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천호 네일 에끌라네일! 강동구 네일 추천

 

 

 

기존 네일도 떨어지고 케어도 받을겸 네일아트 받으러 왔어요. 이번에는 강동 네일샵으로 유명항 에끌라네일로 다녀왔어요. 강동역에서 가까워서 약속가기전에 들려서 이쁜 네일 받기에 딱 좋았어요. 봄도 오고 꽃도 피고 하니까 네일도 봄봄스러운 화사한 네일로 바꾸고싶더라구요. 인스타로 미리 보고 갔는데 진짜 이쁜 네일스타일 종류가 많더라구요. 빨리 이쁜 네일아트 받고싶어지네요!

에끌라네일은 에끌라속눈썹과 나란히 위치해있어요. 에끌레 속눈썹 이용 후 한달이내 에끌라 네일 방문하시면 5,000원 할인된다고 해요. 기본케어와 젤제거는 제외니 참고하세요!

▶에끌라네일 위치

주소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073 힐탑프라자 1층 118호

전화번호

010-5154-8666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마지막 예약 19:30)

토요일 11:00 ~ 20:00 (마지막 예약 18:30)

일요일 휴무

위치는 정말 가까워요. 강동역 1번출구로 나와서 두번째 건물인 힐탑프라자 건물 정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앞에 네일샵이 보입니다.

에끌라네일은 좌측에 위치해있어요. 요즘은 네일샵과 속눈썹샵이 함께 운영하는데 여기는 공간이 나눠져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좀 더 전문적인 느낌이랄까? 원래는 왁싱샵만 운영하다가 네일샵이 추가로 생긴거라고 해요!

▶에끌라네일 가격

<네일> 기본케어+영양제 20.0/15.0, 젤 네일 40,0/35.0, 젤프렌치/그라데이션 50.0/45.0 <옵션> 젤랩핑 5.0, 글리터 10.0, 젤연장 10.0, 타샵젤제거 10.0 <페디> 기본케어+영양제 25.0/20.0, 젤 페디 50.0/45.0 <멤버쉽>10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10만원권 개인회원권, 20만원권 가족, 지인 사용가능, 회원권 결제시 회원가로 차감, 회원권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매장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으로 꾸며져있고 천장에 조명이 고급스러워요!

앞쪽에는 다양한 네일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에끌라 네일 제품은 영국 코스메틱에서 나오는 제품으로 백화점 명품관 정샘물에서 사용되는 최고의 제품들로 다양한 컬러들로 준비하였고 또한 이 제품은 화학성분이 아닌 화장품성분으로 안정성이 가장 좋은 컬러제품입니다.

옆에는 페디큐어를 받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발 페디큐어 시술을 습식으로 세팅하여 쾌적하게 시술 받을 수 있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네일 받기 전 손톱 상태 ㅋㅋㅋ 네일 받은지 두달밖에 안됐는데고 왜 이렇게 손톱은 빨리 자라는지! 중간에 네일도 빠지고 몇개 안남아서 빨리 네일 받고 싶었어요!

 

쏙오프 먼저 진행했어요. 친절하게 깔끔하게 해주셔서 기분좋게 받았어요!

어떤 네일을 할까 고민하다가 이달의 아트를 참고해서 추가해서 받았어요. 인터넷에도 다양한 네일이 있지만 항상 네일샵에서 고르는편이에요.

그만큼 네일샵에 다양하고 이쁜 이달의 네일과 샘플들이 많아서 고르는것도 어렵다는 ㅋㅋㅋ

계절에 맞게 밝은 컬러가 많았던 이달의 아트!

기본 네일케어 받았어요. 손톱은 라운드로 깔끔하게!

건식 드릴로 더 깔끔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어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섬세하게 케어해주셔서 넘 좋았어요!

에끌라는 의료용 고압 멸균기로 모든 시술도구를 소독해서 제공됩니다. 그날 사용한 도구들 매일 멸균세척한다고 해요. 아무래도 위생이 걱정인데 위생은 물론 소독까지 된 시술도구니 더 믿을 수 있죠!

매장 한켬에 의료용 고압 멸균기가 준비되어있어요. UV살균기로 죽지 않는 미생물까지 고압멸균기로 청결하고 안전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미생물까지 99.9% 제거한다니 정말 안심됩니다!

지저분한 큐티클 네일까지 깔끔하게 정리했어요. 젤 네일 안발라도 이렇게 케어만 주기적으로 정말 받고 싶어요!

깔끔하게 베이스코트도 발라줍니다.

네일아트 정하고 컬러상담했어요. 워낙에 결정장애라 노란컬러로 3가지 컬러 추천받았어요. 어떤 컬러로 할까 고민하다가 검지의 파스텔컬러의 노란색으로 골랐어요!

스톤은 몇번 붙여봤는데 스티커는 처음이라 한번 도전해봤어요.

이달의 네일에 예쁜 나비 스티커가 있어서 다른 컬러의 스티커도 있는지 여쭤보니 이렇게 많이 보여주셨어요!

다양한 이쁜 스티커가 준비되어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풀컬러보다는 프렌치를 좋아하는데 딥프렌치로 깔끔하게 중지랑 새끼손톱에!

딥프렌치 네일에 포인트로 큐빅하나 쏙 올려주었어요. 검지랑 약지는 마블링느낌으로 신비로운 느낌으로!

짠 완성되었어요. 오 진짜 너무 이쁩니다 >_<

완전 깔끔하고 노랑노랑하니 봄과 너무 잘 어울리는 네일입니다!

엄지 부분에는 이쁜 나비 스티커랑 큐빅으로 화사하고 너무 이쁩니다!

요즘 기분도 꿀꿀했는데 화사하게 네일바꾸니까 기분전환 되고 넘 좋더라구요!

네일아트 쌤도 친절하시고 원하는 디자인대로 너무 잘해주셨어요.

특히 저는 결정장애가 많아서 항상 의견을 여쭤보는데 함께 고민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운 네일이 완성된 것 같아요!

손이 못생겨서 콤플렉스인데 네일 아트 받고 나면 손이 진짜 백만배는 더 예뻐지는 것 같아서 더 좋아요!

노란컬러는 진짜 지금 해야 더 이쁠 네일이라 너무 만족스러워요!

엄지에는 나비로 포인트 주고 나머지는 딥프렌치와 마블링으로 깔끔하게 받았어요. 에끌라네일은 강동역에서 가까워서 접근성도 편하고 속눈썹, 왁싱, 네일은 모두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 다양한 시술을 함께 받을 수 있어요. 특히 에끌라 속눈썹 이용시 한달내에 방문하면 네일도 기본케어 제외한 모든 시술 5천원 할인까지 가능하다니 넘 좋은 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네일아트 받고 왔어요!

천호 네일 에끌라네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