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홍대숙소 에어비앤비 추천!

 

친한 동생들이랑 함께한 파자마 파티! 원래 계획은 호캉스여서 호텔을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저렴한 가격대로 에어비앤비에서 찾다가 발견한 멋진 숙소!

 

 

 

에어비앤비 자체를 처음 이용해봤어요.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때도 요즘은 호텔보단 저렴한 가격에 에어비앤비 숙소를 많이 묵는데 저는 이번이 처음! 찾아보니 진짜 이쁜 숙소들이 많더라구요~

 

홍대근처에 인테리어 멋진 숙소를 발견했어요! 위치는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7분거리, 홍익대학교 근처! 가깝더라구요. 에어비앤비는 처음 해봤는데 처음엔 위치를 안알려주더라구요. 예약완료되고 전날에 주소랑 현관키패드 비번을 알려주더라구요.

▶홍대 에어앤비 숙소

 

홍대 중심에 위치한 감각적인 복층 스튜디오 #3 - 마포구의 아파트에서 살아보기, 서울, 한국

한국 마포구의 집 전체 홍대의 떠들썩한 분위기 사이에서 차분히 쉴 곳을 찾으신다면 저희 집으로 오세요. 저희 집은 쇼핑 거리나 유명한 가게들과 매우 가까워요.편하게 홍대의 매력을 탐험하세요. 또 쇼핑 후 피곤하시다면, 부담가지지 말고 돌아오세요, 홍대 입구 9번출구에서 7분 거리에 있...

www.airbnb.co.kr

 

숙소 가까이 편의점도 있고 기본으로 칫솔, 치약, 세면도구등 준비가 되어있어요. 쓰레기는 1층에서, 재활용/일반 쓰레기 모두 처리해야하고 배달 음식물, 용기 정리도 필수! 체크인은 오후 3시 이후! 체크아웃은 오전 11시!

들어오자마자 알록달록 컬러가! 분위기가 엔티크하니 아주 이쁘더라구요... 들어오자마자 셋 다 우와~~~~ 너무 이쁘다!!

침실도 너무 이쁘고 >_< 복층구조인데 독립하면 이렇게 살아보고싶다! 생각이 들었어요. 진짜 꼭! 이렇게 이쁘게 꾸미고 살고싶네요~

주방도 깔끔하고 요리에 필요한 주방식기와 도구도 기본으로 있고 세탁기도 사용가능하게 세제도 함께 있더라구요. 하루를 묵기보단 몇박이상하기에도 아주 좋겠다 싶었어요!

주방쪽에 전자레인지, 충전기, 머리끈, 다리미, 옷걸이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진짜 집처럼 보낼 수 있는 공간느낌!

우오~ 진짜 멋진 인테리어! 호스트분의 센스가 센스가~

오피스텔은 복층 구조로! 계단이 있는데 올라가면 또 새로운 공간이 나와요~ 요기 계단에서 쪼르륵 앉아서 사진 찍어도 넘 귀엽게 나오고! 숙소자체도 좋았지만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에 너무 좋았다는!

2층에도 침대와 쇼파! 그리고 이쁜 조명까지! 들어갔을때 조명이 이렇게 껴져있어서 좋았어요. 호스트님의 센스 아주 칭찬합니다!

2층 공간도 생각보다 넓어요. 침대와 쇼파! 저는 영화보는거 좋아해서 만약에 복층에 살면 한쪽 벽면에 빔으로 영화를 보면 너무 좋겠다 싶었어요! 복층에 대한 로망 아닌 로망이랄까!

2층에서 보면 요런 느낌의 숙소예요~ 진짜 소품 하나하나 너무 멋지고 패턴도 완전 제스타일!!

숙소 들어와서 좀 놀다가 나가서 카페로 갔어요. 조금 걸으면 랑데자뷰 카페도 있어서 구경하고 숙소도 돌아오는길에 맥주사왔어요. 저녁은 간단하게 떡볶이 주문해서 먹기로, 파자마 입고 파자마 파티 하면서 신전떡볶이 먹고 즐겁게 마무리 >_< 에어비앤비로 방잡고 놀는건 처음인데 진짜 재밌더라구요! 다음에도 또 파자마 파티 할래요~~

즐거웠던 파자마 파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