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돌체라떼!

 

 

 

요즘 진짜 자주 가는 스타벅스! 주말에 친구집에서 자고왔는데 다음날 한강공원가서 산책하고 아침 먹으러 스타벅스로 고고! 맥도날드 맥모닝 먹을까 하다가 그냥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랑 커피를 마시기로 했어요. 친구 집근처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한강공원인데 진짜 역시 너무 좋더라구요. 집 근처에 있는 하천 산책로도 좋지만 넓은 한강뷰를 보면서 운동할 수 있는 한강공원이 더 대박인것 같아요. 역시 서울이 좋구먼유!

스타벅스 샌드위치가 정말 가득가득해요. 이때 마침 사이렌오더 별 적립 이벤트라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했어요. 별이 하나더 추가로 적립된다고 해요.

뭘 먹을까 하다가 각자 먹고 싶은 샌드위치랑 커피를 한잔씩 주문했어요. 스타벅스 샌드위치 종류도 많아서 또 결정장애옴 ㅋㅋㅋ

주문하고 알았는데 별적립이 2개가 추가로 되더라구요? 뭐지 했는데 브런치 할인이였어요. 원래는 샌드위치랑 커피 같이 주문하면 800원인가 할인됐던 것 같은데 별적립 2개로 변경됐나봐요!

따뜻하게 데워서 제공된 샌드위치! 전날 엄청 먹고 잤는데도 아침에 운동하니까 배는 고프더라구요. 다이어트는 정말 언제하나...?ㅋㅋㅋㅋ

저는 스타벅스 베이컨 치즈 토스트, 친구는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저는 새로운 메뉴를 도전해봤고 친구는 최애 메뉴인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베이컨 치즈 토스트 계란과 우유를 적신 빵에 베이컨과 치즈, 에그 스프레드를 넣어 구운 프렌치 토스트 타입 샌드위치입니다.

햄&루꼴라 올리브 샌드위치 햄,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와 루꼴라를 올리브가 콕콕 박힌 치아바타 사이에 넣은 샌드위치입니다.

이름부터가 무조건 맛있겠다 싶었던 베이컨 치즈 토스트! 베이컨, 치즈, 프렌치토스트빵 조합이면 뭐 무조건 맛있는거니까~

바삭한 프렌치토스트 빵안에 부드러운 계란 스프레드, 짭조롬한 베이컨과 치즈가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손으로 들고 먹기는 불편해서 나이프 요청해서 잘라서 먹었어요. 새로운 도전 성공적!

다음날도 스타벅스 고고! 요즘 프리퀀시 이벤트 중이라죠? 과연 받을 수 있을지!

요즘 계속 아메리카노만 먹다가 간만에 돌체라떼 먹었지요!

별적립 쿠폰으로 무료음료쿠폰 받았는데 이럴때는 무조건 비싼걸루다가 먹어줘야죠. 디카페인 돌체라떼 주문했어요. 요즘 카페인에 너무 약해져서 왠만하면 디카페인을 먹으려고 하는데 스타벅스는 디카페인원두도 있어서 넘 좋아요. 돌체라떼는 연유라떼도 달달해서 인기가 많죠. 아침부터 달달하게 당충전하고 또 하루를 열심히 보냈네요!

스타벅스 브런치 즐기기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