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 편백찜 삼전역 맛집 노을길 차돌말이 편백찜, 연두부튀김!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데이트 다녀왔어요. 저번에 엄마랑 티비를 보다가 편백찜집이 나왔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생각해보니까 엄마랑 둘다 편백찜을 안먹어봤더라구요. 잠실 편백찜, 삼전역 맛집으로 유명한 노을길 다녀왔어요. 맛도 맛인데 매장 분위기도 좋아서 모임은 물론 회식, 데이트 장소에도 넘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연을 담은 공간에 정성을 더한 노을길입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우와 소리가 절로 나더라구요. 블로그 사진으로 봤는데도 실제로 보니까 정말 멋지더라구요.

진짜 자연자연한 느낌입니다. 특히 엄마가 좋아하시더라구요.

바닥에 물이 있어서 이렇게 돌을 건너서 가는데 넘 재밌고 신기했어요.

전체적으로 자연 느낌으로 식물도 많고 우드 디자인으로 따뜻한 느낌입니다.

멋진 소품들로 이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오 신기신기!

음식도 맛있지만 인테리어도 멋지다는 후기가 많았는데 딱 정말 그런 곳이였어요.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노을 밀푀유나베> 부채살, 알배추, 깻잎을 겹겹이 쌓아 노을길만의 육수에 익혀 먹는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정성 가득 건강식 전골 메뉴

<편백찜요리> 편백찜기에 다양한 음식재료를 넣고 가열을 통해 수증기로 살균하고 각 음식재료가 가지고 있는 영양소와 유효성분을 90% 이상 보존하여 소화 흡수하기 수월하게 만들어주는 건강식 웰빙 요리이다.

 

<차돌새우말이 편백찜>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담백한 차돌박이를 동시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식감만족 찜 메뉴

▶노을길 메뉴, 가격

<대표 메뉴> 차돌말이 편백찜 19.0 편백나무찜 안에 차돌박이, 숙주, 알배추를 넣고 기름기를 빼서 더 촉촉하고 담백한 찜 메뉴, 노을 밀푀유 19.0, 차돌새우말이 편백찜 22.0, 차돌새우말이 구이 19.0 차돌박이와 탱글한 새우의 만남! 겉은 바삭! 속은 탱글한 중독적인 구이 메뉴 <편백찜 단짠 메뉴> 차돌말이고기 한판 추가, 차돌새우말이 한판 추가, 칼국수, 계란죽 <점심 스페셜 메뉴> 차돌말이 편백찜+칼국수 SET, 노을 밀푀유나베+칼국수SET, 차돌새우편백찜+칼국수SET <점심 1인1상 메뉴> 차돌말이 찜 정식 14.0 기름기를 빼 촉촉한 차돌말이 찜과 숙주, 알배추, 참기름 밥이 만난 담백한 찜 메뉴, 차돌불고기 쌈밥 정식 13.0 집 밥이 생각나는 정갈한 반찬에 구수한 청국장이 나오는 깔끔한 쌈밥 메뉴, 매콤 오징어 덮밥 정식 11.0 국물 자작하게 볶아 밥에 비벼 먹는 맛있게 매운맛이 일품인 오징어 덮밥 메뉴, 얼큰 차돌이탕 정식 10.0 얼큰한 노을길만의 육수에 차돌박이가 들어가 얼큰 매콤한 맛이 일품인 탕 메뉴 <곁들임 메뉴> 연두부 튀김 11.0, 매콤 오징어볶음 11.0 <추가 메뉴> 공기밥, 청국장/차돌이탕, 카스, 테라, 참이슬, 처음처럼, 진로, 국순당 쌀막걸리, 콜라, 사이다 <전통주> 빙탄복 10.0 달달한 복분자의 향과 스파클링의 콜라보, 매실원주 13.0 매실주 원액 100%에 제주도산 천연꿀을 가미한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수상한 매실원주, 서울의밤 15.0 깔끔하다라는 표현이 이보다 더 잘 어룰리는 소주가 있을까요? 오메기술 20.0 제주도 오메기떡의 구수한 맛에 상큼한 산미가 더해진 2018년 청와대를 다녀온 오메기술, 고유 24.0 하루를 특별하게 만드는 달콤고소한 고흥 유자 약주, 이강주25 25.0 배의 알싸한 청량감과 목넘김을 부드럽게 해주는 벌꿀이 어우러진 조선 3대 고급 명주

노을길 예약 팁! 4인 이상은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면 좋아요. 예약시 탄산음료, 맥주, 소주 중 1개를 서비스로 준다고 해요.

깔끔한 기본 세팅!

고소한 땅콩소스를 넣은 샐러드와 아삭한 열무김치!

간장소스, 칠리소스, 매콤마요소스 3가지가 제공됩니다. 취향에 따라 찍어서 먹기에 좋아요.

기본 반찬도 4종 제공되는데 정갈하게 담겨서 제공됩니다.

아삭한 오이 양파 짱아찌, 들깨 궁채나물 무침

아삭한 무생채, 어묵볶음!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편백찜 나오기 전에 반찬부터 다 싹 먹었어요. 반찬들도 정말 다 맛있더라구요!

편백찜 다 먹고 칼국수까지!

짠! 편백찜이 나왔어요. 숙주, 알배추 위에 팽이버섯을 감싼 차돌박이가 올라가있어요. 오 편백찜통 처음 보는데 신기신기!

편백찜이 맛있게 익는 동안 콜라 주문했어요. 오 이쁜 잔을 주시더라구요?

왠지 와인처럼 짠을 하고 싶더라구요. 엄마랑 오랜만에 외식나온 기념으로 짠짠!

10분정도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빨리 먹고 싶다~

보기만해도 완전 담백해 보이는 편백찜입니다.

 

 

샤브샤브, 밀푀유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편백찜이 확실히 더 깔끔한 느낌입니다.

아래에는 아삭한 숙주와 달달한 알배추가 듬뿍 깔려있어요.

차돌박이로 팽이버섯을 싸서 한번에 쏙 먹을 수 있어서 더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간장소스 찍어서 먹어도 깔끔해요!

아삭한 숙주도 넘 맛있지요!

매콤달콤한 스위트 칠리 소스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2인분인데도 진짜 양이 넉넉해요.

노을길의 베스트 메뉴인 연두부 튀김!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한 연두부 튀김에 달달하고 짭조롬한 소스가 듬뿍 뿌려져있고 그 위에 가쓰오부시가 듬뿍 뿌려져있어요.

연두부튀김은 처음이라 너무 궁금했어요!

연두부튀김 위에 올라가는 짭조롬한 가쓰오부시가 듬뿍 올라가있어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연두부! 오 진짜 너무 부드러워요. 이렇게 부드러운 연두부를 어떻게 튀겼을까 신기해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진짜 꼭 드셔보세요!

남은 숙주와 배추는 아래 육수에 넣고 끓여줍니다. 그럼 맛있는 칼국수 육수가 완성됩니다.

육수가 끓으면 칼국수 면을 넣고 맛있게 먹어줍니다.

찜도 맛있게 먹고 마무리로 칼국수까지 진짜 최고의 코스네요. 워낙에 면을 좋아해서 그런지 진짜 맛있더라구요. 편백찜으로 쪄진 맛있는 배추와 숙주 그리고 육수를 함께 먹으니 국물맛도 진짜 진하고 맛있었어요. 잠실편백찜으로 유명한 노을길! 진짜 담백한 편백찜과 달달하고 부드러운 연두부 튀김의 조합은 정말 너무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정말 멋져서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잠실 편백찜 노을길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