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돈까스 맛집 가츠오 교대역 점심 추천!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교대역 맛집 가츠오에서 맛있는 돈까스 먹고 왔어요! 요즘 계속 일식 돈까스가 땡겼는데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가츠오! 제주 흑돼지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돈까스 맛집입니다. 가츠오는 교대점과 대치점 두곳인데 저는 교대점 방문했어요. 교대역 점심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맛있는 돈까스집니다! 서울 돈까스 맛집 가츠오 추천드립니다.

가츠오 제주 흑돼지 등심, 안심 돈까스! 매일 아침 구운 식빵으로 빵가루를 만들어 더 고소하고 바삭합니다. 쌀은 평택 고시히까리쌀만을 사용하며 계란은 무항생제 계란을 사용합니다. 항상 정성을 다해 돈까스를 만드는 가츠오가 되겠습니다.

 

역시 웨이팅 ㅋㅋㅋㅋ 11시 30분 오픈이라 12시쯤 도착했는데 앞에 두팀 웨이팅이 있었어요!

▶가츠오 메뉴, 가격

<가츠 메뉴> 쿠로고마 안심 흑가츠 16.0 검은깨 빵가루로 고소한 풍미를 더한 가츠오만의 스페셜 메뉴, 제주흑돼지 안심가츠 15.0, 제주흑돼지 등심가츠 13.0, 제주흑돼지안심가츠/새우가츠 세트 17.0, 제주흑돼지등심가츠/새우가츠 세트 15.0 <커리 메뉴> 제주흑돼지 안심가츠카레 17.0, 제주 흑돼지 등심카츠카레 15.0 <누들 메뉴> 니꾸고보텐 우동 11.0 샤부소고기와 우엉덴뿌라, 고보텐냉우동 계절메뉴 11.0 풍성한 야채와 우엉덴뿌라 <음료> 아사히 생맥주 8.5, 음료(콜라/사이다) 2.0

20분 정도 웨이팅하다가 드디어 들어왔어요! 오예오예! 메뉴는 미리 웨이팅할때 적어두어서 메뉴는 거의 바로 나왔어요.

돈까스 맛집이라고 들어서 돈까스를 먹으려고 했는데 앞팀 웨이팅 메뉴를 보니까 안심 가츠 카레가 있어서 급 메뉴 변경해서 카츠카레 주문했어요!

돈까스 소스와 샐러드 소스도 넉넉하게 셀프로 이용할 수 있어요.

<청양핫소스>는 국내산 청양고추와 각종 야채를 갈아 만드는 한국식 핫소스입니다. 돈가스 위에 올려 드시거나 돈가스 소스와 섞어서 드시면 개운한 매운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야마구라게>는 궁채나물을 절여서 만든 일본식 절임 반찬입니다. 소화에도 좋고 맛도 좋으니 곁들여서 드셔보세요. <베트남 고춧가루>는 카레메뉴와 니꾸고보텐 우동에 넣어드시면 더욱 매콤하고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등심가츠와 등심/새우세트에는 갈릭 소금이 쿠로고마 안심 흑가츠와 안심가츠, 안심/새우세트에는 트러플 소금이 제공됩니다.

제주흑돼지 안심가츠카레 17.0 제주흑돼지 안심 돈까스와 카레덮밥! 깔끔하게 장국과 샐러드 밑반찬들이 제공됩니다.

돈까스는 역시 안심이쥬!

쿠로고마 안심흑가츠 16.0 검은깨 빵가루로 고소한 풍미를 더한 가츠오만의 스페셜 메뉴

검은 튀김옷이라니 넘 신기했어요. 스페셜 메뉴라니 무조건 먹어봐야죠!

주방쪽에 냉장고가 있는데 식빵 숙성중이라고 적혀있더라구요. 가츠오는 식빵을 직접 만들어서 빵가루로 사용한다고 해요. 일식돈까스는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는데 빵가루를 직접 만들어 사용한다니 넘 신기했어요!

기본 양도 진짜 넉넉해요. 고슬고슬한 흰쌀밥 위에 맛있는 카레가 듬뿍!

아삭아삭한 샐러드! 샐러드 소스도 진짜 맛있었어요.

기본 돈까스 소스와 청양 핫소스가 제공됩니다. 청양 핫소스는 국내산 청양고추와 각종 야채를 갈아 만드는 한국식 핫소스입니다. 돈가츠 위에 올려 드시거나 돈가츠소스와 섞어 드시면 개운한 매운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츠오의 청양 핫소스는 240시간의 숙성 과정을 거쳐 완성됩니다.

반찬으로 제공되는 줄기상추 야마구라게! 씹는 식감이 일품인 일본식 절임 반찬입니다. 가츠오의 야마구라게는 168시간의 숙성과정을 거쳐 준비됩니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빵가루와 검은 깨!

꺼뭇꺼뭇한 튀김은 처음이라 넘 신기했어요.

부드러운 안심가츠!

안에도 진짜 검은 깨가 보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안심가츠인데 검은깨가 들어가서 더 고소했던 돈까스!

돈까스 소스도 진짜 맛있어요. 그냥 돈까스 소스도 맛있는데 돈까스는 살짝 먹다보면 아무래도 느끼함이 있는데 그럴때 청양 핫소스를 섞은 돈까스 소스랑 찍어먹으면 느끼함을 딱 잡아줍니다!

아삭아삭한 양배추 샐러드!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은 샐러드도 포인트죠. 와사비가 살짝 들어가 있어서 톡쏘고 맛있었어요!

카레덮밥에 바삭하고 부드러운 안심카츠가 가득 올라가있어요!

가츠오 기본 안심가츠도 맛있어요. 진짜 입에서 녹아요 녹아!

카레도 깔끔한 스타일!

카레 덮밥 위에 돈까스 토핑 올려서 먹어도 맛있지요.

제주 흑돼지로 만들어서 그런지 돼지 향이 더 진하고 맛있었어요. 장국도 슴슴하니 돈까스랑 정말 딱 잘 어울렸어요. 매장에서 직접 만든 수제 식빵으로 만든 수제 빵가루로 바삭하게 튀긴 돈까스! 돈가스 소스도 진짜 맛있었고 청양 핫소스랑 돈까스 소스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특히 궁채 절임! 제가 진짜 좋아하는데 반찬으로 제공되서 좋았어요!

교대역 점심 서울 돈까스 맛집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