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핸드백 밀리엣 클래식한 토트백!
클래식한 토트백 여자핸드백 추천 밀리엣입니다! 감각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동시에 가성비 좋은 신진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밀리엣! 이번에 새로나온 에뜨 시리즈입니다. 밀리엣은 이번에 알게 된 디자이너 브랜드인데 클래식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가방은 진짜 쉐입, 소재, 디테일까지 하나하나 조금씩 달라져도 정말 다른 느낌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가방은 사도사도 또 새로운 디자인이 보이고 갖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옷 다음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바로 가방인데 이왕이면 실용도 좋은 가방이라 데일리백으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3가지 핸드백 라인이 나왔는데 모두 100% 소가죽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소가죽 핸드백이지만 10만원대 가격대로 20대, 30대 핸드백으로 추천드립니다!
▶밀리엣 에뜨 라지 토트백 블랙
에뜨 시리즈는 라지 토트백, 스몰 토트백, 크로스백 총 3가지 스타일이고 컬러는 블랙, 아이보리, 샌드 컬러 3가지입니다!
깔끔하게 가방이 더스트백에 담겨져서 제공되었어요. 딱 박스를 열었는데 좋은 향이 났는데 안에 방향제같은게 같이 동봉되어있었어요. 열자마자 괜히 기분 좋아짐 >_<
한동안 작은 크로스백을 좋아해서 자주 들고 다녔는데 요즘 다시 깔끔한 클래식한 스타일에 눈이 가더라구요. 생각해보니 토트백도 정사각형 느낌의 토트백은 몇개 있는데 직사각형 쉐입의 토트백은 특이하더라구요. 요즘은 결혼식도 그렇고 모임을 갈때 들고 가기 좋은 여자핸드백을 찾다가 발견한 브랜드 밀리엣입니다!
모델 착장샷 너무 이쁩니다 >_< 토트백으로 크로스백으로 다양하게 코디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모델처럼 클래식한 깔끔한 룩에도 어울리지만 블랙 컬러에 깔끔한 디자인이라 다양한 스타일에 다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일단 코디하기 쉬운 가방이 데일리백으로 들고 다니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기본 얇은 스트랩과 함께 추가구입이 가능한 와이드 스트랩도 있어요. 하나의 가방으로 두가지 스트랩을 사용하면 더 다양한 코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꼼꼼하게 비닐 포장되서 제공되었어요. 아무래도 가방이니까 스크래치 고민이 되는데 잘 포장되어있어서 걱정이 없더라구요!
소가죽은 요런 느낌입니다. 살짝 주름이 있어서 생활 스크래치 정도는 티가 많이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살짝 코딩된 광택이 보여서 더 스크래치에 강한 느낌이라 데일백으로 들기에 좋았어요. 아무래도 그냥 민무늬는 조금 스크래치가 나도... 엄청 티가 많이 나더라구요!
밀리엣 에뜨 라지토트백, 클래식한 디자인에 골드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밀리엣의 에뜨 시리즈는 여성 내면의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간결하고 우아한 형태를 살린 디자인입니다. 오래 사용해도 견고한 엠보 소가죽으로 실용성까지 더했습니다. 외출시 중요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지퍼 포켓과 충분한 수납공간으로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식 표면에 보이는 스크래치는 브러쉬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도금 과정 중 일부러 마찰을 내어 표현한 디자인의 일부라고 해요. 오 살짝 빈티지한 느낌인 골드 장식이였어요!
하단 부분도 금속장식으로 되어있어서 하단 스크래치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핸드백을 오래 쓰다보면 아래쪽이 마모가 되는데 그걸 방지해줘서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기본 구성 스트랩도 깔끔합니다. 끈 조절이 가능하고 끈에 있는 스티치도 깔끔해요!
추가구성 스트랩은 와이드 스트랩으로 밀리엣 로고가 적혀있어요. 블랙 화이트의 깔끔한 스트랩은 짧은 크로스백으로 연출 할 수 있어요!
밀리엣 에뜨 핸드백은 더스트백과 함께 배송되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더스트백에 넣어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주시면됩니다. 밀리엣에서 함께 제공해주진 방향제도 있어요. 더스트백에 넣어서 사용하면 가죽의 냄새를 잡아줘서 더 좋아요!
블랙 컬러 핸드백이라 블랙원피스랑 블랙 구두랑 같이 코디해봤어요 >_<
블랙-블랙 코디는 데일리 코디로도 넘 좋지요. 블랙에 금장장식이 포인트로! 어깨에 살짝 걸쳐서 크로스백느낌으로 코디하면 조금 더 여성스러운 느낌입니다~
기본 가방 모양도 클래식한 느낌이고 블랙에 골드장식이 너무 잘 어울려요. 원피스에 코디하면 살짝 귀여운 느낌으로 슬랙스랑 코디하면 살짝 더 클래식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어요!
손에 가볍게 걸치면 깔끔한 토트백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요. 핸들부분도 손목이 넉넉히 들어가는 스타일이고 너무 길지도 않고 적당한 사이즈라 좋았어요!
밀리엣 에뜨 라지 토트백의 장점은 넉넉한 수납력입니다. 얇고 슬림한 디자인이지만 정사각형으로 길쭉한 스타일이라 은근 많이 들어갑니다!
특히 더 좋았던 건 책이 쏙 들어가는 책이라는거! 저는 항상 책을 들고다니는데 책을 넣고도 넉넉하게 다른 소지품을 넣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일반 책은 물론 A4 용지 사이즈까지 깔끔하게 들어가는 토트백입니다. 오피스룩으로 코디하기에도 딱 좋아요!
진짜 깔끔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토트백 수납도 양쪽으로 내부 포켓이 있어서 교통카드나 카드지갑, 립스틱 같은 작은 소품을 따로 보관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와이드 스트랩을 연결하면 조금 더 캐쥬얼 한 느낌, 더 귀여운 느낌입니다!
한가지 가방으로 두가지 스트랩을 사용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좋아요! 영상으로도 찍어봤어요.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지만 뭔가 밋밋한 디자인은 싫은 분들에게 딱인 여자핸드백 밀리엣입니다. 에뜨 시리즈는 미니멀리즘의 매력을 살리면서 작지만 임팩트 있는 골드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원피스에 가볍게 크로스백으로 데일리룩이 완성됩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골드장식이 포인트! 여성 내면의 분위기를 표현할 수 있는 간결하고 우아한 형태를 살린 디자인입니다. 오래 사용해도 견고한 엠보 소가죽으로 실용성을 더 살렸습니다!
웨이빙 끈도 넘 귀여워요. 밀리엣 에뜨 직사각형 쉐입의 라지 토트백, 정사각형 쉐입의 스몰 토트백까지! 데일리 토트백으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라 더 이쁜 것 같아요. 가방도 가볍고 크기도 적당해서 실용적이라 데일리백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기본 스트랩은 클래식하고 깔끔하게 연출이 가능하고 로고 레터링 와이드스트랩은 더 캐주얼하고 귀엽게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요즘 저의 최애 데일리백입니다 >_<
여자핸드백 밀리엣 토트백 : )
'오반짝양의 일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일동빵집, 명일동브런치 롤링핀! (0) | 2020.07.15 |
---|---|
귀리 먹는법 우유 없이 간편하게 아침을 맡귀리! (0) | 2020.07.14 |
피넛 스마트폰 침대거치대 편해! (0) | 2020.07.13 |
우리오늘달달해 잇타임 밀크티! (0) | 2020.07.10 |
편스토랑 꼬꼬밥 꼬꼬덮밥 마라, 역시 이경규! (0) | 2020.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