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명작스시(연어, 참돔, 참치)

안녕하세요. 오반짝입니다 : )

엄마랑 트레이더스 쇼핑가서 사온 초밥! 트레이더스 가면 먹을게 진짜 많은데 양이 많아서 다양하게 못먹어봐서 아쉽잖아요. 엄마랑 이것저것 쇼핑하고 저녁에 먹을 메뉴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이번에 초밥을 픽해왔어요. 초밥도 두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더 비싼 명작스시로 골랐어요. 엄마 찬스 좋아좋아~

종류가 많아서!

제일 비싼 명작스시 29,980원 거의 3만원!

프리미엄스시 19,980원

참치, 참돔, 연어, 새우 이렇게 4종류 준비되어있어요!

초밥 구입하면서 막걸리도 하나 구입했어요. 귀여운 잔도 준다길래 괜히 혹했다는 ㅋㅋㅋ

1000억 유산균 막걸리! 달달하니 맛있어요.

싱싱해보이는 초밥!

밥양이 진짜 많아서 몇개 안먹어도 배가 금방 불러진다는 ㅋㅋㅋ

일반 초밥에는 없는 참돔! 참돔 쫄깃하니 맛있고~

부드러운 연어도 맛있었어요. 일반 연어보다는 컬러가 달라서 신기했던 연어!

새우초밥까지 다양하게 더 든든했어요. 거의 2~3인분으로 양이 진짜 많더라구요. 초밥 좋아해서 가끔 이마트 가면 사오는데 딱 이마트가 1인용이라 적당한 것 같아요. 트레이더스 초밥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데 양이 너무 많아서 혼자 못먹는게 살짝 아쉬운?ㅋㅋㅋ 나중에는 다른 트레이더스 음식들 먹어보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 )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반짝