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꼭 먹어봐요!

스타벅스 서머 프로모션이 새로 시작되었지요. 이름만들어도 너무 이쁜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유자&유스베리티,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까지! 별적립 이벤트도 함께 하는데 기간안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진짜 날이 더워서 밖에서 시원한 음료 들고 다니면서 걷고 싶은데… 진짜 언제까지 이래야하나 싶네요!

샌드위치 친구인 오늘의커피 원두도 체크체크!

울짝꿍이가 좋아하는 초코! 담에 사줘야지

스타벅스에서 완전 맛있는 샌드위치를 발견했지요! 바로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맛있어보이는데 실제로도 진짜 왕 맛있어요. 바삭한 바게트안에 리코타치즈, 토마토, 루꼴라, 햄이 들어있어요. 햄&루꼴라 올리브샌드위치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먹어보것다!

오늘의 커피랑 같이 받아왔어요. 12시전까지인가? 샌드위치랑 커피 먹으면 이벤트 별을 줘서 야무지게 별적립까지 받았지요!

오븐에 구워서 노릇노릇!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6.2 리코타 치즈, 살라미, 토마토, 루꼴라가 들어간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전통 바게트 스타일의 샌드위치입니다.

바게트 빵을 좋아하는데 바게트 샌드위치는 거의 첨 인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루꼴라랑 토마토도 들어가있고~ 은근 토핑이 가득합니다!

리코타치즈는 샐러드로만 먹어봤지 이렇게 익혀서는 처음인데 비쥬얼은 모짜렐라 치즈 느낌~

요즘 열심히 읽고 있었던 데미안!

워낙에 유명한 책으로 알고 있어서 꼭 읽어보고싶었는데 선물받아서 읽어봤어요. 읽어볼까 고민하신다면 꼭 읽어보길 추천드립니다!

지식만으로 설명할 수 없는 새로운 세계를 인식하는 방법은 자아가 끊임없이 낡은 껍질을 벗고 새로 태어나는 방법뿐이다. 우리는 사실 삶의 순간마다 주어지는 고민들을 애써 외면하려 한다. 그래서 자아가 어떻게 해야 껍질을 깨고 나와 새로운 세게와 만날 수 있는지 잘 모른다. 더 치열하게 답을 찾을 필요가 있다. 내 세계에 조금만 위협이 와도 금방 죽을 것처럼 공포에 질리는 게 아니라, 새가 알을 깨고 나오듯 사력을 다해 껍질을 부수고자 해서 극복해야 한다. 겁에 질려 평생 자아를 세상밖으로 꺼내 보지도 않을 건가, 아니면 당당히 세계와 마주하겠는가? 선택은 우리 몫이다. 그 선택에 데미안이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수많은 에밀 싱클레어가 세상 밖으로 나올 수 있기를 기대한다.

지금 저의 상황에서 너무 공감되는 내용이 많아서 더욱 기어게 남았던 책이였어요. 소설이라 샌드위치 먹으면서 편하게 보기 좋았어요.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바삭한 바게트 빵안에 고소한 리코타 치즈 그리고 루꼴라, 살라미, 토마토까지! 제가 제일 좋았던건 바게트빵이랑 루꼴라였어요. 루꼴라 향 너무 좋아요. 전통 바게트 스타일의 샌드위치라네요. 해외여행가면 길거리 음식으로 이런걸 팔려나?ㅋㅋㅋ 스벅도 참 꾸준하게 신제품이 나오는 것 같아요. 덕분에 다양한 샌드위치를 먹어보네요!

스타벅스 리코타 치즈 바게트 샌드위치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