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선릉역 맛집 맛있는 녀석들 북경오리편 하오

 

 

 

맛있은 녀석들 북경오리편 선릉 맛집 하오 다녀왔어요! 북경오리 요리는 진짜 꼭 한번 먹어보고싶었는데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큰 맘 먹고 먹으러 왔어요. 꺄~ 말로만 듣던 그 북경오리를 먹으러 가는구나! 엄청 설레였다는 >_<

 

깐부치킨 건물 4층이 북경오리전문점 하오 식당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59회 북경오리편에서 너무너무 맛있게 먹길래! 진짜 꼭 가서 먹어보고싶었던 맛집이였어요. 찾아보니 맛있는 녀석들 뿐 아니라 2TV 생생정보 미식발굴단 코너에도 나왔던 북경오리 맛집이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기대하고 방문했어요~

하오는 건물 4층입니다. 엘리베이터 이용해서 4층으로 고고!

회사 근처라서 그런지 점심특선 메뉴들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선릉역 근처에 회사도 많고 맛집도 많은데~ 이런 맛집 많은 곳에서 회사를 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부러워짐 ㅋㅋㅋㅋ

베이징덕! 북경오리 진짜 한번도 못먹어봐서 넘넘 기대됩니다 >_< 나중에는 진짜 북경에서 북경오리를 먹을 수 있는 날이 오겠죠?!

내부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중식당입니다!

창가자리 안내 받아서 앉았어요. 내부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모임장소나 가족모임으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특별한 날은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도 엄마 모시고 갔는데 좋아하시더라구요. 다음에는 온가족이 베이징덕 먹으러 조만간 함 가야겠어요!

맛있는 녀석들 북경오리편에서 나왔던 하오! 진짜~ 많이 먹던데 보면서 북경오리가 얼마나 맛있나 너무너무 궁금했어요. 맛있는 녀석들보면 얼마나 그렇게 맛있게 먹는지 ㅋㅋㅋ

▶하오 메뉴, 가격

저렴한 하오 점심 특선메뉴도 있고! 다양한 식사류도 준비되어있어요~

북경오리 소 28.000 대 55.000 북경오리는 중국 북경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국제적으로 많이 알려진 음식 중 하나입니다! 저도 유명하다 맛있다 말로만 들었지 한번도 먹어보지 못해서~ 너무너무 기대됐어요!

북경오리 외에도 중국식 샤브샤브도 판매중이네요~

코스요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저렴한 점심코스요리부터~ 다양한 가격대의 코스요리들!

코스요리는 모임때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를 골라서 먹을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기타 다양한 요리들이! 역시 중국음식은 요리 재료부터 정말 특별하고 다양해요!

주류까지 다양하네요! 중국술들이라니 넘 신기해요+_+

메뉴를 주문하면 차를 제공해주십니다. 따뜻한 차 마시면서 맛있는 음식을 기다리면 됩니다!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단무지, 짜차이, 피클!

음식 기다리면서 심심해서 유튜브에서 맛있는 녀석 북경오리편 엄마 보여드렸어요. 저는 봤지만 엄마는 못보셔서 보여드렸는뎅 엄마도 엄청나게 먹는다고 웃으시면서 보시더라구요. 다시봐도 진짜 너무 재밌고 너무 맛있게 먹어요!

진짜 넘 맛있게들 먹는당! 나도 곧 먹을꺼다아아아~ 북경오리를 시킬까 하다가 이런 고급스런 중식당은 처음 와봤고 다양한 중국음식을 먹어보고싶어서 청코스로 주문했어요. 1인당 25.000원 코스요리!

청코스 1인당 25.000 북경오리, 유린기, 꿔바뤄우, 씨즈뉴뤄우, 쏸릉유채, 식사 (자장면,짬뽕,우육면 선택가능)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바로 꿔바로우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중국음식 중 하나인 꿔바로우!!!!

찹쌀탕수육! 일반 꿔바로우보다 소스가 더욱 상큼하고 새콤했어요~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찹쌀반죽이라 쫀득쫀득 너무너무 맛있어요! 또 먹구싶당 >_<

꿔바로우 위에 파채도 올려서 양념 듬뿍 찍어서 먹으면 진짜진짜 맛있어요. 꿔바로우 꼭 드세요. 엄청 맛있어용!

