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컬러링백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전부터 내가 좋아하는 일러스트로 에코백을 너무 만들어보고 싶었는데 에코백도 만들고 내가 만든 에코백을 판매하는 쇼핑몰까지 만들어서 판매도 할 수 있는 "컬러링백"을 발견했어요. 요즘 출근할때나 약속 있을때도 에코백 들고 다니는데 진짜 편하고 많은 짐이 들어가서 진짜 수납력도 짱짱이고 해서 완전 잘 사용하고 있는데 매일 드는 에코백! 내가 좋아하는 일러스트가 있는 에코백을 들고다니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을 했는데 역시 직접 가방을 디자인하는 쇼핑몰이 있더라구요!

원하는 이미지를 쇼핑몰에서 업로드하고 두근두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정말 다른때보다 더 두근 설레이는 마음으로 기다린 것 같아요. 그림은 사실 어떤걸 할까 고민했는데 요즘 꽂힌 이쁜 일러스트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그 일러스트로 신청했는데 과연 이쁘게 에코백에 프린팅이 됐을까 너무 궁금했어요! 짠! 우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에코백과 에어팟케이스와 함께 >_<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에코백이죠! 물론 이번에 제 가방이 판매가 된다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에코백이 아니지만ㅋㅋㅋ

에코백은 물론 다양한 가방종류 제작이 가능합니다. 나만의 가방과 쇼핑몰을 만들어 보세요. 그림을 보내 주시면 나만의 가방이 만들어 집니다. 사진을 보내 주시면 그림으로 디자인되어 나만의 가방이 만들어집니다. 그림을 그리지 않으셔도 사진을 보내주시면 팝아트, 유화, 수채화 등의 그림으로 디자인되어 가방과 쇼핑몰로 만들어집니다. 가방이 판매되는 쇼핑몰이 만들어져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디자인된 에코백과 함께 200가지 이상의 패션 상품이 판매되는 개인 쇼핑몰이 만들어집니다. 200가지 이상의 상품 지속적인 업데이트! 원피스, 티셔츠, 맨두맨, 셔츠, 니트, 가디건, 스커트, 팬츠, 아우터, 가방! 모든 관리 컬러링백에서 해드립니다. 판매시 제공되는 에코백만 디자인 해주세요. 모든 제품 판매될 때마다 20%를 드립니다. 나만의 에코백+나만의 쇼핑몰+평생 인센티브 지급 19,000원!

저는 친한 친구가 직접 그려준 일러스트를 사용했어요. 꼭 일러스트나 그림이 아니여도 어떤 사진이여도 된다고 하니 더 좋더라구요!

@Yeslipper 예슬리퍼 작가님의 작품! 친구가 직접 그린건데 오 느낌있다 이쁘다 생각했는데 에코백으로 제작할때 딱 생각이 나서 친구한테 물어보고 바로 에코백 신청했어요.

 

오 친구가 표현한 색감과 그 느낌대로 이쁘게 프린팅 되어서 넘 좋았어요!

에코백 제작 가격만으로도 19,000원은 가격이 참 착한데 제 쇼핑몰이 이렇게 만들어지다니!

짠! 이렇게 나만의 쇼핑몰이 완성되었어요. 의류 상품에 보면 의류와 디자이너 에코백을 함께 구입을 할 수 있어요. 원피스 구경했는데 여름 원피스 이쁜게 많더라구요. 저도 하나 구입해서 에코백은 친구 선물로 줘야겠어요. 오 진짜 그 20% 수익금이 저한테 오면 우와 너무 신기하고 재밌을 것 같아요. 뭔가 투잡을 하는 느낌? 쇼핑몰 투잡으로 많이들 하시는데 광고도 해야되고 상품관리도 해야되고 CS까지 할일이 정말 많은데 컬러링백에서는 그냥 디자인만 하면 알아서 다 관리해주고 판매금의 인센티브만 알아서 정산을 해주니 더욱 편하게 시작할 수 있겠어요!

