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엽떡 로제떡볶이, 60계치킨 호랑이치킨!

 

 

 

먹는게 세상 행복한 1인입니다.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하면서 먹을껀 다 먹고 새로운 메뉴 나오면 다 먹고싶은 언행불일치... 전부터 궁금했던 엽떡 로제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봤어요. 나온지는 꽤 됐는데 한동안 엽떡 먹을 일이 거의 없어서 못먹고 있다가 퇴근하고 친구집에서 엽떡주문해 먹기로 했어요. 원래 배떡이 맛있다고해서 배떡을 먹으려고 했는데 최근에 레시피가 카피된거라고 말이 많아서 괜히 정이 안가더라구요. 엽떡, 배떡 둘다 먹어본 친구 후기로는 둘다 비슷하다고해서 그냥 엽떡 로제로 선택했어요!

우와~~~ 이게 바로 그 핫한 엽기떡볶이 로제떡볶이구나!

맛은 오리지널로 선택했어요. 기본 엽떡보다는 크림소스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살짝 덜 매운 느낌이라 오리지널도 맛있게 먹었어요.

안에 치즈도 가득~ 로제소스도 넉넉해서 더 좋았어요. 안에 소시지랑 떡, 어묵도 가득 들어있어요.

쫄깃한 밀떡 역시 맛있어요. 부드러운 맛은 있지만 매운맛도 있는 로제떡볶이맛! 기본 엽떡소스에 우유나 생크림을 넣어서 만든 느낌입니다. 엽떡은 뭔가 먹으면 계속 얼얼함이 남아있는데 로제소스는 뭔가 크림소스때문에 순한 느낌도 있어요. 역시 맛있더라구요. 일반 로제보다는 훨씬 매운맛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엄마랑 거실에서 티비보고 있는데 영자언니가 나오더라구요? 60계치킨 범 내려온다~ 이럼서 광고영상을 봤는데 오 치킨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바로 그날 저녁 엄마 찬스로 먹어본 60계치킨 호랑이치킨!

60계치킨 원래도 좋아하는데 항상 기본만 먹어봤는데 시즈닝이 있는 치킨은 이번이 처음이에요. 갈릭파우더가 기본으로 시즈닝이 되어있고 바삭바삭 씹히는 콘후레이크가 들어있어요. 매콤하면서도 달콤하고 오 생각했던것보다는 훨씬 맛있었어요. 갈릭시즈닝은 진짜 역시 무조건 맛있어요. 왜 호랑이 치킨이지 하는 궁금증은 있지만 한번 들으면 귀에 쏙 들어오는 이름이라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먹는건 역시 행복합니다. 다이어트를 해야지 하지만 사진첩을 보면 온통 먹는사진뿐이라니 ㅋㅋㅋ

엽떡 로제떡볶이, 60계 호랑이치킨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