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성인구몬 비즈니스영어 공부까지!

 

 

 

성인구몬을 시작하고 꾸준히 후기를 남기고 있는데 지난 몇 달 동안 열심히 공부했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하고 싶은 생각입니다. 한동안 쉬고 있다가 취업후, 업무부담도 많고 야근도 많다보니 영어공부할 시간이 없더라구요. 회사를 다니면 퇴근하고 영어학원을 다니고 회화도 배우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전회사는 일은 재미가 없었지만 한가한편이라 괜찮았는데 이직한 회사는 일은 재미있는데 업무강도가 있다보니 학원은 꿈도 못꾸겠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던게 바로 성인구몬 학습지였어요!

두근두근 하는 마음으로 받았던 성인구몬 학습지! 어릴적 했었던 학습지와 다르게 요즘은 스마트구몬AI로 기존 매주 1회 선생님의 방문학습, 구몬학습지에 스마트학습서비스가 합쳐진 서비스를 제공하더라구요. 진짜 세상이 너무 좋아졌더라구요!

K-펜, K-지우개가 제공되는데 종이교재와 태블릿PC가 연동되어 학습지에 K-펜을 사용해 문제를 풀면 제출하면 그 내용이 실시간으로 태블릿에 데이터로 기록되어 실시간으로 채점이 됩니다. 바쁜 직장인들에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야근하면 학원이나 방문학습보다는 혼자 편한 시간을 내서 공부하는게 더 편하잖아요!

학습지는 세분화된 단계로 개인의 실력에 꼭 맞는 지점에서 학습을 시작할 수 있어요. 아무리 초급이라고해도 A단계부터 하면 재미없고 너무 쉬운데 본인의 실력에 맞춰 진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좋았어요. 저는 문법을 위주로 공부하고 싶어서 G단계를 선택했어요!

종이학습지와 태블릿PC가 이렇게 똑같이 연동이 되어 제공됩니다. 스마트구몬은 종이학습지와 태블릿학습지가 합쳐진 형태의 학습지로 최근에는 성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문제를 풀고 제출하면 자동으로 매일 채점결과를 받을 수 있고 틀린 문제는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어요. 혹시나 모르는 문제는 실시간 1:1 화상으로 이루어지는 오답질문방을 이용하면 궁금증을 바로 해결할 수 있어요. 그래서 혼자 공부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학습지인 것 같아요!

 

혼자서 공부하면 방황하기 쉬운데 스마트구몬AI로 공부를 하면 AI리포트를 보면서 나의 진도를 체크할 수 있어요. 따로 체크하지 않아도 AI리포트를 통해 나의 교재 체출률과 학습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확실히 이렇게 보면 뭔가 더 자극되고 더 열심히 공부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태블릿PC는 구몬학습으로 사용도 할 수 있지만 앱을 나가면 일반 태블릿PC처럼 활용도 가능해요. 요즘 직장인들 퇴근하고 집에서 재밌는 영화나 드라마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하는게 유일한 낙이잖아요. 공부도 하고 재밌는 영화를 볼 수 있는 태블릿PC와 함께 구성되어있어서 활용도가 더 좋아요!

스마트구몬 회원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특히 난이도 별 영어 리딩북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요. 미국의 3대 교과서 출판사 중 하나로, 국내에서도 유명한 맥밀란의 영어 리딩북 시리즈가 e북으로 550여 편 제공되서 스마트구몬 학습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리딩e북은 난이도별 세분화 되어있고 다양한 분야의 책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막연하게 영어e북은 어렵겠지 걱정했는데 쉬운 것부터 차근차근 읽고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교원구몬 e북 시스템에서 자체 제공하는 트래킹 기능을 이용해 원어민이 읽어주는 글을 따라 말하며 정확한 발음으로 스피킹 연습도 할 수 있어요. 한국인들이 가장 약한 부분이 바로 스피킹 아닐까요. 저도 리딩북 스피킹 연습하면서 말하는 자신감을 키우고 있어요!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공부를 할 수 있는건 덤입니다!

정말 신기했던 k-펜은 기본 젤펜으로 종이학습지에 적으면 태블릿PC에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펜 그립감도 좋고 필기감도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공부하다가 틀리면 K-지우개를 통해 지우고 다시 적을 수 있어요. 문제 채점후 오답도 K-펜을 활용해서 지우고 다시 제출하면 됩니다.

지우개를 오디오 부분을 클릭하면 음원도 들을 수 있어요. 문법, 독해는 물론 리스닝까지 함께 공부할 수 있는 학습지입니다!

성인구몬으로 좋은 점은 부담없는 진도인 것 같아요. 뭔가 영어공부를 시작하면 하루이틀은 엄청 열심히 하는데 진짜 작심삼일이 되기 마련인데, 양에 대한 부담이 없고 딱 오늘 할 분량만 학습하면 되니까 좋았어요. 퇴근후 잠들기 전에 10~15분 정도 시간을 내서 공부하기에 딱 좋았어요!

학습지만 태블릿PC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구몬AI라서 신기했고 너무 유용했던 것 같아요. 스마트구몬AI는 방문관리가 기본이지만, 일반 종이학습지만 받는 기본 구몬은 셀프학습이 가능해 개인적으로 스케쥴이 많은 성인들에게 정말 딱인 것 같아요. 화상학습, 학습관리, 셀프학습 중 자신의 상황에 맞는 학습 형태를 선택할 수 있어요.

G단계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빨리 H단계로 레벨업하고 싶네요. 저는 회사 업무상 비즈니스영어가 필수는 아니지만 주변에 친구를 보면 해외 회사와 업무메일을 주고받는 일이 많더라구요. 비즈니스영어가 필수인 직장인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영어공부를 하면서 가장 해보고 싶었던게 저는 바로 영어원서를 읽어보는거였어요. 몇 년 전에 공부해야지하고 구입해둔 오바마 베스트 연설문을 드디어 꺼내보았어요. 구몬학습지를 하면서 어느정도 영어에 대한 흥미가 붙어서 주말에는 시간을 내서 공부하고 있어요!

아직은 많이 어렵지만 꾸준히 공부하다보면 언젠가는 영어원서도 술술읽고 해석할 날이 오겠죠. 새해에 어김없이 세우는 목표가 바로 영어공부하기 아닐까 싶어요. 항상 막연하게 영어공부라는 목표 때문에 매번 작심삼일이 되었던 것 같아요. 학습지는 오늘의 목표가 있어서 더 끈기있게 공부를 할 수 있는게 장점인 것 같아요. 평일에는 학습지 공부하고 주말에는 연설문과 회화 공부를 하면서 열심히 해보려구요. 올해는 힘들겠지만 내년에 꼭 해외여행을 가면 올해 열심히 공부했던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벌써부터 막 설레이네요!

비즈니스영어 성인구몬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