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리틀사이공 쌀국수!

 

 

 

 

잠실역 맛집!
롯데월드몰 맛집!


리틀사이공에서 쌀국수 먹고왔어요~



저번에 친구랑 리틀사이공에서
쌀국수랑 짜죠 먹었는데

그때 진짜 맛있게 먹었어서~



친구들이랑 또 먹으러왔어용!!





오랜만에~~~ 리틀사이공 ♥



▶리틀사이공 메뉴, 가격





에피타이져
라이스메뉴
세트메뉴 다양해요!!







누들이랑 월남쌈까지~

쌀국수 종류도 정말 다양해요!






에피타이져

고이꾸온
짜죠





퍼보2

(설도or목심, 전각, 차돌양지)






볶음밥도 맛있다고해서~
친구가 추천해준 꼼징능주





세명이서~


쌀국수, 볶음밥, 에피타이져2개
맘껏~ 주문했어요.

가격이 살짝쿵 비싸긴 ㅎㅎㅎ



맛있긴한데 비싸서
자주는 못오겠어영 ㅋㅋㅋ






오~ 리틀사이공에서
새로운 식당을 만들었나바여



베트남식 샌드위치 전문점이라네요~



궁금해요!
베트남식 샌드위치 먹어보고싶네용







에피타이져 메뉴에 찍어먹을
땅콩소스랑 칠리소스!







고이꾸온
8.5



삶은 새우살을 신선한 야채와 닭다리살을
함께 라이스 페이퍼에 싼 요리






친구가 추천해준 고이꾸온~
라이스페이퍼요리



안에 새우살, 야채, 닭다리살,
파인애플도 들어있어서

깔끔하고 맛있더라구요~


땅콩소스찍어먹음 된데용!





퍼보2 라지
(설도or목심, 전각, 차돌양지)
13.0



소뼈와 약재(식품으로 분류된)를 우려낸 육수에
소고기, 숙주 등을 곁들인 쌀국수








쌀국수도 토핑마다 다양하게
골라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는 쌀국수 2번 먹어봤는데,
퍼보 2만 먹어본것같아용 ㅋㅋㅋ





짜죠
8.5



저민 돼지고기, 새우, 버섯, 당면 등을
라이스 페이퍼에 말아 튀긴요리

 


리틀사이공 짜조 진짜 맛있어요!!!


일반 쌀국수 전문점에서 나오는~
그런 짜죠랑은 진짜 차원이 다름 ㅎㅎ


안에 속도 가득 들어가있고!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꼼징능주
12.5


돼지고기, 새우와 야채를 넣어
 특별한 소스로 볶은 밥






저번엔 두명이서 와서!
볶음밥을 못먹어봤는데~

친구가 추천해준걸로 먹어봤어요!


안에 채소도 많이 들어있고,
향신료향이 나는데~


볶음밥이라 밥도 꼬들꼬들하고!
맛있었어요 ㅋㅋㅋ




세명이서


쌀국수 라지
볶음밥
쨔죠
라이스페이퍼요리까지


진짜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간만에 만난 대학친구들이랑~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