꿔바로우 진짜 맛있게 먹고 있는 사이! 북경오리랑 유린기 등장~

유린기 양상추를 겉드린 상해식 간장 소스 닭고기 요리

아삭아삭 맛있는 양상추 위에 바삭바삭한 닭고기가 올라가 있어요!

아래는 달콤한 간장소스가 가득~~ 뿌려져있어요!

북경오리! 이게 바로 그 북경오리구나 >_<

그냥 보기에도 엄청 바삭바삭!! 기름기는 쪽 빠진 북경오리구나! 하나 통으로 주문하면 비싼데 코스요리로 조금씩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같이 나온 전병!

파랑 오이까지 함께 먹는 거더라구요. 먹는 방법도 이색적이라 신기했어요!

맛있는 녀석들 보니까 전병에다가 파랑 오이 넣고 소스 찍어먹던데! 특히 저 전병이 너무 궁금했어요~ 바로 나온듯 따뜻해서 더 맛있었어요!

북경오리 기름은 쫙빠지고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바삭~

치킨도 그렇지만 껍질부분이 바삭바삭해서 넘 좋아하는데~

북경오리는 진짜 치킨에 100배는 더욱 바삭바삭해요! 완전 과자 처럼 바싹! 우왕~ 이런맛에 북경오리 먹는구나!

전병에 북경오리랑 파랑 오이 넣어서 냠냠!!

노릇노릇 구워진 전병이라 더욱 좋았어요. 그냥 북경오리만 넣어서 먹어도 좋은데 상큼한 오이랑 파랑 같이 먹어서 더 깔끔하더라구요!

소스는 춘장소스?! 전병은 쫄깃하고 맛있고! 안에 북경오리도 맛있고 오이랑 파는 꼭! 같이 넣어서 먹어야 맛있는 것 같더라구요.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오리다리까지 맛있게 뜯어줍니다. 진짜 껍질이 너무너무 바삭함!

다음은 유린기를 먹어봤어요. 평소에 중식을 즐겨 먹지만 보통 탕수육을 가장 많이 먹죠? 그래서 유린기는 진짜 엄청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소스도 넘 달달하고 맛있어요. 바삭바삭한 닭고기에 아삭아삭한 양상추까지 먹으니까 진짜 맛있더라구요~

시즈뉴뤄우 소고기 볶음 요리

이름은 완전 생소해서 궁금했어요. 중식은 이름이 너무 어려워요. 쉽게 말하면 소고기랑 피망을 볶은 요리인뎅 이름이 어려워요 ㅋㅋㅋ

음식이름은 생소하지만 맛은 익숙한 소고기 볶음맛~

맛있는 소고기도 있고 쫄깃쫄깃 버섯이랑 피망을 고기와 함께 먹어도! 넘 맛있었어요~

쏸릉유채 이것도 생소한 음식이지만 두부요리입니다~

바삭하게 튀긴 두부를 피망, 버섯 다양한 채소를 넣고 볶은 요리입니다~

두부도 쫄깃쫄깃하고 소스도 달달하고 맛있어요~ 두부요리 좋아하는뎅 오 맛있더라구요!

진짜 푸짐한 한상♥ 엄마랑 둘이서 너무 맛있게 즐겼어요. 2인 코스인데도 양이 생각보다 넉넉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코스요리가 다 나왔고~ 식사류로 자장면, 짬뽕, 우육면 3개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우육면을 선택했어요! 대만갔을때 정말 맛있게 먹었던게 우육면이였는데~

대만에서 먹었던 우육면은 매콤한 스타일이라 맛은 살짝 다르지만 고기도 들어있고 국물도 맑고 시원해요!

면발은 짬뽕면발!

국물이 깔끔하고 시원해용!!

엄마는 얼큰한 짬뽕!

이미 다른 요리들을 너무 많이 먹어서 엄청 배불렀는데~ 또 중식당왔으니 짬뽕, 짜장은 먹어줘야자! 하고 주문했는데 식사는 미니사이즈로 제공되어서 딱 좋았어요. 코스요리로 식사가 간단하게 구성이 넘 좋고 든든하고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북경오리 전문점이라 북경오리도 진짜 맛있게 먹었구~ 다른 음식들도 다양하게 즐기고 왔어요.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 중식요리를 다양한 중식요리들과 함께 코스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회사 근처라 회식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회식가면 진짜 고급 중식요리 눈치 안보고 다 먹을 수 있잖아요 ㅋㅋㅋ 다음에 중식당에서 회식 한번 했으면 좋겠어요!

맛있는 녀석들 북경오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