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일상! 대동집 막걸리, 어버이날 카네이션, 석촌호수 데이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린 주말이 왔습니다. 진짜 일주일이 너무너무 길었어요. 모든 직장인들이 그렇게 생각하듯 ㅋㅋㅋ 평일은 시간이 그렇게 안가는데 주말은 또 얼마나 빨리 지나가는지... 불금도 즐겁게 보냈고 주말에도 아주 즐겁게 보낼 예정입니다. 요즘은 날이 따듯해져서 여기저기 놀러가고 싶고 바다도 보러가고 싶어지네요!

평일 아침 일찍 출근한 날은 회사 근처 스타벅스에서 책도 읽으면서 여유부리고 출근하기!

진짜 간만에 만난 동생들! 역시나 이날도 야근이라 미안하게 동생들을 회사 근처로 불렀어요. 논현동 대동집에서 막걸리 한잔 하기로 했어요!

막걸리랑 잘 어울리는 육전 주문했어요. 동생들은 1차로 곱창을 먹고와서 2차는 가볍게 육전으로!

역시 고기고기 고기는 맛있어요. 회사, 연애 이런저런 수다수다 역시 재밌어요 ㅋㅋㅋ

역시나 야근야근야근... 퇴근길 엘리베이터 기다리는데 멋진 풍경을 보니 괜히 울쩍해지는ㅋㅋㅋ 빨리 주말아 와라!!!

 

금요일은 무조건 칼퇴를 외쳤지만 실패 ㅋㅋㅋ 그래도 7시 퇴근이면 일찍 퇴근한거니까! 어차피 늦을 것 같아서 식당을 8시에 예약했더니 시간이 떠서 스벅에서 잠깐 쉬었다가 밥을 먹기로

신사맛집에서 맛있는 밥 먹고 맥주 한잔 했어요. 금요일은 뭔가 딱 일주일을 마감하는 느낌으로 맥주 한잔 마셔줘야죠!

이날은 다음날이 어버이날이라 카네이션 선물 준비했어요. 스노우폭스 플라워 있어서 한송이씩 구입하기로 했어요!

기본포장은 포장비를 안받는데 리본 포장은 500원을 받더라구요?

엄마랑 아빠 하나씩 구매했어요!

친구도 엄마, 아빠 선물로 하나씩 구입했어요. 확실히 리본 매듭이 더 이쁘긴 하지만~ 저는 바로 와서 화병에 꽃아주었어요. 신기하게 빨간색은 다음날 바로 시들어 버렸는데 그래도 핑크 카네이션은 한 일주일정도 가더라구요? 꽃은 정말 이쁜데 바로 시들어버려서 너무 아쉬운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아름다운건가?ㅋㅋㅋ

주말엔 짝꿍이랑 집에서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둘다 먹는걸 넘 좋아해서 많이 먹어서 이번엔 좀 가볍게 먹어보자며 버섯 샐러드 먹었는데 오 진짜 맛있어요. 버섯 후추랑 소금 넣어서 바짝 볶아주고 그 위에 발사믹이랑 올리브오일 뿌려주면 진짜 맛있어요. 요즘 푹 빠진 놀면뭐하니! 과연 MSG워너비는 누가 될것인가 엄청 둘이서 분석하고 고민했는데 다행이도 모두 다 합격해서 정말 다행이였어요!

샐러드 먹고 맛있는 저녁 먹으러 을지로입구 왔는데 바로 앞에 아크앤북이 있어서 구경해야지 했는데?

아크앤북 시청점 영업이 종료됐더라구요. 아쉽다아아... 점심 맛있게 먹고!

석촌호수 카페가서 맛있는 커피 마시면서 멋진 뷰 감상하기!

너무너무 갖고 싶은 턴테이블! 음원으로 듣는 음악도 좋지만 레코드판에서 들리는 소리도 정말 감성적이죠. 꼭 사고 싶은 턴테이블 >_<

앞에 멋진 석촌호수 뷰를 보면서 커피 마시면서 이야기도 나누고 석촌호수도 걸었어요. 요즘은 날씨가 걷기 너무 좋은 날씨죠~

요즘 주말 아침에 엄마랑 같이 아침운동 하고 있어요. 동사무소 볼일 있어서 가다가 발견한 동네 산책로였는데 산길이기도 하고 숲냄새 맡으면서 산책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엄마랑 산책 다녀오고 남한산성 할머니, 할아버지 산소 다녀왔어요. 인사드리고 근처에서 시원한 열무국수 호로록 하고 왔어요!

날씨가 더워서 진짜 시원한 열무국수 먹으니 정말 넘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보내다보면 주말은 순삭이더라구요. 회사도 이직한지 이제 두달이 되어가는데 나름 적응할만하면 또 새로운 일이 터지고... 진짜 ㅋㅋㅋ 아빠가 이직한 회사는 다닐만 하니 물어보시는데 다닐만은 하다고 대답은 했는데 뭐 다닐만 한게 어딘가 싶기도 하고 에혀... 무튼 주말엔 가족과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면서 쉬어야 또 한주를 버틸 힘을 얻지요. 이번 주말도 친구랑 가족이랑 재밌게 보내려구요. 잇님들도 즐거운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즐거운 일상들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