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먹방일상 한우, 족발, 야채 곱창, 손만두!

 

 

분명히 다이어트한다고 했는데 사집첩을 보면 유독 먹는 사진뿐인건 왜일까?ㅋㅋㅋ 역시 먹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식단조절이 제일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스트레스 많이 받지 않는선에서 맛있게 먹고 운동하면 되지 않을까 하고 한달정도 그렇게 먹었더니 역시 살은 찌더라구요. 물론 운동 안할때보단 덜 찌긴하는데 나이살도 그렇고 좀 더 찌더라구요. 힝 ㅠㅠ 그래도 먹는건 넘 좋다는!

아는 오빠 식당 놀러갔어요. 산에서 달래를 뽑아왔다고해서 달래장이랑 소고기 같이 먹기로 했어요!

크 두툼한 소고기 >_<

소고기는 역시 숯불에서 구워야 맛있죠.

큼직하게 썰어진 고기랑 달래장 같이 먹으니 맛있어요. 달래는 봄에만 먹을 수 있으니 더 특별한 것 같아요. 제철 음식을 먹기 시작하면 아 봄이구나~ 계절을 실감하게 되는 것 같아요. 무튼 고기는 정말 사랑입니다♥

아침에는 엄마랑 동생이랑 브런치 스타일로 준비해봤어요.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로! 저는 나름 다이어터라서 닭가슴살 스테이크랑 호밀식빵으로 먹고 엄마랑 동생은 소시지랑 계란후라이로 제대로 브런치 느낌!

점심은 엄마랑 돈카츠, 우동 같이 먹었어요. 우동하면 돈까스 생각나고 돈까스하면 우동이 생각나요. 배달음식도 좋은데 간단하게 조리만 해서 먹을 수 있어서 더 편하고 좋아요!

꺄 한우한우 >_< 한우 먹고싶다고 노래를 불렀더니 엄마가 사주셨어요.

역시 한우는 특꽃등심이죠. 이왕 먹는거 젤루 비싸고 맛있는 부위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육회랑 문어숙회까지!

숯불로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줍니다.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더 좋았어요!

특꽃등심 입에서 녹습니다 녹아요. 역시 한우한우♥♥

손만두 먹고싶어서 엄마랑 외가집가서 만들어왔어요!

저는 만두피를 열심히 만들고 엄마랑 숙모는 만두를 열심히 빚고 역시 손만두가 확실히 맛있어요!

만두 맛있게 빚고 점심으로 숙모가 맛있는 닭도리탕 만들어주셨어요.

닭도리탕 국물에 바로 만든 손만두 넣어서 먹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남은 만두는 집에서 만둣국도 만들어 먹고 라면에 넣어서 만두라면도 먹고 진짜 너무 잘 먹고 있어요. 많이 만들어왔는데도 먹다보니 금방 먹더라구요. 또 만들러 가야겠어요!

덕풍시장 장날 엄마랑 장보고 사온 미니족발, 족발은 고기도 맛있는데 껍질 부분도 정말 너무 맛있잖아요. 쫄깃쫄기하니 넘 맛있어요!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급 떙긴 야채곱창! 3인분시켰는데 양이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역시 배달이라 더 많이 챙겨주신 것 같아요. 곱창 다 먹고 남은 소스에 밥도 넣어서 비벼먹고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니깐요. 간만에 가족들이랑 맛있게 저녁을 먹었어요. 먹방 사진을 보니 내가 왜 살이 안빠지는지 알겠더라구요. 역시 몸은 정직해요. 먹으니까 찐거지 ㅋㅋㅋ 그래도 먹을땐 정말 행복했는데 오늘도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를 외치며!

먹방일상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