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홈파티! 청정원투움바파스타, 명란파스타

 

 

곧 즐거운 크리스마스인데 다들 뭐하고 보내시나요? 아무래도 이번 크리스마스는 다 가족들과 친한 친구들과 작은 홈파티를 하면서 보내지 않을까해요. 저도 친구집에서 셋이서 작게 나마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집에서는 미리 가족들과 미리 크리스마스를 보냈어요. 친구들도 바쁜데 가족들은 더 바쁘고 야근있고 하면 시간이 안맞아서 같이 저녁먹는게 은근 힘들더라구요. 딱 날짜 맞는날 미리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겨봤어요.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게 바로 맛있는 요리 아닐까요? 요리 잘하는 분들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면 좋지만 저처럼 요리를 잘 못하는 요린이들은 역시 가장 좋은게 간단한 방법과 맛있는 완제품 소스만 있다면 충분히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어요. 파스타 계속 먹고 싶었는데 요즘은 외식을 못하니까 집에서 만들어 먹어야지 했는데 자주 먹는 토마토 파스타, 크림 파스타가 아닌 다른 소스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청정원 머쉬룸 투움바파스타 소스 양송이&치즈가 가득 들어간 크림 소스입니다. 고소한 덴마크산 체다치즈에 깊은 풍미의 양송이로 향을 더한 퓨전 크림 파스타 소스입니다.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요리법> 청정원 스파게티면 160g을 삶은 후(9분~1-분) 청정원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소스와 새우살, 쪽파를 함께 살짝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청정원 명란크림 파스타 소스 명란&생크림! 부드러운 국내산 생크림에 짭조름 하면서도 고소한 맛의 명란이 더해진 퓨전 크림 파스타 소스입니다.

 

<명란크림 파스타 요리법> 청정원 스파게티면을 삶은 후(9~!0분) 청정원 명란크림 파스타 소스을 김가루, 쪽파와 함께 살짝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조리법이 일단 간단해서 넘 좋았어요. 추천해준 재료를 추가로 넣어도 맛있지만 저는 소스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맛있어요!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 명란 파스타는 기본 스파게티면이 딱이고 투움바 파스타는 두꺼운 면이 더 잘어울릴 것 같아서 리가토니면으로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스파게티 맛있게 삶는 법 삶을때 소금을 넣어주면 면발이 더 쫄깃해집니다.

500원 동전 크기가 1인분이라고 하죠?

파스타면을 넣어주고 적당하게 익혀줍니다. 저는 완전히 익는걸 안좋아해서 7분정도 익히고 소스 넣고 조금 더 끓여줬어요.

 

면수는 따로 두고 면은 건져놓고 올리브유를 조금 뿌려서 준비해둡니다.

고소한 명란향 가득한 명란크림소스입니다. 생크림이랑 명란젓 같이 넣어서 파스타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집에 둘다 구입해서 만드는 것보다는 편하게 청정원 파스타 소스로 먹는게 편하죠. 생크림은 진짜 소량 들어가는데 항상 남아서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소스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적당량 소스를 넣고 면을 넣고 맛있게 볶아주면 맛있는 파스타가 완성됩니다.

진짜 초간단하죠? 청정원 소스와 파스타면만 있으면 초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요. 여기서 더더더 맛있게 만들려면 진짜 명란젓을 살짝 구워서 토핑으로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는데 ㅋㅋㅋ 집에 명란젓이 없으니 패스!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꾸덕한 크림 소스를 좋아하시면 소스랑 면만 넣고 먹으면 좋고 저처럼 소스가 넉넉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면 남은 면수를 넣어주면 더 촉촉하게 파스타로 즐길 수 있어요!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 소스입니다. 투움바 파스타로 유명한게 바로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아닐까요? 아웃백에서만 먹을 수 있는 파스타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향이 딱 진짜 그 냄새가 나요!

투움바파스타는 면이 조금 두툼하게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리가토니면으로 만들어봤어요. 추가로 양송이와 새우를 넣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지만 필수는 아니니깐 굳이 안넣어도 충분히 맛있어요!

파스타, 토마토바질샐러드, 마늘빵, 와인까지 곁들이면 더 맛있죠!

청정원 소스로 충분히 맛있는 파스타를 즐길 수 있어요!

심심하니까 트리장식이랑 크리스마스 가랜드까지 더해주니 나름 홈파티 느낌 >_<

이왕 먹는거 멋지게 플레이팅하고 먹으면 더 맛있잖아요!

토마토바질 샐러드도 만들었어요. 방울토마토랑 바질 올리고 올리브유랑 발사믹식초 드레싱 하면 초 간단한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파스타 위에는 쪽파를 썰어서 올리면 맛있다고 하는데 없어서 파슬리를 솔솔 뿌려줬어요.

명란파스타에는 짭조롬한 김을 썰어서 토핑으로 올려주었어요.

투움바파스타 위에는 치즈랑 파슬리까지 더해지니 비쥬얼이 더 업업되었어요.

상큼하고 달달한 와인까지 더하면 더 행복한 저녁이 완성됩니다 >_<

집에서 이렇게 먹는걸 좋아해서 그런지 식기에 관심이 너무 가고 있어요. 갖고 싶은건 넘 비싸서 당장은 못사지만 근사하고 예쁜 접시를 하나둘씩 모아봐야겠어요!

같은 크림이지만 매력이 달라서 같이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어요!

올해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도전해봤어요. 항상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고 싶었는데 작게 나마 미니 트리로 대신했어요!

양송이 버섯을 듬뿍! 양송이 버섯을 풍부하게 넣어 스파게티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풍미를 살려냅니다. 소스 하나로 정통 크림 스파게티는 물론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가토니 안에 고소하고 부드러운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더 맛있어요.

생크림과 명란을 듬뿍! 입안 가득 느껴지는 명란의 맛, 스파게티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살려냅니다. 소스 하나로 스파게티는 물론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명란크림 파스타 돌돌돌 말아서 냠냠! 일반 스파게티면과 너무 잘어울려요. 톡톡튀는 명란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크림 소스가 있어서 빵에 찍어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마늘빵도 만들어봤어요. 마늘빵도 진짜 간편하게 만들 수 있죠. 버터, 설탕, 파슬리 섞어서 빵위에 올려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주면 완성입니다.

오 소스 찍어서 먹으니까 맛있어요. 소스 자체가 맛있어서 다양한 파스타면과 밥을 넣어서 리조또로 만들어도 넘 좋을 것 같아요.

홈파티 음식 준비할거 많은데 소스만 있으면 진짜 간단하게 음식을 준비할 수 있어요!

명란크림파스타는 부드러운 생크림소스에 톡톡튀는 명란과 명란의 특유의 맛을 잘 살린 파스타였고 머쉬룸투움바 파스타는 딱 익숙한 아웃백에서 즐겼던 파스타맛이 나서 넘 좋았어요. 둘다 크림베이스 파스타지만 명란의 매력과 투움바의 매력이 너무 달라서 함께 먹어도 충분히 너무 맛있었어요. 스테이크도 있었으면 더 멋진 식사가 됐을텐뎅 다음에 가족들과 함께 먹을때는 스테이크도 준비해서 더 맛있게 즐겨볼래요. 연말파티메뉴, 홈파티메뉴로 집에서 고급스럽게 명란크림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를 즐겨보세요!

청정원 머쉬룸투움바, 명란 파스타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