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왕십리엔터식스 맛집 매란방 코스요리, 커플모임 추천!

 

만나자 만나자 했던 커플모임이 드디어 성사됐어요. 주말에 진짜 다들 바쁘니까 시간 잡기가 힘들더라구요. 지인 결혼식날 결혼식 보고 근처에서 같이 식사 하기로 했어요. 저번에는 친구네 커플이 식사를 사줘서 이번엔 저희가 사기로 했어요. 뭔가 근사한걸 사주고 싶어서 여기저기 막 검색해봤는데 왕십리에 딱히 뭐 없더라구요.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의 식당을 고르다가 발견한 매란방! 중식 코스 요리라서 모임장소로 딱 좋은 곳 같아서 추천드리려구요.

코스요리로 샐러드, 스프, 딤섬 샘플러, 탕수육, 누들, 후식과 커피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였어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네이버 메뉴판 가격보다 천원인가 2천원 더 비쌌어요. 가격수정이 안되어있었나봐요! 무튼 1인당 2만원이 안되는 가격의 코스요리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제공되서 좋았어요. 스프는 게살이랑 새우스프 있는데 개인적으로 게살스프가 더 맛있었어요!

딤섬은 개별로 2개씩 제공됩니다. 따뜻하고 속이 꽉차고 피는 찰지고 딤섬도 맛있었어요!

샐러드! 신선하고 다양한 야채 샐러드와 프렌치 소스를 믹스한 특색있는 샐러드

몽실 탕수육, 돼지고기를 한입에 먹기 좋게 튀겨 과일 간장소스와 곁들여 먹는 요리 찹쌀 탕수육 스타일 갓 튀겨 나와서 따뜻해서 더 맛있었던 탕수육이였어요. 양도 진짜 푸짐푸짐!

식사는 누들로 차돌 짜장면과 꽃게 짬뽕 선택이 가능해요. 둘다 먹고 싶어서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서 먹어봤어요!

차돌이 들어간 짜장면! 딱 기본 짜장면인데 고기향이 나서 더 맛있었고 갓 나온 짜장면이라 더 맛있었어요. 역시 중식은 배달도 좋지만 매장에서 바로 먹는게 훨씬 더 맛있어요!

꽃게짬뽕은 꽃게향이 가득하고 국물이 완전 칼칼하고 매콤해서 좋았어요. 탕수육은 맛있는데 먹다보면 살짝 느끼함이 느껴지는데 짬뽕이랑 먹으니까 그 느끼함이 없어져서 딱 좋았어요. 후식이랑 커피도 있는데 아무생각없이 식사만 하고 계산하고 나왔는데 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직원이 후식 남았다고 말도 안해줬네여? 후기를 보니까 서비스가 별로라는데 저도 그거 느끼고 왔어요. 무튼 음식은 맛있었고 분위기도 좋아서 즐겁게 식사는 하고 왔어요!

왕십리엔터식스 맛집 매란방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