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집들이홈파티메뉴 추천 BHC뿌링클, 엽떡, 이마트 연어초밥!

 

 

즐거운 홈파티 후기입니다! 친구 이사기념으로 집에서 홈파티를 하기로 했어요. 9호선 라인이라 불금 퇴근하고 바로 급행타고 갔는데 우와... 정말 죽음의 9호선 급행이였어요. 퇴근할때 건대입구도 헬이라고 생각했는데 건대입구는 9호선 급행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였어요... 진짜 고통의 지옥철을 이겨내고 도착했어요.

 

 

 

이마트 들려서 요리재료 구입하고 편의점에서 맥주랑 과자 구입해왔어요~

 

 

친구집!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전에는 원룸을 살다가 이번에 오피스텔로 이사를 온건데 확실히 오피스텔이 거의 풀옵션이라 깔끔하더라구요. 신축 오피스텔이라서 더욱 깔끔해서 시설도 넘나 좋았어요!

진짜 여성여성한 친구인데 귀여운 인형들이 반겨주고 전체적으로 진짜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꾸며져서 이쁘더라구요. 진짜 부럽... 전 언제 독립하려나 ㅠㅠ

장보고 오늘길에 미리 엽떡이랑 뿌링클 주문했어요. 엽떡은 빨리 도착했는데 뿌링클이 늦게와서 기다렸어요 ㅠㅠ

엽기떡볶이, 뿌링클 순살, 뿌링클 핫도그, 뿌링클 치즈볼, 토마토 카프레제, 연어초밥, 연어사시미, 과자! 요 조합 진짜 좋더라구요. 전부터 떡볶이랑 뿌링클 조합 꼭 먹고싶었는데 집에서는 먹을 수 없는 조합이니 ㅠㅠ 이럴때 먹어야죠!

다들 먹는걸 좋아해서 이것저것 구입하다보니 양이 너무 많아졌어요! 3명이서 거의 다 먹긴했지만 배가 터지는줄 알았어요!ㅋㅋㅋ

 

얼마만에 먹는 엽떡인가!! 신전떡볶이랑 엽떡 고민하다가 엽떡으로 골랐어요!

 

 

덜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거의 착한맛수준? 뭔가 매장마다 매운맛의 차이가 살짝 있나봐요 ㅋㅋㅋ 맛있긴했는데 더 매웠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었지만 너무 재밌었다는!

이마트에서 연어회랑 연어초밥 사왔어요. 다들 연어킬러라~ 가격대비 이마트 회가 딱인 것 같아요!

친구가 만들어준 카프레제 와 진짜 대박 맛있어요!!! 토마토는 에어프라이어로 살짝 구워주고 생모짜렐라도 잘라서 준비하고 그 위에 바질이랑 발사믹드레싱 뿌려주면 비교적 쉬운 메뉴인데 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른 메뉴들이 느끼하고 맵고 짠 메뉴들이 많아서 토마토 카프레제랑 함께 먹으니 최고더라구요. 집에서 꼭 만들어서 먹어보려구요!

뿌링클 3종세트! 뿌링클 순살치킨이랑 치즈볼, 핫도그 주문했어요. 집에서는 양이 많아서 절대로 같이 못먹는 조합인데 친구들과 함께니 다 시켜서 먹어보자 해서 주문했어요. 역시 뿌링클은 맛있어요! 핫도그는 처음 먹어보는데 오 괜찮더라구요. 가격을 생각하면 살짝은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감자과자! 친구가 유럽에서 사온 살사소스가 있다고 해서 감자과자 사왔는데 오 살사소스랑 감자칩도 잘어울리더라구요!

맥주는 편의점에서 맥주 4개의 만원행사하는 맥주들중에서 골랐어요. 상큼한 레몬맛이 맛있을 것 같아서 사왔는데 요거 맛있더라구요. 알코올도 2%라서 쎄지도 않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맥주로 추천드려요. 맛은 거의 레몬에이드맛이랑 똑같아요!

짠! 담금주, 저번에 담궜던 스트로베리 바질 담금주 드디어 먹어봤어요! 토닉워터랑 섞어서 칵테일처럼 먹었는데 술은 진짜 쪼금 넣고 토닉워터 가득 넣어서 먹었는데 딸기에이드 같고 맛있더라구요!

장도 보고 요리까지 해서 거의 9시부터 먹기시작했는데 12시까지 이야기하고! 정리하고 씻고 누워서 새벽 4시까지 수다떨고 잠들었다는 ㅋㅋㅋ

다음날 아침! 아니 점심으로~ 전날 먹고 남은 재료들로 만든 음식들과 오일파스타 먹고싶어서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었어요!

친구집 냉장고에 다진마늘이랑 마늘이 있어서 파스타면 삶고 올리브유랑 마늘만 있으면 바로 만들 수 있어요!

남은 토마토로 토마토계란볶음도 간단하게 만들었어요~ 위에 치즈까지 넣어서 더 맛있게!

남은 엽떡이랑 엽떡 볶음밥까지! 떡볶이의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인데 집에있는 채소들 다 넣어서 맛있는 볶음밥 만들어줬어요~

전날 먹고 남은 뿌링클! 에어프라이어로 살짝 구워줬는데 오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당근마켓에서 2만원에 주고 산 에어프라이어~ 진짜 활용도도 좋고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왔어요!

점심을 먹었으니 이젠 디저트 타임! 친구가 이사하면서 구입한 핸드드립세트~

친구랑 같이 핸드드립 원데이 클래스를 같이 들었는데 그때 이후로 드립세트를 구입해서 먹는다고 맛있는 드립커피 내려줬어요!

원두는 저랑 커피박람회 갔다가 사온 원두인데 오 맛있더라구요!

저는 아직 안먹어봤는데... 먹어봐야지 먹어봐야지 했는데 귀찮아서... 이 게으름 때문에 못먹어봤는데 원두가 딱 제스타일이더라구요. 빨리 집가서 먹어봐야겠어요. 편의점에서 사온 카스테라 빵이랑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더라구요. 저녁, 점심,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맛있게 먹었어요. 집에서 요리도 해먹고 편하게 홈파티 하니까 좋더라구요. 친구의 이사도 축하해주고 맛있는 음식도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어요. 저도 독립하면 홈파티 하고 싶어요~

즐거운 집들이 홈파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