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 맛집 추천오형제 손짜장 중국집!

 

 

 

오형제 손짜장 하남점 다녀왔어요~

 


주소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999

전화번호
031-792-6430



저희는 커플세트 주문했어요!

찹쌀탕수육+짜장+짬뽕




가장 먼저 나온 찹쌀탕수육!

탕수육은 역시~ 찹쌀탕수육이죠~



커플세트 2번
찹쌀탕수육+짜장+짬뽕

30.0



짜장이랑 짬뽕 먹고~
찹쌀탕수육까지 함께 먹을수있어요.

역시! 세트메뉴가 최고예요!



손짜장



요기는 진짜 수타면으로 유명해요.


그래서~ 하남 맛집 추천
하는 이유가 바로!! 수타면 ♥




수타면이라 엄청 두툼한 면!



수타면이라 면도 쫄깃쫄깃하고
넘 맛있어요~~

무엇보다 바로 식당에서 만들어진
짜장면이라 더욱 맛있었어요.


배달로 시켜먹어도 맛있지만
식당에서 바로 먹는게 젤 맛있죠~



다음은 불맛나는 짬뽕~


전 개인적으로 얼큰한 짬뽕이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ㅋㅋ

국물에서 불맛도 나고~
매콤하니 맛있어요!




짬뽕까지도~ 수타면!!

수타면이라 더욱 맛있었어요.


하남 맛집 추천 하지만~
미사지구쪽이랑도 가까워서
미사 중국집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주고 싶은 중국집



찹쌀탕수육도 반죽이 쫀뜩하고 고기도 두툼하니 맛있어요~ 둘이서 짜장에 짬뽕에 탕수육까지 엄청~ 배부르게 먹고왔어요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