부한 빵

 

 

 

 

 

진짜 말그대로 너무 부드럽고~

위에 가득 뿌려져있는 슈가파우더

때문에 진짜 달달하고

먹으면 기분 좋아지는 맛!

 

요기는 진짜 또 가서 사오고싶어요~

 

 

 

 

 

퇴근하고 친한동생들과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회사에서 스트레스 받은일!

이런저런 고민들 서로 이야기하고

수다로 스트레스도 풀고!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

 

 

 

 

어니언은 진짜 조만간 또 가고싶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