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건대점심맛집 훠궈무한리필 중경식객 건대점!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훠궈훠궈 노래를 불렀는데 드디어 짝꿍이랑 먹으러 왔어요. 저번에 건대 왔을때 보고 오 가보고 싶다 생각했던 건대맛집! 훠궈무한리필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곳이였어요. 회사에서도 다들 마라탕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은 꼭 마라탕먹는 마라탕데이가 있는데 또 마라탕말고 훠궈 먹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건대 훠궈 맛집 중경식객! 퀄리티 좋은 무한리필 훠궈를 맛보세요. 1인 18,900원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며 뷔페 이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꿔바로우와 볶음밥 뷔페 메뉴로 제공됩니다. 중경식객의 마라홍탕은 순한맛, 매운맛, 마라맛 게가지 선택하실 수 있고 영양백탕과 마라홍탕은 기본 세팅으로 제공됩니다. 국물도 먹을 수 있도록 맛있는 육수 베이스를 자랑하는 중경식객의 훠궈 탕에 64가지 신선한 재료로 무한리필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기본으로 홍탕/백탕이 제공됩니다. 바로 세팅되서 이제 재료를 가지러 왔어요!

▶중경식객 뷔페 메뉴, 가격

1인 18,900원

유아(4-7세) 6,900원

소인(8-13세) 9,900원

 

마라탕은 마라맛, 매운맛, 순한맛 선택이 가능해요!

훠궈 재료도 정말 다양하고 무엇보다 신선하고 깔끔해요!

좋아하는 재료 담아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꿔바로우랑 계란볶음밥! 기본 마라탕집가면 따로 구입해야하는데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고기도 소고기, 돼지고기, 양고기 종류별로 준비되어있어요!

신선한 해산물도 다양해요. 진짜 너무 많아서 뭘 먹어야 하나 엄청 고민고민!

육수가 끓는 동안 먹을 재료를 다양하게 담아왔어요!

훠궈는 백탕과 홍탕 두가지 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뷔페식으로 꿔바로우, 계란볶음밥, 만두!

훠궈향 진짜 너무 좋아요! 훠궈 좋아좋아!

제가 좋아하는 재료만 듬뿍 넣어서 즐길 수 있는게 바로 훠궈의 매력이죠!

요즘 진짜 푹빠진 백목이버섯♥ 식감이 진짜 너무 재밌고 좋아요. 회사 근처 마라탕집보다 훨씬 종류가 많아서 더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뷔페식으로 제공되는 꿔바로우도 바삭바삭하고 넘 맛있었고 계란볶음밥도 고슬고슬하고 맛있었어요. 훠궈랑 먹기 정말 딱 좋은 조합이였어요. 무한리필이라 진짜 배터질때까지 왕창 먹고 왔네요!

건대점심맛집 훠궈무한리필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