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파티용품, 크리스마스 가랜드 달콤노리!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벌써 12월이고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요즘! 신혼집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미고 싶었는데 귀여운 크리스마스 가랜드와 머리띠를 판매하는 달콤노리에서 진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봤어요. 결혼하고 첫 크리스마스! 뭐든 처음은 기념이 되고 싶어서 이것저것 하고 싶은게 정말 많잖아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크리스마스 파티용품으로 집을 꾸미고 싶었어요.

귀여운 머리띠와 크리스마스 가랜드! 크리스마스 파티용품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바로 가랜드와 머리띠 아닐까요?

가랜드는 진짜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엄청 고민했어요. 정말 다 마음에 들었는데 베란다에 붙일 큰 가랜드와 선반에 걸어둘 귀여운 작은 가랜드 두가지 스타일로 골라봤어요.

일반 종이가 아닌 우드와 부직포로 만든 가랜드라 튼튼하고 다회용 사용이 가능한 가랜드입니다. 크리스마스 가랜드 모음전으로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가랜드가 많더라구요.

크리스마스 하면 빠질 수 없는 귀여운 크리스마스 머리띠! 저는 귀여운 루돌푸!

짝꿍은 귀여운 별모양의 머리띠로 선택했어요.

별모양 머리띠는 스프링으로 되어있어서 움직일때마다 띠용띠용 움직이는데 진짜 너무 귀엽더라구요!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하나씩 모으고 있었는데 가랜드를 추가하니 훨씬 더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해졌어요!

미리 느껴본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때 뭘 할까 엄청 고민중입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짝꿍이랑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면서 맛있는 음식과 술을 한잔 크~ 하지 않을까 싶어요. 내년에는 가족들과 친구들과 다 모여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고 싶네요!

머리띠도 진짜 귀엽지 않나요. 집에서 잠옷으로 짝꿍이랑 사진 찍었는데 ㅋㅋㅋ 올릴 수 없어서 대신에 귀여운 인형들에게 머리띠를 해봤는데 훨씬 귀엽네요 >_<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 꾸며놓으니 뭔가 와인 한잔 하고 싶더라구요? 짝꿍이랑 배달해서 먹을까 하다가 집에 파스타 재료가 있어서 간단하게 파스타랑 마늘빵 만들어서 먹어봤어요!

짜자잔! 맛있는 음식과 와인이 더해지니 훨씬 더 크리스마스 느낌나도 분위기도 좋네요!

결혼하면 진짜 원형 테이블 꼭 사고 싶었는데 소원풀었다는!

벽에 하나만 걸어놔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크리스마스 가랜드입니다. 재질은 빈티지하면서 내추럴한 느낌의 우드 재질과 귀여운 느낌의 부직포 재질로 되어있어요. 크리스마스는 역시 레드와 체크!

귀여운 크리스마스 머리띠는 성인 남녀과 모두 착용이 가능한 프리사이즈입니다. 스프링으로 별이 작식되 흔들흔들 귀여운 머리띠와 산타모자가 장식된 갈색 사슴뿔 머리띠 너무 귀엽죠. 연말 크리스마스 택배 물량이 많아질 수 있으니 저처럼 미리 크리스마스 소품을 준비하는걸 추천드려요!

미리 짝꿍과 함께 즐겨본 크리스마스! 올해도 얼마 안남았다는 생각을 하니 정말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올해는 생각해보면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한해였던 것 같아요. 짝꿍이랑 결혼 준비도 하고 새로운 회사로 이직도 하고 생각해보면 힘들고 짜쯩나는일도 있었지만 행복했던 일도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때도 짝꿍이라 크리스마스 분위기 제대로 즐기면서 보내야겠어요!

크리스마스 가랜드, 크리스마스 파티용품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