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스토브! 카본 전기히터
요즘 왜이렇게 추운지 덜덜덜... 낮에는 괜찮은데 새벽이나 저녁에는 너무 춥더라구요. 추워서 옷도 껴입어봐도 그때뿐이고 손이며 발이며 너무 시렵더라구요. 겨울되면 무조건 감기가 걸리는데 요즘은 진짜 시기가 시기이다 보니 감기 걸려서 콜록콜록 기침하고 하면 괜히 눈치보이고 감기때문에 열나면 괜히 코로나 아닐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워낙에 추우는 타는 편이라서 전기히터, 전기스토브 하나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어디에서 쓰기 좋은 제품을 발견했어요!
사무실, 가정용으로 사용하기 너무 좋은 카본 전기히터입니다. 프리미엄 감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카본&코드 리빙! 많은 공급사들이 있지만 상품 개발에서 CS까지 안정적인 자체 운영 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회사는 많지 않습니다.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하여 상품 소싱 및 개발부터 유통, CS를 아우르는 AS까지 논스톱 자체 운영 시스템을 통하여 고객분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 소통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합리적인 소비와 감성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선택 코드26
고객의 코드까지 생각하는 코드26 2단 발열량 조절! 회전 기능! 과열 전원 차단 기능! 전도 안전 스위치! 고효율 카본램프 사용! 360도 열 반사 방식으로 열효율 극대화!
코드26 12월 구매 증정 이벤트로 받은 미니 선풍기 >_< 컵받침, 휴대용 선풍기 클립팬, 공기청정기 필터, 청소기 헤파필터, 다용도 고정로프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겨울에 왠 선풍기지 했는데 히터와 같이 사용하면 공기 순환 효과가 있어서 더 은은하게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요즘 캠핑이 진짜 핫핫하죠. 최근에 저도 나혼자산다 경수진편 보고 레이 사서 캠핑카로 만들어서 혼자 바다도 보러가고 산도 가고 싶더라구요. 캠핑의 필수템들도 많은데 캠핑하면 제일 사고 싶었던 템 중 하나가 바로 카트입니다. 혼자 캠핑하면 많은 집을 들고 다닐 수 없어서 카트가 있으면 좋겠다 했는데 코드리빙 카트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활용도도 좋아서 고민중입니다!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도 있어요. 생생한 후기도 남기고 기분 좋게 선물까지 받으면 넘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짠! 레트로 감성 가득가득한 카본히터입니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안전성이 더 중요하죠!
디자인도 정말 미니 전기히터로 사용하기 좋아요. 요즘은 재택중이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집에서 너무 잘 쓰고 있는데 회사에서도 발이 진짜 너무 시려운데 딱 책상 아래에 두고 쓸 수 있는 높이라서 직장인들도 사용하면 넘 좋을 것 같아요.
카본 전기스토브 사용전 사용설명서 꼼꼼하게 읽어보기!
발열량 조절은 위에 동그란 손잡이를 돌려서 사용합니다.
조작방법도 정말 간단해요. 일단 콘센트를 꽂고 손잡이를 돌려서 원하는 발열량을 조절할 수 있어요. 300W를 선택하면 한쪽만 켜지고 600W를 선택하면 두쪽 모두 켜집니다. 이런식으로 1단, 2단 발열량 조절이 가능해서 더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책상에서 책을 보거나 일을 할때도 사용하지만 자기전에 침대 근처에 한 1시간 정도 돌리고 자면 은은하게 열기가 남아서 따뜻하게 잘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잘때 추우면 잠이 안오는데 따뜻하니까 잠이 솔솔 잘 옵니다. 전기스토브, 전기히터 요즘 제품들이 워낙에 많아서 고민이 됐는데 가장 1순위가 바로 디자인이였어요. 깔끔한 아이보리 컬러와 디자인도 뭔가 넘 귀엽지 않아요? 뭔가 레트로 느낌도 나면서 옛날에는 이런 느낌의 히터를 많이 사용했었는데 아무래도 과열이나 이런 것 때문에 무서웠는데 카본 전기히터는 과열전원 차단기능과 전도안전 스위치가 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1단 발열량
1단, 2단으로 조절이 가능한게 좋더라구요. 책상 아래에 두고 사용할때는 공간이 적어서 약하게 사용하고 싶을때는 1단이 딱 좋고 전체적으로 따뜻하게 하려면 2단으로 켜면 좋아요.
2단 발열량
히터 좋은데 너무 뜨거워서 오래 못쓰게 되는데 발열량 조절이 되서 더 활용도가 좋아요!
뒷부분 디자인도 너무 귀염귀염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라 어디에 두어도 튀지 않아서 좋아요. 최대 3억 책임보험 PL도 가입되어있는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전기히터는 이런부분이 사용하기 전에 걱정이 되잖아요.
최근에는 히터를 사용해본적이 없는데 옛날에 사용했을때를 생각해보면 소리도 나고 뭔가 냄새도 나서 쓰면서 괜히 신경쓰이고 무서웠는데 카본히터를 딱 켰는데 오? 완전 조용하고 소음도 없고 연기 이런것도 전혀 없어요.
카본히터는 순수 99.9% 이상의 탄소섬유를 발열체로 사용하는 복사열 방식의 전기히터입니다. 이산화탄소발생과 그을음이 없고 연료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냄새와 연기가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초기 난방속도가 빨라 높은 복사열과 에너지 효율을 자랑합니다. 오 그래서 옛날에 사용했던 히터는 그랬던거구나 싶었어요. 카본히터은 높은 열효율! 1~2초만에 쾌속난방! 소음없음! 환기가 필요 없는 사용! 냄새, 연기 없음!
코드26 카본 히터의 가장 좋은 점은 이동성이 편하다는 점입니다. 작은거 하나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방에서 쉬다가 거실로 나오면 추울때 가볍게 들고 옮겨서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이 더 편리해요.
전기스토브 거실에 두면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기히터를 사용하면 가장 고민되는게 전기세 많이 나오는거 아니야? 걱정되잖아요. 저전력 고효율 설계로 600W의 부담없는 전력소모로 설계된 저전력 고효율 카본히터입니다.
금속 난방 카본히터로 예열시간 필요없이 바로 켜면 열이 올라옵니다. 회전식 난방도 가능해서 더 활용도가 좋아요. 전기스토브에는 전도 안전 스위치가 있는데 제품이 넘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부피가 큰 제품이 아니라 간혹 이런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전원이 차단되니 아이들이 있는 집이여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히터 사용중 과열시 전원이 차단되고 열이 식으면 다시 전원이 켜지는 차단 기능도 있어요. 앞에 안전망이 꼼꼼하게 설계되어있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2개의 곡선 설계된 열반사판을 통해 발열량을 반사키셔 열이 골고루 분산되서 더 주변이 따뜻해요. 특히 저는 요즘 발이 그렇게 시려운지 털신을 신어도 추운데 털신도 신고 발도 히터로 따뜻하게 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이번 겨울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_<
전기스토브 코드26 카본히터 : )
'오반짝양의 일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0%통밀빵 유기농 비건식빵! 도현당 (0) | 2020.12.30 |
---|---|
홈파티! 청정원투움바파스타, 명란파스타 (0) | 2020.12.30 |
사과맥주 써머스비, 매그너스 쥬시애플! (0) | 2020.12.30 |
재테크! 나는 퇴사하고도 월 100만 원 더 모은다 (0) | 2020.12.30 |
밀양얼음골사과 백종원 사과조림 토스트 (0) | 2020.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