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SS 블랙 앤 골드 콜드컵!

 

 

 

스타벅스 갈때마다 사고 싶었던 스타벅스 텀블러! 회사 이직 선물로 받았어요. 회사 그만두고 바로 이직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공고는 많은데 가고 싶은 회사가 없더라구요. 가고 싶은 회사는 연봉이 너무 낮거나 너무 멀어서 취업준비만 거의 3개월을 했어요. 취업기간이 길어지면 진짜 자존감이 바닥까지 떨어지잖아요. 친구한테 응원의 의미로 텀블러 선물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매번 스타벅스 올때마다 사고 싶은 이쁜 텀블러들!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텀블러가 있어서 이번에는 콜드컵으로 픽했어요!

일반 플라스틱도 좋은데 저는 스테인리스가 더 이쁜 것 같아서 스테인리스로 골랐어요. 블랙과 골드의 포인트라!

짠! 이쁘게 포장해준 스타벅스 텀블러입니다. 재작년인가? 선물 받았을때 이후로 처음이네요. 포장과 함께 무료 음료쿠폰까지 득템했어요. 텀블러 구입하면 무료음료 쿠폰이 증정되는데 전사이즈 벤티까지 가능하다고해서 아껴두고 있어요. 나중에 벤티로 먹어야지~

SS 블랙 앤 골드 콜드컵 우아함과 기품이 느껴지는 블랙과 골드 컬러의 조화로 계절과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벤티 사이즈 스테인리스 콜드컵입니다.

벤티 사이즈라서 큼직하고 빨대도 함께 제공되서 차가운 음료를 넣어서 먹을 수 있어요.

스테인리스라서 뜨거운물도 괜찮겠지했는데 찬음료 전용이라고 하더라구요!

반 무광의 블랙 바디와 유광의 골드 리드로 마감 표현 방식의 차이를 둔 감각적인 상품입니다. 바디에는 사이렌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으며, 리드는 은은한 골드 펄로 표현되어 디테일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SS 블랙 앤 골드 콜드컵은 입구가 넓어 세척이 편리하며 591ml의 넉넉한 용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본 상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찬 음료 전용인 콜드컵이며,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이중벽 구조이기는 하나 내벽이 진공상태가 아니므로 보냉력이 보온병에 비해 떨어질 수 있으며, 내외부 온도차가 큰 경우 표면에 결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출근 첫날 지각할까봐 일찍 나왔더니 시간이 남아서 친구가 선물해준 기프티콘으로 베이글이랑 커피 한잔~

회사에서도 너무 잘 사용중인 텀블러! 이직하고 나서 진짜 한 일주일은 너무 정신없었는데 한달정도 다녀보니 그래도 어느정도는 익숙해지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물론 일은 그때나 지금이나 너무 많아서 매번 야근이지만 ㅠㅠ 무튼 텀블러 사용할때마다 선물해준 친구 생각도 많이나더라구요. 친구도 이직을 고민중인데 이직하게 되면 이쁜 텀블러 선물로 꼭 주려구요. 친구도 자기가 원하는 회사로 이직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스타벅스 텀블러 선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