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객룩, 오피스룩 원피스 유다린!

 

 

최근에 결혼식을 가야해서 뭘 입을까 엄청 고민고민하고 있었는데 지인추천으로 알게된 쇼핑몰 유다린! 코로나때문에 결혼식이 연기되는 바람에 하객룩은 아니지만 정말 이쁜 원피스를 구입했어요. 하객룩으로도 입기에도 진짜 이쁘긴한데 컬러가 화이트라서 조금은 고민이 되긴하는데 사실 하객룩으로는 다른 스커트를 찜해뒀거든요. 다음에는 하객룩도 유다린에서 준비하려구요~ 원래는 샤랄라한 스타일을 좋아했는데 이제 30대가 되고 하니 깔끔한 오피스룩 스타일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유다린은 20대, 30대 오피스룩 스타일, 하객룩 스타일, 데일리룩으로 입기 좋은 다양한 제품들은 판매중입니다. 특히 저는 원피스 종류들이 다 마음에 들더라구요 >_<

포장도 어쩜 이렇게 깔끔하게 이쁘게 해주셨는지! 항상 택배 박스는 설레이는 마음으로 뜯는데 택배박스 안에 이쁘게 포장된 옷을 보면 더 기분이 좋아지죠. 이쁘게 접혀서 포장되서 구김이 전혀 없이 깔끔하게 배송되었어요. 받자마자 세탁을 해야하지만 새옷인데 막 구겨진 옷이 오면 기분이 팍 상하잖아요. 이런 디테일까지 신경써주는 쇼핑몰 넘 좋아요!

평소에서 원피스랑 스커트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의 원피스랑 스커트가 준비되어있어서 넘 좋았어요. 업데이트도 계속 되고 있어서 다음에는 또 어떤 신상이 나올까 기다리는 재미도 있어요. 특히 레이스스커트 넘 예뻐서 살까 말까 고민중이예요. 이쁜 스타일의 원피스인데 라인이 저렇게 들어나는 스커트는 처음인데 결혼식 하객룩으로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장바구니에 쏙 넣어두었어요. 저는 지인찬스로 할인코드를 발급받아서 할인받아서 구입했어요. 할인코드 필요하신 분은 댓글남겨주시면 공유해드릴께요! 이웃끼리 좋은건 같이 나눠야죠 >_<

▶유다린: http://www.youdarin.com/

오오오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입니다. 깔끔한 컬러와 디자인에 스티치와 단추가 포인트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소재는 면과 폴리가 섞인 패브릭인데 면수가 높아서 얇고 살짝 린넨느낌도 납니다. 9월이지만 날씨가 진짜 넘 덥잖아요. 여름부터 초가을까지 입을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가을에는 가디건을 추가하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마음에 들었던 스티치 장식과 싸개단추가 고급진 느낌입니다!

날씨도 좋고해서 기분좋게 입고 나왔어요 >_<

 

 

화이트원피스엔 역시 깔끔하게 깔맞춤으로 화이트 샌들이죠?! 옷 못입는 사람들은 깔맞춤이 최고죠!

컬러가 화이트와 네이비 두가지 컬러인데 진짜 엄청 고민했어요. 그래도 역시 여름은 화이트죠!

원피스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었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소매 부분입니다. 개인적으로 두꺼운 팔뚝이 콤플렉스라서 무조건 소매가 있는 원피스를 선호하는데 소매부분이 너무 딱 맞아도 뚱뚱해보여서 별로인데 유다린 단추포인트 원피스는 넉넉한 퍼프소매이고 소매에 트임이 있어서 충분히 넉넉하게 입을 수 있어요!

사이즈는 프리사이즈인데 뒷부분이 고무줄로 되어있어서 77까지도 충분히 착용이 가능 할 것 같아요. 요즘 살이 많이 쪄서... 55에서 거의 55반이 되었는데 충분히 넉넉하게 착용했어요. 뒤쪽에있는 허리끈을 묶어서 연출하면 더 여성스러운 느낌입니다. 뭔가 뒷쪽에 고무줄 장식만 있으면 허전할 것 같은데 끈이 있어서 뒷태까지 이뻐보입니다!

특히 허리에 밴딩으로 꽉 고정이 되고 끈으로 조절할 수 있어서 더 잘록한 느낌이라 더 날씬해보입니다. 진짜 옷 고를때 가장 중요한게 바로 날씬해보이는 옷아닌가여!!ㅋㅋㅋ

디테일컷으로 찍어봤어요. 일단 기본 원피스 가슴쪽의 브라라인 커팅과 카라가 깔끔하니 너무 이쁘고~

볼륨감 있는 퍼프소매가 팔뚝살을 완전 커버해줍니다!

퍼프소매에 컷팅이 되어있어서 퍼프가 팔뚝에 딱 고정되지않아서 활동이 더 자유로워서 데일리로 입기에도 좋아요!

특히 화이트원피스를 고르면 가장 걱정되는게 바로 비침이 걱정인데 유다린 단추포인트 원피스는 치마부분에 안감이 들어있어서 스킨 컬러의 속옥을 착용하면 전혀 비침 걱정없이 입을 수 있어요. 흰색 짧은 쫄바지를 입으면 더 비침걱정 없습니다. 원피스 하단 부분도 스티치장식으로 깔끔해요!

원피스 길이감도 딱 좋았어요. 저는 키가 157cm이고 유다린 모델언니는 167cm 키차이가 많이 나서 내가 입으면 너무 길면 어쩌나 했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길이감이라 좋았어요!

날씨가 덥지만 회사나 어딜가든 에어컨때문에 너무 추울때 있잖아요. 그래서 저는 가디건을 챙기고 다니는데 원피스가 길이감도 있고 가디건이랑 코디하면 가을까지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간절기 오면 레이어드해서 입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가디건도 괜찮고 얇은 니트를 원피스 위에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계속 비도 오고... 코로나 때문에 어디안가서 계속 청바지에 티입고 캐쥬얼하게 입고 다녔는데 오랜만에 여자여자한 원피스 입고 샌들신고 나오니까 기분이 넘 좋더라구요. 여자들은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마음에 드는 착장으로 입으면 하루종일 기분이 넘 좋잖아요 >_<

유다린 단추포인트 원피스 소재도 얇고 가벼워서 여름에 입기에도 좋을 것 같고 롱원피스로 길이감이 있어서 봄과 가을까지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객룩, 오피스룩 정말 이쁜 옷이 가득가득해요! 데이트룩으로 입기에도 좋고 특히 결혼식갈때 하객룩 코디로 입기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예쁜 옷입으니까 아 살을 빼야지... 생각이 더 들고 있어요. 유다린 모델언니도 늘씬하니 이뻐서♥ 저도 다이어트 해서 이쁘게 옷 입고 댕기고 싶어요! 또 담주에는 회사 직원분 결혼식이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찜해두었던 여성스러운 레이스스커트 구입해서 입고 가야겠어요. 유다린 할인코드 필요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공유해드릴께요!

하객룩, 오피스룩 유다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