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역삼역 스시 김남완초밥집 강남 일식집!

야근의 연속인 요즘... 진짜 퇴근하고 친구들이랑 저녁 먹으면서 수다수다 하면서 스트레스 푸는게 최고죠. 친구들이랑 어디서 볼까 하다가 다들 만나기 편한 역삼역으로 약속을 정했어요. 다들 뭐 먹고 싶어 고민하다가 다들 초밥 땡긴다해서 역삼역 스시 김남완초밥집 방문했어요. 강남 일식집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 주문해서 넘 맛있게 먹고 왔어요!

역삼역은 진짜 오랜만인데 곳곳에 맛집들이 많더라구요. 처음 방문한 김남완초밥집 들어오니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퇴근하고 집에 바로 가기는 너무 아쉬우니까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좋은 시간 보내는게 좋은 것 같아요. 간만에 먹는 초밥이라 더욱 기대기대되었어요 >_<

 

 

매장은 딱 깔끔한 일식집 느낌입니다. 앞쪽에는 바테이블이 있고 좌석이 준비되어있어요. 역시 맛집답게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김남완초밥집 메뉴, 가격

<초밥 좋은 날> 런치초밥 10.0 활어, 참치, 연어, 아부리, 초새우, 계란, 게살, 유부, 완초밥 13.0 활어, 참치, 연어, 초새우, 계란, 게살, 장어, 소라, 문어, 모듬초밥 18.0 활어, 참치, 연어, 아부리, 참새우, 장어, 꽃등심, 타코군함/능어, VIP초밥 23.0 활어뱃살, 참치, 연어뱃살, 황새치뱃살, 정새우, 전복, 꽃등심, 민물장어, 성게알/도미, 참치도로초밥 33.0, 황새치뱃살초밥 23.0, 김남완VIP스페셜 50.0 <단품초밥> 참치대뱃살, 연어알, 성게알, 황새치 뱃살, 전복, 민물장어, 도미, 꽃등심, 광어 지느러미, 광어, 연어 뱃살, 생연어, 참치 아까미, 참치 아부리, 타코 와사비, 왕새우, 장새우, 계란말이, 김말이 <묶음초밥> 참치대뱃살, 꽃등심, 광어, 생연어, 참치 아부리, 장새우, 왕새우, 민물장어, 꽃등심+연어, 꽃등심+광어, 꽃등심+참치, 광어+연어 <커플 세트> A세트, B세트 <3인 세트> A세트, B세트 <맛있는 식사> 민물장어덮밥, 생전복죽, 해물전복라면, 활어덮밥, 생연어덮밥, 회덮밥, 날치알밥, 튀김우동, 냉모밀, 냉우동, 캘리포니아롤, 연어롤, 우동정식, 냉모밀정식 <사시미> 참치머리, 김남완 VIP 스페셜, 모듬사시미, 참치뱃살, 광어, 광어+연어, 생연어, 미니 사시미 <일품요리> 메로구이, 도미머리구이, 연어머리구이, 도미머리탕/지리, 나가사키 짬뽕, 해물 오뎅탕, 해물야끼우동, 왕새우튀김, 왕새우튀김, 광어해삼냉장무침, 해삼내장, 타코와사비절임, 장새우

셋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3인 세트 주문했어요. 샐러드부터 초밥, 회무침, 간장새우, 아끼우동, 알밥, 튀김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입니다!

따듯한 장국도 제공됩니다. 초밥이랑 요 장국은 정말 넘 잘 어울리죠!

아삭한 샐러드와 락교까지 준비해주면 맛있게 초밥을 먹어줍니다!

미니 새우장이랑 회무침이 나왔어요.

부드러운 연어로 만든 매콤새콤한 회무침!

귀여운 미니 간장새우도 인원수에 맞게 나옵니다.

서비스로 주신 롤까지! 안에 토핑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우와~ 진짜 푸짐한 초밥 24PCS가 나왔어요!

초밥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어떤 초밥은 1개라서 못 나눠서 먹어서 아쉬운데 3명이서 먹기 딱 좋게 3개씩 제공되서 정말 좋았어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초밥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초밥이랑 소우동도 나왔어요. 역시 초밥엔 우동 먹어줘야죠. 진쭈 메뉴 구성이 넘 좋더라구요!

우동국물도 진하고 우동면도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바삭한 새우튀김! 하나씩 먹을 수 있게 3개 제공되었어요.

쫄깃쫄깃한 활어회 초밥!

저의 최애 초밥인 연어초밥 >_<

쫄깃한 식감이 매력인 광어지느러미 초밥!

신선함이 가득 느껴지는 활어회 초밥들도 맛있더라구요. 여름엔 왠지 걱정되서 초밥을 자주 못먹었는데 신선도가 좋아서 걱정없이 먹어도 될 것 같아요!

없으면 섭섭한 새우초밥도 하나씩 나눠서 먹고~

부드러운 계란말이 초밥도 너무 맛있지요.

초밥은 생선만 먹으면 아쉬운데 소고기도 준비되어있어서 넘 좋았어요. 고기도 맛있고 위에 데리야끼 소스랑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

생선을 토치로 구워서 제공되는 초밥인데 이것도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다 맛있었지만 역시 저의 최애는 연어초밥♥

날치알 가득 올라간 알밥도 제공되었어요. 알밥이라길래 진짜 미니사이즈로 제공될 줄 알았는데 엄청 큰 뚝배기에 제공되더라구요. 밑에 살짝 누릉지까지 싹싹 긁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마지막 메뉴는 야끼우동! 탱글탱글한 우동면에 아삭한 채소와 해산물과 곁들여 먹는 야끼우동까지 진짜 야무지게 다 먹고 왔어요.

초밥위에 올라가는 생선들도 맛있었지만 초밥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초밥은 밥도 진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적당한 양과 적당한 찰기가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어요! 다들 초밥을 좋아해서 먹어보고 부족하면 연어초밥은 더 추가로 시키자고 했는데 와 진짜 배불러서 추가로 더 시킬 필요가 없더라구요. 진짜 3인세트지만 거의 4인세트 같은 양으로 푸짐했어요. 뭐든 푸짐하게 다양하게 먹는게 좋은데 초밥, 우동, 야끼우동, 알밥, 회무침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 구성이라 더욱 좋았어요!

역삼역 스시 강남 일식집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