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비오니까 더 생각난다!

신전떡볶이 매운떡볶이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어제부터 주르르륵 비가 계속 오네요!

 

저는 어제부터 큰삼촌 식당에 알바~

장마철이지만 단체손님예약이 있어서

도와드리러 가서 열심히 알바중!

 

 

아직 점심시간전이라 한가해서

잠시 컴터를 켜고 티스토리 하는중!

 

 

비가 오고하니까 국물요리도

생각나지만 저는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맵고 자극적인게 땡기더라구요.

 

 

지금 다이어트중이고 시골이라 ㅋㅋ

여기는 신전떡볶이가 없다는 ;;

 

 

 

 

 

 

그래서! 전에 먹었던 신전떡볶이

사진을 보고있다가 ㅋㅋㅋㅋ

 

급 티스토리에 글을 적고있어요.

 

 

 

어제 첫글을 쓴뒤에 어떤글을

써야하나 너무나 고민됐어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있어서

동일한 내용을 쓰기엔 재미는 없을것

같고 또 새로운 컨텐츠를 하기엔

제가 회사를 다니기에 한계가 있고 ㅠㅠ

 

 

이제 시작이라 이렇게 저렇게

해보긴하겠지만 아무래도 중복컨텐츠를

백프로 피하기는 힘들것같아요!

 

무튼 ㅋㅋㅋㅋ

 

 

 

 

 

 

 

재작년인가?

신전떡볶이가 드디어!!!! 동네에 생겼어요

>_<

 

 

전까지는 엽떡을 자주 시켜먹었는뎅!

물론 엽떡도 엄청~~ 좋아해요.

 

 

제가 살찐 이유의 8할이 ㅋㅋ

진짜 엽떡이였다는!

 

 

 

 

 

 

 

 

만원이상인가? 시키면 무료배달

해주고 금액에 따라 위치에 따라

배달비가 추가된다고 한것같아용~

 

 

만원 채울려고 ㅋㅋㅋ

 

 

종류별로 주문해봤어요~

 

 

 

신전떡볶이 매운맛

신전치즈떡볶이 중간맛

 

 

 

 

 

 

 

 

신전떡볶이는 후추가 많이

들어가서 너무너무 좋다는~~~

 

 

그리고 국물도 넉넉히 들어가있고!

 

매운맛은 진짜 너무 매워요 ㅋㅋㅋ

진짜 맨날 먹을때마다 헥헥거리면서

쿨피스 원샷을 하지만 계속 땡기는

맛이라 멈출수가 없어요 ㅠㅠ

 

 

 

 

 

 

 

 

신전떡볶이에 빠지면 섭한

신전김밥!

 

 

그냥 김밥이랑 치즈가 들어간 치츠김밥이

있는데 이날은 기본 김밥주문했어요!

 

 

 

 

 

 

벌거 없는 진짜 왜캐 맛있음 ? >_<

 

 

안에 양념이랑 참치가

들어가있는데 진짜 매콤하고 맛있어요.

 

 

 

 

 

신전떡볶이 시킬때 튀김도!

필수로 시켜줘야죠~

 

 

오뎅튀김이랑 잡채말이를 제일 좋아하는데~

 

 

이날은 많이 시켜서 튀김은

오뎅튀김 하나만 주문했어요.

 

 

 

 

 

 

 

오뎅튀김은 정말 최고!!ㅋㅋㅋ

 

 

떡볶이 국물에 찍어서 먹음 더 맛있고~

떡볶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글쓰면서 침이 엄청 나오네여 ㅠㅠ

 

 

 

담주에는... 꼭! 시켜먹어야겠어요.

 

 

 

 

이제 슬슬 알바를 하러 총총총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