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 무료세트업

 

 

얼마만의 버거킹인지 모르겠어요. 요즘 계속 햄버거 먹고 싶었는데 마침 이마트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푸드코트에서 버거킹을 발견했어요. 진짜 간만에 오니까 매번 새로운 신메뉴를 먹어보는데 이번엔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기네스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 메뉴입니다. 기네스와퍼랑 직화 소고기버가가 새로나온 메뉴인데 기네스버거 먼저 먹어보기로 했어요. 다음에는 직화 소고기버거도 먹어봐야겠어요!

하남에 은근 패스트푸드점이 많지 않은데 버거킹은 2개 있더라구요. 이마트에 있어서 가끔 이마트 갈때 먹고오거나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도 해요. 요즘은 워낙에 배달이 편해서 배달로 편하게 먹는게 더 좋지요.

 

<기네스와퍼>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기네스와퍼, 기네스머쉬룸와퍼 <직화 소불고기버거> 직화 소불고기, 직화 버섯 소불고기

소불고기를 직화로 구워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다음엔 요거 먹어봐야겠어요!

와플 행사 중이였는데 후기를 늦게 써서 이미 기간은 지났네요. 아쉬워서 이벤트 다시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12.07~12.13까지 또 행사를 하더라구요. 아마 주기적으로 진행하는 행사 같아요. 할인 행사 자주 했으면 좋겠어요!

 

기네스와퍼팩 기네스 번과 기네스 바비큐 소스의 풍미로 다양한 세트메뉴로 즐길 수 있어요.

세트를 먹을까 했는데 간단하게 버거만 먹기로 했어요!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해줍니다. 키오스크 주문이 더 편한 것 같아요!

버거킹 카카오친구로 할인 쿠폰받아서 구매했어요. 아마 무료 세트업되는 쿠폰이였던 것 같아요. 단품가격으로 세트를 먹을 수 있는!

꺄 궁금했던 기네스와퍼입니다. 번이 검은 색이라 그런지 패키지도 블랙으로 시크하게~

기네스머쉬룸와퍼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검은색 번은 처음인데 오 신기했어요. 먹물인가? 기네스번이라고 하는데 기분탓인지 몰라도 일반 번보다 더 맛있는 느낌이였어요.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치즈가 많이 들어간 와퍼인줄 알았는데 그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기네스번은 일반 번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

안에 체다치즈랑 또 다른 치즈가 들어가는 것 같아요. 친구는 콰트로치즈버거 주문하고 저는 머쉬룸와퍼 주문해서 콰트로치즈버거 뺏어먹어봤는데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뭔가 느끼할 것 같았는데 별로 느끼하진 않더라구요. 치즈의 진함을 기대했다면 조콤 실망할수도?ㅋㅋㅋ

저는 머쉬룸이 들어간 기네스와퍼를 주문했어요. 기본 기네스와퍼에 버섯이 추가로 들어가는 것 같아요. 갑자기 버섯들어간 햄버거 먹으니까 급 쉑쉑버거가 생각나더라구요. 그때 버섯이 들어간 버거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거든요 ㅠㅠ 쉑쉑도 가고싶당~

버섯소스가 짭조롬하고 맛있더라구요. 기네스 바베큐 소스라고 하는데 고기랑 버섯이랑 엄청 잘 어울렸어요. 개인적으로 더 깔끔하고 담백해서 더 맛있었던 기네스머쉬룸와퍼였어요. 버거킹은 감자튀김도 통통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간만에 먹어본 버거킹 버거! 다음에는 다른 신메뉴들 먹어봐야겠어요. 요즘 식당보다는 배달이 편하고 좋아서 배달 자주 해서 먹는데 이것저것 다 먹어봐야겠어요!

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