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엽기떡볶이+엽도그,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

 

 

즐거웠던 오반짝양의 일상을 모아모아! 설날도 즐겁게 보내고 푹 쉬고 오니 다시 일상에 적응하는게 더 힘들더라구요. 쉴때는 너무 좋은데 쉬고 다시 회사 가려니 괜히 출근하기 싫구... 설 지나고 나니 1월이 너무 빨리 지나간 기분이에요. 하루하루는 시간이 정말 안가는데 돌아보면 벌써 2월이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출근해서 가장 먼저 하는 고민이 바로 점심메뉴죠! 점심을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자주 가는 한식뷔페 다녀왔어요. 이날도 역시나 고기반찬~고기반찬~ 고기반찬이 최고죠!

퇴근하고 진짜 먹고싶었던 엽떡 주문했어요! 덜매운맛으로 시켰는데도 매콤하니 얼얼하니 전 딱 좋더라구요. 꺄~ 엽떡에 새로나온 엽도그 드디어 먹어봤어요. 핫도그와 엽떡의 조화 오 신기한데 맛있긴 하더라구요. 뭔가 빵에 매운 엽떡 소스가 잘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엽떡은 핫도그보단 치킨조합이 옳습니다. 뿌링클+엽떡 조합이 최고♥

즐거운 점심시간 뭘 먹을까 하다가 고기가 넘넘 먹고싶어서 고기 먹으러왔어요! 고집이라는 돼지구이 전문점인데 백김치를 구워서 주더라구요. 구운백김치 와 진짜 맛있더라구요. 항상 고기집에서 백김치 나오면 그냥 고기랑 싸서 먹었는데 다음부터는 진짜 구워서 먹어볼래요!

서프라이즈 케이크! 사장님 생신이여서 지인분이 오셔서 케이크를 주고가셨는데 이렇게나 깜찍한 겨울왕국 케이크라니 ㅋㅋㅋ 사장님은 케익을 안좋아하신다고해서 직원들 먹으라고 주셨는데 맛있더라구요!

 

 

뚜레쥬르 고구마케익(1개) 크리스마스

COUPANG

www.coupang.com

다음날 점심에도 고민되서 한식뷔페로 고고! 이날은 맛있는 모듬전이랑 꽁치조림 나왔어요. 밥 한공기 뚝딱~ 역시 점심은 밥으로 든든하게 먹는게 최고예용!

오후에 급 회사에서 과자퐈티! 오예오예~ 신나서 편의점가서 좋아하는 과자 다 사와서 같이 먹었어요. 역시 과자는 이렇게 파티처럼 여러개를 같이 먹는게 최고죠! 진짜 대학교 이후로 요런 과자파티는 처음인것같더라구요 ㅋㅋㅋ

 

 

해태 구운양파 70g

COUPANG

www.coupang.com

요즘 너무 잘 먹고다녀서... 점점 몸이 무거워지고 특히 왜이렇게 뱃살이 찌는건지 너무 스트레스더라구요. 점심은 간단하게 샐러드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회사 근처에 있는 알로하포케인데 요기 매콤연어마요샐러드 있는데 진짜 맛있거든요! 가격이 만원이라 점심메뉴로 살짝 부담은 되지만... 건강하게 칼로리가 낮은 식단으로는 딱 이죠~

점심은 샐러드 먹고 저녁은 간단하게 닭가슴살을 먹으려고 했는데 엄마가 감자탕 먹으러 가자고 하셔서 냉큼! 간만에 온가족이 감자탕외식~ 얼큰한 국물 크 너무 맛있더라구요. 감자탕 클리어하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다음날 점심도 푸짐하게 한식뷔페! 계란말이랑 김치제육볶음, 고등어조림~ 진짜 푸짐푸짐! 먹고 이디야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밥 먹고나면 그렇게 아메리카노가 생각나더라구요. 커피 마시면 딱 입이 깔끔해지는 기분?!

점심으로 중식배달! 비오는 날은 역시 배달이죠~ 제일 만만한게 중식이죠! 배달해서 편하고 좋은데 음식물 쓰레기때문에 다들 도시락보다는 중국집을 선호하더라구요. 중국집은 음식물 잘 정리해서 두면 가져가니까 ㅋㅋㅋ 짜장면을 먹을까 하다가 새우 볶음밥 주문했어요! 새우랑 계란 가득 들어간 볶음밥~

다시 샐러드 먹기! 알로하포케 진짜 넘넘 맛있어요. 가격만 조금 저렴하면 맨날 먹을 수 있는데 ㅋㅋㅋ 아래에 톳밥도 있어서 일반 샐러드보다 훨씬 포만감도 좋고 든든해요!

회사 점심시간! 다들 배달해서 먹는다고 하는데 딱히 점심생각이 없어서 받은 기프티콘이 있길래 스벅가서 책읽으면서 쉬고 왔어요. 저번에 맛있게 먹었던 베이컨 치즈 토스트랑 아메리카노 주문했어요!

 

 

유니오니아시아 나도 아직 나를 모른다 교보문고 단독 스페셜 에디션 리커버 K

COUPANG

www.coupang.com

베이컨 치즈 토스트 진짜 맛있다는~ 식빵을 계란이랑 우유에 적셔서 빵 자체만으로도 달달하고 맛있고 그 안에 모짜렐라 치즈랑 계란이랑 베이컨이 들어가요! 딱 맛있는 조합들로 만들어진 토스트라 바로 골랐지요. 기본적으로 달달해서 아메리카노랑 먹으니까 딱 어울리더라구요. 요건 집에서 똑같이 한번 따라서 만들어 보고 싶어요! 이렇게 또 일상을 돌아보니 역시 먹는 사진 뿐이더라구요. 회사 다닐때는 일하고 맛있는 점심먹고 중간중간에 달달한 간식도 먹어주고~ 퇴근하면 친구를 만나거나 집에서 쉬거나 평범하지만 행복하게 일상을 보내고 있어요!

오반짝 회사일상 :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