나만의 에코백도 만들고 다른 분이 내가 만든 에코백을 구매한다면 그 수익금의 20%를 인센티브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시간되시면 한번 들어가서 쓱~ 쇼핑하시고 제 에코백이 이쁘시다면 구매도 하면 옷도 사고~ 에코백도 받고 일석이죠겠죠!? 히히히 더 이쁜 디자인에 에코백들이 정말 많아요. 그렇지만 제 눈엔 제 에코백이 제일 이쁩니다 >_<

에어팟케이스도 함께 제작했어요. 너무 깜찍하죠. 이건 디자인해준 친구 선물로 주려구요!

에어팟케이스에도 친구의 이쁜 일러스트가 더해져서 더욱 이쁜 에어팟 케이스가 완성되었어요. 요즘은 에어팟 케이스들이 이쁜게 많아서 이렇게 키링처럼 에코백이나 백팩에 걸어두고 다니면 이쁘던데 그렇게 코디해서 들고다니기에 좋을 것 같아요!

디자인기능은 물론 에코백 자체 퀄리티도 정말 좋았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에코백보다 좀더 튼튼한 느낌의 에코백이였어요. 손잡이 부분도 끈이 하나가 아닌 두겹으로 더 튼튼하게 제작이 되어있어요!

가장 좋았던 점은 바로 요부분! 바로 에코백 똑딱이가 있다는 점이였어요. 아무래도 에코백이 수납이 넉넉해서 이것저것 많이 넣고 다니는데 많이 들어가면 입구쪽이 벌려져서 내부가 가끔 보이는데 ㅠㅠ 그래서 안에 잠금 장치가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컬러링백 에코백은 장금 장치가 있어서 더 편리했어요!

똑딱이도 퍽퍽하지 않고 한손으로도 쉽게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는 정도라서 좋았어요!

그리고 안쪽에 포켓이 들어있어서 작은 소지품은 포켓에 넣어서 보관할 수 있어요. 에코백이 공간이 넉넉해서 수납은 좋은데 작은걸 넣으면 ㅋㅋㅋ 안에 넣고 엄청 뒤적뒤적 찾아야하는데 포켓이 있으면 그럴 일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교통카드나 립밤정도 두고 사용하기 편해요!

뒷면은 깔끔하게 화이트~ 에코백 소재 자체도 일반 에코백보다 좀더 견고한 소재로 제작되어있는것 같아요!

컬러링된 에코백이라 세탁은 중성세제 사용해서 미온수로 손세탁을 하면 된다고 해요!

기분 좋은 날 산뜻하게 에코백 들고 나왔어요. 밖에서 보니까 더 이쁘더라구요♥

일반 에코백과 다른점이 또 있는데 바로 바닥 부분! 기존에 사용하던 에코백은 그냥 디귿 모양으로 양면이 박아서 만들어진건데 컬러링백 에코백은 하단에 바닥면이 있어서 수납이 더 많이 되더라구요!

에코백에 에어팟케이스를 포인트로 참으로 달아서 들고다녀도 정말 이쁘고 그냥 에코백 자체로도 이쁘더라구요. 봄에 너무 잘어울리는 일러스트 같아요! 제 친구가 그렸지만 그림이 너무 이쁩니다~♥

짠! 나만의 에코백이 생겨서 더욱 기분이 좋더라구요. 요즘은 맨날 이것만 들고 출근해요 >_< 가방도 직접 만들고 내가 만든 가방을 다른 사람들이 구입할 수도 있고 구입한 수익금의 20%를 인센티브로 받을 수 있다니 오 정말 신기해요! 무료로 나도 여성 의류 쇼핑몰이 만들어지고 따로 관리할 필요없이 수입을 얻을 수 있어요. 가족, 연인, 반려동물, 의미 있는 그림이나 사진으로 세상에 단 하나 뿐인 가방을 만들 수 있어요. 나만의 가방, 나만의 쇼핑몰, 평생 인센티브 지급까지 정말 특별한 경험이였던 컬러링백 한번 만들어보세요~

컬러링백 에코백 만들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