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봉추찜닭, 설빙 팥인절미설빙 가격, 메뉴!

 

 

즐거운 주말일상! 계속 집에만 있다가 엄마랑 백화점 왔어요. 4월이 엄마 생신이셨는데... 생신선물을 사드려야하는데 코로나때문에 미루고 미루다가 조심스럽게 다녀왔어요. 확실히 코로나 때문에 백화점에 사람이 비교적 적더라구요. 그래도 많은 분들이 즐겁게 쇼핑을 하고 계셨어요. 엄마 선물은 선글라스로! 매년 엄마생신이 4월이라 여름에 사용할 선글라스를 선물로 자주 드리는데 올해도 역시 선글라스로~ 천호 현대백화점 갔는데 입구부터 선글라스가 무지 많더라구요. 코로나 때문에 장사가 안되서 그런지 기본 30%이상은 세일을 하더라구요!

엄마가 마음에 쏙 들어하셨던 선글라스 구입하고! 운동화도 볼겸 윗층으로 올라갔다왔어요. 간만에 나오는 나들이라 엄마가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주말에 친구들이랑 노느랴 바빠서 엄마랑 데이트 자주 못했는뎅 자주 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날씨가 좋아서 가고 싶은 곳도 많은데~ 이놈의 코로나! 이녀석! 정말 코로나때문에 하고싶은건 다 못하겠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 한에서 최대한 즐겨보려구요!

진짜 오랜만에 찜닭 먹으러 왔어요. 원래 엄마가 뭐 먹고싶다는 얘기를 잘 안하시는데 외출 전 티비를 보고 찜닭이 먹고싶다라는 말을 하더라구요. 울엄마 먹고싶은거 먹어야쥬! 저도 간만에 먹는 찜닭이라 먹고싶어졌어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봉추찜닭 천호 로데오점 봉추찜닭 메뉴, 가격 확인하세요!

 

저희는 치킨도 그렇고 찜닭도 그렇고 뼈 있는 걸 선호해서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밥이 포함되지 않아서 찜닭 소에 공기밥 하나 주문해서 나눠서 먹엇어요!

찜닭! 역시 기본적으로 맛있어요. 당면도 넉넉해서 맛있었고 고기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어서 밥이랑 소스랑 치킨 비벼서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역시 믿고 먹는 봉추찜닭, 한참 찜닭 유행했을때가 거의 제가 대학생때였던 것 같은데... 그때가 거의 10년전이네요. 허허허허 무튼 그때 먹었던 찜닭맛이랑 크게 달라지지 않고 맛있네요!

올해 첫 방문 설빙! 원래 빙수를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날 너무너무 더우니까 빙수가 땡기더라구요. 설빙있으면 가야지 했는데 마침 근처에 딱 있어서 설빙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여름엔 빙수죠! 머리 찡하게 시원하게 빙수를 먹고 나가면 더위를 물리칠 수 있죠!

▶설빙 메뉴, 가격

<설빙> 인절미빙수, 팥인절미설빙, 리얼그린티설빙, 치즈설빙, 초코브라우니설빙, 그린티초코설빙, 티라미수설빙, 블루베리 치즈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오레오초코몬스터설빙, 민트초코설빙, 인절미마가롱설빙, 딸기마가롱설빙, 생딸기설빙, 프리미엄생딸기설빙, 순수요거생딸기설빙, 생딸기복숭아설빙, 생딸기치즈케이크설빙

<디저트/사이드> 인절미토스트, 모짜렐라인절미토스트, 허니버터브레드, 쌍쌍치즈가래떡, 인절미아이스크림, 치즈떡볶이피자, 핫도그치즈떡볶이, 매콤쌀떡볶이, 꼬마김말이, 한입쏙붕어빵, 츄러스, 호떡(씨앗/감귤), 달콩퐁당꿀떡, 인절미꿀떡 <커피>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카페라떼, 카페모카, 카푸치노 <라떼> 그린티라떼, 미숫가루라떼, 리얼초코프라페, 딸기라떼 <열매한잔> 생생레몬차, 동동유자차, 제주청귤차, 제주한라봉차, 허니자몽차, 산딸기오미차, 진한 생강차, 진한대추차, 진한우엉차, 홍차그린티, 아이스티 <스무디/에이드> 플레인요거트스무디, 딸기요거트스무디,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 베리베리요거트스무디, 딸기마카롱스무디, 생생레몬에이드, 딸기에이드, 허니자몽에이드, 애플망고에이드 <밀크티> 인절미밀크티, 블랙밀크티, 초코밀크티, 흑당스노우밀크티

간만에 온 설빙이라 진짜 엄청 고민했어요. 인절미를 먹을까 망고치즈를 먹을까 딸기를 먹을까!!! 하다가 둘다 달달한 팥이 먹고싶어서 팥인절미설빙 주문했어요!

우와 토핑이 그냥 장난 없네요! 가득 올라가있어요~ 달달하고 부드러운 얼음빙수 위에 고소하고 달달한 인절미 가루 가득! 그리고 그 위에 달달한 팥이랑 쫄깃한 떡이 가득 올라가있어요. 오 진짜 역시 설빙은 맛있어요. 인절미가루+떡+팥+우유얼음 조합 진짜 최고최고~ 연유가 조금 부족했지만ㅋㅋㅋ 더 달달하게 먹고싶을때는 연유를 듬뿍 올려야하는데 이젠 리필이 안된다고 해요. 아쉽당! 그래도 간만에 먹는 설빙이라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주말엔 역시 가족과 친구랑 맛있는거 먹으면서 보내는게 힐링이죠~ 찜닭이랑 설빙 포스팅 하면서 사진을 보고 있으니까 또 먹으러 가고싶네요!

봉추찜닭, 팥인절미설빙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