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다이어트중! 

식단관리 너무 힘들다 ㅠㅠ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요즘 주요 관심사가 바로 다이어트!



여름이 다가와서 많은분들이~

겨울동안 축적한 살들을 빼려고

열심히 다이어트를 시작하시겠죠?!



저도.... 겨울동안 ㅋㅋㅋ

차곡차곡 축적했던 지방이들을

내보내려고 식단관리를 시작했어요.



운동도 해야되지만!

지금 제일 급한게 바로 식단관리

그간 살찌는 음식들도 많이 먹었지만

양도 많이 먹어서 위도 많이 늘어나고

해서 식단을 우선적으로...



건강한 식단

다이어트 식단



으로 먹으려고 노력중이예요.



운동은 어느정도 식단관리가 되면

그때 함께 해보려구요...


사실 운동 너무 하기 싫은데ㅠㅠ

안하면 또 바로 요요가 오니까

운동도 병행은 해야될것같아요.







제가 귀차니즘이 엄청 심한편이라 ㅋㅋㅋ



다이어트할때 식단은 무조건

간편한거! 아니면 그냥 사서 먹어요.



다이어트하는것도 힘든데..

샐러드도 손수 만들고~

하는게 전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가끔! 주말에 시간이되면~

나름 이렇게 만들어 먹어요.








진짜 가끔! 이렇게라도 차려먹음


맨날 샐러드만 먹기엔 지겨우니까 ㅠㅠ



연어를 좋아하기도 하고!

다이어트에도 좋다고하니까

연어스테이크 만들어봤는데~


오 진짜 맛있었어요 >_<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이렇게 

먹어도 넘 좋을것같아요~









대부분 점심은 샐러드로 해결해요!




저는 회사에서 식욕이 별로 안생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다들 뭐 공감하시겠지만요




그래서 샐러드 구입해서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어요~









포켓 샐러드라고 11번가에서

샐러드 1위라길래 주문해봤는데


진공포장으로 되어있어서 채소에

물도 안생기고 신선하게 유지되요~




그리고 안에 포크도 들어있고 해서

진짜 먹기엔 엄청 간편!









가격은 생각보다는 싼편은 아닌데

주기적으로 할인행사를 하던데

행사때 구입하면 1개당 4천원대로

구입해서 점심으로 먹고있어요.



진짜 다이어트할때 돈을 

더 많이 쓰는것같아요~








아침은 대부분 시리얼바나

두유를 대신하고!


저녁은 굶으려고 하는데

힘들때는 아침과 마찬가지로

두유나 시리얼바로 대체해요.



요것도 주기적으로 구입하는데

가격이 쎈편이라 부담스러워여 ㅋㅋㅋ






아침으로는 탄수화물을 꼭!

먹는게 좋다고 해서 시리얼바를

자주 먹게 되는것같아요.



아침에 출근해서~


카누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어서

시리얼바 먹으면 점심시간까지는

그나마 버틸수는 있어여 ㅋㅋㅋ








저녁으로 시러얼바나 두유가 질릴때면

계란후라이 하나에 그때 있는 과일로



다이어트중에 단백질이 제일 중요하다고하니,

계란, 닭가슴살일 제일 많이 먹게 되는것같아요.








전날 저녁약속이 있었으면

다음날 저녁은 무조건 굶어요...


이렇게라도 해야지 ㅠㅠ

안그러면 진짜 의미가 없더라구요.



회식을 빠질수도 없고

친구들을 아예 안만날수도 없고

그래서 자제해서 먹되 

다음날 저녁은 굶기!



근데 굶는게 쉽지 않죠 ㅠㅠ

그래서 정말 배고프고 못참을때는

오이를 먹어요




오이를 좋아해서 그런지~

아삭아삭 씹다보면 허기가

잠시는 없어지니까 








밥생각날때는! 

다이어트용도시락을 먹어요.



주기적으로 일주일마다 샐러드랑

도시락을 주문해서 번갈아 가면서 먹어요.



샐러드는 기한이 짧아서 자주 먹고~

도시락은 냉동보관이라 냉동실에 넣어두고

정말 밥생각날때 하나씩 꺼내서 먹어요.








다이어트도시락은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고온어도시락



이건 개인적으로 다!!! 맛있는데~

닭가슴살소시지 도시락 빼고는 

다 맛있어요 ㅎㅎㅎ



원래 닭가슴살은 좋아하는데

저는 소시지는 별로더라구요 ㅠㅠ



뭔가 비린맛도 나고...무튼 별로예요.





다이어트를 하고있긴하지만,

간간히 친구들만나서 먹고 ㅋㅋㅋ

회사 회식도 가서 먹고 ㅋㅋㅋ


진짜 힘든것같아여 ㅠㅠ



단기간에 엄청 뺄수있을거라고는

생각안했지만 이렇게 하면 점점

다이어트기간이 길어질것같네요.






그래도! 건강하게!

식단관리하고 이제 운동도 병행해서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